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158-1번의 파주 광탄의 뜻은 파주시 광탄이라는 뜻이었습니다..
전달이 잘못되어서 오해가 있으셨나봅니다..
죄송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본 메세지] ---------------------
922는 왕복 85.5Km입니다.
도시형은 158이며 본선이 76Km이며 지선은 81.6Km입니다.
158-1은 파주 가지않고, 158-3종점을 약간 빗겨갑니다(158-3과 딱 한정거장만 다름)
그리고 33번 좌석절대아닙니다. 도시형인데, 차가 없어서 좌석차로 쓴
것 뿐입니다. 가격은 600원으로 기본요금 받습니다(당연히 시계외 구간요금 받고)
--------------------- [원본 메세지] ---------------------
도시형버스는
158번(서울역-홍은동-구파발-원당-일산-파주 교하지구)
158-1(서울역-홍은동-구파발-벽제-파주 광탄)
158-2(서울역-홍은동-구파발-벽제-파주 금촌) 중 하나이며
(158번이 확실시됨 약60km정도로 알고 있음)
좌석버스는 단연 922번(미도파-홍은동-구파발-벽제-내유동-봉일천-문산)입니다(이 노선도 약 60km)
이 버스 회사는 전부 신성교통이며 서울면허입니다
이 밖에 신성교통 도시형버스 노선으로는
157(답십리-서대문-홍은동-구파발-고양시 삼송동)
907(서울역-서대문-홍은동-구파발-고양시 동산동-대곡역-일산신도시)
158-3(서울역-서대문-홍은동-구파발-고양시 삼송동-벽제-고양동)이 있으며
좌석버스로는
158(서울역-홍은동-구파발-고양시 동산동-원당-탄현,중산-일산)
912(서울역-홍은동-구파발-고양시 삼송동-벽제-내유동-봉일천-금촌)이 있습니다
신성교통 경기도 면허 좌석버스로는
567(금촌-교하-일산-원당-구파발-홍은동-신촌기차역)
567-1(금촌-교하-일산-원당-구파발-홍은동)
33(광탄-보광사-고양동-벽제-삼송동-구파발-불광동)
909(문산-금촌-내유동-구파발-불광동)이 있으며
경기도 시내버스로는
31(경기파주법원읍-연풍-광탄-봉일천-삼송동-불광동)
92(적성-장파리-두포리-선유리-문산T/R)
92-1(적성-장파리-금파리-선유리-문산T/R-월롱-금촌)
93(문산T/R-통일대교-통일촌-JSA-대성동)
94(문산T/R-운천리-장산리-임진각-마정)노선이 있습니다
--------------------- [원본 메세지] ---------------------
서울버스 운송조합 소속에서 가장 가장 긴 도시형 버스는 어느 로선이구 또한 좌석 버스는 어느 로선인가여?
제가 알기로는 도시형은 진화운수의 33-1이나 혹은 신인운수의150번 혹은 중부운수 212번 중 하나일거 같은데, 좌석은 중부운수의 64-1이나 혹은 우신버스의 797 아닌가여!
아시는 분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시기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로선 버스
Re:좀 틀렸군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