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눔씨패스입니다.
오는 2016.4.11(월)부터 4.12(화)까지 나눔씨패스 全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워크숍 기간 동안 많은 배움을 받고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나눔씨패스가 되겠습니다!!
▶ 워크숍 기간 강의/교재신청, 택배발송 안내
1. 강의신청
- 신용카드, 계좌이체 결제의 경우 : 워크숍과 무관하게 언제든지 강의신청 및 수강인증 후 강의수강 가능합니다.
- 무통장결제의 경우 : 2016.4.8(금) 오후 4시까지 강의신청 및 수강인증 후 강의수강 가능합니다.
(※ 2016.4.8(금) 오후 4시 이후 강의신청에 대하여는 4.14(목)부터 수강인증 후 강의수강이 가능합니다)
2. 교재신청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결제의 경우 : 언제든지 교재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재신청시 택배발송은 아래 [3. 택배발송] 참조하세요!!
3. 택배발송
- 2016.4.8(금) 오후 4시 이전 교재신청의 경우 : 4.8(금) 택배발송되며 1~2일 후 수령 가능합니다.
- 2016.4.8(금) 오후 4시 이후 교재신청의 경우 : 4.14(목) 택배발송되며 1~2일 후 수령 가능합니다.
(※ 교재신청의 경우 택배발송 및 수령기간에 대하여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4. 워크숍 기간 휴무안내
- 2016.4.11(월)~4.12(화), 4.13(수) 국회의원 선거일
(※ 워크숍 기간 동안 교육상담 및 안내가 지원되지 않으며 4.14(목)부터 정상 근무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등업의 경우 방문1회+댓글2회+게시글1회 작성하시면 자동등업 됩니다.
첫댓글 강의 열강해 주시고 시험장소에 오셔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