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포티지 r 유리막코팅 시공
신차 출고 직후 시공된 차량 입니다.
pcs 공법의 오리지널 시공이 일본 현지 공법 그대로 전해져
코팅 다운 코팅을 이루기 위한 여러 단계의 시공이 이루어 졌습니다.
유리막코팅 시공의 진정성
목적등을 확실하게 배합하여 고객님의 세차 습성, 주행 환경 ,주차 환경에 따른
목적에 맞는 시공으로 확실한 방오력과 유지력을 향상 시켜드리는 것이
pcs 코팅 방법이며 pas 관리 시공 입니다.
자동차 보험회사 보상과에 계시는 고객님의 차량으로
수없이 많은 곳의 유리막코팅 시공을 알고 계시지만
이런 시공을 처음이라고 하십니다^^
보여주기식의 시공보다는 현실적이며 시공 과정등을 고객님께
전부 보여드리며 설명해 드릴수 있는 이론적인 시공과
앞으로의 관리 시공으로 지금의 모습이 항상 똑같도록 유지시켜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무리 신차라 하여도 세차로 지워지지 않는 이물질,화학물질 등이 무수히 많습니다.
또한 광택 작업으로 인한 도장막의 감소는 유리막코팅 피막의 두께보다 손실이 더욱 많습니다. 그것은 컴파운드 사용 때문에 어쩔수 없이 얻는 결과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pcs 사의 클렌징 공법은 도장을 연마하는 방식이 아닌
진동을 이용한 레진 수지 베이스를 가요시켜 주며 광택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도장 마모 뿐만이 아닌 클렌징 효과를 크게 볼수 있는 것 입니다.
또한 아무리 디그리져 탈지를 한다 하여도 100% 탈지는 불가 하기에
유리막코팅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100% 지울수 없는점을
클렌징 효과로 구석구석을 클리어링 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차 유리막코팅 으로는 스포티지 도장에 아주 적합한
투습력을 가져 도장을 단단하게 바꾸어주는 pg코트 (40%)
유리막코팅 을 시공하여 완전 경화 시킨후( 5%)폴리시라잔
유리막코팅 시공을 한번더 시공 하였습니다.
가니쉬 코팅은 hg60 (90%)실란으로 진한 색감과
방오력을 형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