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이름표달아주기 미아보호소 및 응급처치소 목련봉사회
아마무선봉사회 상당경찰서 합동 청주 어린이회관 봉사활동
2011.5.5 오전8시부터 청주상당경찰서, 상당지구협의회 목련봉사회, 청주아마무선봉사회 합동으로 어린이날 이름표달아주기와 미아보호소 및 응급처치소를 합동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매년 목련봉사회와 아마무선봉사회간 합동으로 전개하여 오던중 금년엔 상당경찰서 여성청소년계에서 합동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자고 제안하여 봉사활동을 하였다.
목련봉사회는 응급처치에 필요한 물품 및 인원을! 청주상당경찰서는 이름표달아주기 물품을! 아마무선에서는 미아발생대비 무선망 가동에 필요한 장비 및 제반 물품을 준비하여 봉사활동을 하였다.
올해도 미아발생이 많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응급환자가 발생하기 않기를 바라며, 시작한 활동에 점심시간대부터 넘어져서 깨진 무릎팍을 처치하고, 손에 가시가 박힌이를 시원스레 가시를 빼어주며등등 무탈하기를 바라던 맘은 여지없이 날아가버리고, 이름표 달아주랴! 응급처치하랴! 분주하게 움직인 덕에 배고픔을 애써 참아가며,
늦은 점심 한끼? 아마무선에서 성의껏 준비한 점심식사를 맛나게 마친 오후 미아발생에, 이름표달아주기에, 응급처치에 분주하고 힘들었던 몸도 늦은 오후 마무리를 하는 단체 기념 사진을 찍는 순간 참된봉사활동의 피로회복제가 마음은 밝아졌고, 몸은가벼워져 보람차고 씩씩하게 발걸음을 가벼이 하며 집으로 돌아왔다.
내년에도 어린이날은 여지없이 청주어린이회관에서 보람찬 봉사활동을 전개할것을 다짐한다.
금일 활동에 참여해 주시고 성원해주신 모든 봉사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1. 5. 5 목련봉사회장 김영일. 청주아마무선봉사회장 김영식
첫댓글 감솨 합니다..~~상당경찰서 여성청소년계와 아마무선 목련봉사회 !수고많으셨습니다 미아방지용 이름표를 달아주고 상처를 처치해주며 보람과 긍지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주인식 총무님!누구보다 고생 을~~~
봉사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