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을 돌아보며 우마무스메와 함께했던 최고의 순간과 그 사유를 사진이나 스크린샷과 함께 소개해 주세요.
* 게임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행사 등 우마무스메와 얽힌, 기억에 남는 순간을 소개해 주셔도 좋습니다.
- 예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오프라인 행사, 레이스 대역전, 획득이 어려운 칭호 습득 등
* 뽑기 관련 추억과 스크린샷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이나 초상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사진이나 게시물은 카페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되고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2023 타우러스배 결승, 레이스를 앞두고 마루젠스키가 활짝 웃고 있네요.
이건 우승할 수 있다는 자신감일까요?!
3번 인기로 시작하는 마루젠스키, 마루젠스키 우승 기원을 위해 별명도 진·왕의 정신을 달았어요.
마루젠스키야말로 홍염기어/LP1211-M 의 주인, 2400 도쿄 더비에서 가장 강력한 말이라고 생각해요.
·
출발은 나쁘지 않았어요. 3등, 클구리들보다 앞에서 괜찮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죠.
하지만 클구리의 고유기가 발동하고 점차 순위가 밀리더니
5등까지 밀려버렸어요. 하지만 다행으로 고유기 발동조건이 5등까지여서 고유기가 발동되었지만
으엌... 마루젠 앞을 달리고 있는 건 바로 그 무서운 골드쉽. 추입보다 뒤쳐진 마루젠스키가 과연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을까요?!
다행히 홍염기어의 힘으로 치고나가고 있어요. 더구나 인코스로 좋은 코스가 잡혔네요.
최종직선의 시작이에요. 아직 1등 초코봉과의 거리는 약 3~4마신차이로 보여요. 과연 마루젠스키는 이 거리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최선을 다하는 마루젠스키 드디어 초코봉을 앞질렀어요!
결승통과! 라이벌 부르봉과 골드쉽을 이겼어요!
활짝 웃고 있는 마루젠스키, 고생했다!
2023 최고의 순간 타우러스배 결승 우승 홍염의 주인 마루젠스키!
Ms. VICTORIA
감사합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