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냥 한국인 업체에서 돈주고 서비스 받는 방법이외에는 일본에서 삼성서비스 받는건 불가능합니다...
한국인 업체에서 서비스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려주세요..Please,,,,,
아니예요 삼성컴퓨터 사이트에 들어가면 일본 a/s 센타 전화번호 나와있어요 그런데 아마 그 번호가 틀린걸로 알아요 메일 주소도 나와있으니까 메일로 문의하시면 번호 다시 가르쳐 줄거여요 단 노트북이 글로벌 서비스에 가입되 있는 것이여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가입 되있지 않은 피씨는 유료라고 들었구요 저희도 삼성거라 일본에 오자마자 몇가지 궁금해서 연락 해본적 있었거든요 전화번호를 잃어버려서 확실한 답 못드려서 죄송하지만 우선 메일로 문의해 보세요 그럼 어여 고치시길 바라며..^^
ありがとう
첫댓글 그냥 한국인 업체에서 돈주고 서비스 받는 방법이외에는 일본에서 삼성서비스 받는건 불가능합니다...
한국인 업체에서 서비스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려주세요..Please,,,,,
아니예요 삼성컴퓨터 사이트에 들어가면 일본 a/s 센타 전화번호 나와있어요 그런데 아마 그 번호가 틀린걸로 알아요 메일 주소도 나와있으니까 메일로 문의하시면 번호 다시 가르쳐 줄거여요 단 노트북이 글로벌 서비스에 가입되 있는 것이여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가입 되있지 않은 피씨는 유료라고 들었구요 저희도 삼성거라 일본에 오자마자 몇가지 궁금해서 연락 해본적 있었거든요 전화번호를 잃어버려서 확실한 답 못드려서 죄송하지만 우선 메일로 문의해 보세요 그럼 어여 고치시길 바라며..^^
ありがと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