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전주교회 자원봉사단이 지난달 29일 CBS전북방송 인근에서 자연보호 청소봉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신천지 전주교회 150여명의 자원봉사단은 최근 CBS 방송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이 왜곡 거짓방송이라는 논란이 있었음에도 CBS전북방송 부근에서 자연보호 청소봉사 활동을 펼치며 참 신앙인의 모습이 무엇인지 간접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랑, 용서, 축복을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말씀하시며 사랑을 몸소 실천하신 것과 같이 비록 CBS방송에서 신천지교회에 대해 왜곡된 방송으로 많은 오해를 받게 했지만 봉사활동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했습니다.
신천지 전주교회 자원봉사자 관계자는 “CBS가 비록 계속해서 왜곡 거짓방송을 함으로써 사회분란을 조장하고 있지만, 우리는 원수까지도 사랑하라 말씀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지키기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이날 자연보호 봉사활동을 진행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진정 참 신앙인으로 노력하며 말씀대로 실천하는 교회가 신천지교회이며 그동안 받아왔던 신천지교회에 대한 오해들이 봄날에 눈 녹듯 사라지길 소망해봅니다.
전국적으로 신앙인에 아름다운 모습을 실천하는 신천지인들, 멀지않아 이런분들땜에 세상은 살기 좋은 세상이 곧 될것 입니다.
멋있네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사입니다.
우와~ 멋지십니다
예수님의 말씀대로 지켜 행하여 선행을 보이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아니...정말 큰 사랑입니다...활을 쏘아도 모자란 판에 청소라니...닮아가는 모습이 모이네여
아멘!! 악을 악으로 갚지말고, 악에게 지지말고 선으로 이기라하신 로마서 12장 21절 말씀을 실천하는 빛된행실 아름답습니다♡♡
역시 신천지인들은 다릅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역시~~~^^~~~하늘의 천사들~~^^
실천하시는 신앙인 닮아가야 되겠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아멘
전주교회 자원봉사단 수고하셨읍니다
타의 모범이되는 사랑의봉사 화이팅입니다
아름다운모습ᆢ ^^
이 도시를 사랑하는 모습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