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뉴진스가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한 가운데, 성적 대상화 피해를 입었다.
20일 게임사 크래프톤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측은 "최근 일부 유저들이 뉴진스 캐릭터를 사용하여 부적절한 게시물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이는 양측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에 부합하지 않으며, 모든 팬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이라며 공동 입장문을 발표했다.
최근 크래프톤은 어도어와 협업, 게임 배틀그라운드 속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본딴 캐릭터를 출시했다.
그러나 출시 이후 일부 유저들이 뉴진스 멤버 캐릭터에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히거나 성희롱적 발언을 해 논란이 일었다.
첫댓글 한국자남ㅅㅂ이럴 줄 알았다
어휴 그러라고 한 콜라보가 아닌데 시발
이 부분이 걱정됐는데 싸움 안 하고 춤추는 짤이 뜨길래 안도했거든 근데 이게 뭐냐 하…….
이거 걱정했었는데 결국.... 한남새끼들 아오...
짜증나네 남초겜업계 최악
어떤 ㄱㅐ놈들이
개𝙎𝙄𝘽𝘼𝙇
국산남 게이머들은 훨씬 심연 그 자체라 팬들처럼 아기자기하게 노는 사람만 있는게 아닌데...
배그쪽 커뮤반응 어떠냐면 항상 봐왔던 그 반응 그대로임..>애초에 옷 커마 불가능했으면 캐릭터 살 이유가 없다. 우리를 검열시키려 하다니 페미팬덤 페미그룹<ㅇㅈㄹ중임
애초에 뉴진스캐에 콜라보 의상만 착용 가능하게 하거나 초상권은 팔질 말던가 했어야함ㅠ 건강한 컨텐츠만 파는 회사한테 국산남 게이머들의 디폴트를 예상했어야 한다고 말하기도 참 유감스럽기는한데 안타깝다 진짜...
나도 이거 걱정했는데 ㅠㅠ 역시나
역시 겜하는 한남수준 뻔해서 이거 걱정했었는데 역시나노 ㅡㅡ
와 나는 진짜 생각도 못했다
와씨 부끄럽지도 않냐 누구누구들아
한남이 한남했다…
아 진짜 남자들은 다 왜 저러는 거임?? 대가리가 다같이 어케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