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스몰이 아래 운사법을 근거로 하나 봅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18조의 운전자 알선이 가능한 경우는 ▲외국인 ▲‘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 ▲65세 이상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자동차를 6개월 이상 장기간 임차하는 경우 ▲승차정원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인 승합자동차를 임차하는 사람 등이다."
@이철규(서울은평)역시 타다가 젊은 친구들이 많고 여론 몰이를 할줄 아는 팀입니다 우리는 막무가네로 주먹 구구로 대응 하니 저쪽을 못 당하네요 조합에서 대응을 잘해야 하는데 지금 조합은 조직꾼 쌈질이나 하고 있어니 답답 하네요 저는 지금 양진영에서 타다문제에 머리를 맞데고 힘을 모아서 대응 했어면 좋은돼 희망 사항이 돼겠지요
첫댓글 정부보조금 역시 영업부서는 일잘해 장애인 보조금 지원확대 한다더니 타다 지원 장애인복지로 흐 타다가 과연 저요금으로 운해이 될가요 여론편성 으으
박살내자 다다 그리 길지못할것이다
미친긋덜 가지가지하네....
해봐.....장애인들 태워?
자손도 안되는 차가?
코메디도 이정도면 국보급이다.
니네가 함부로 언급하고 물타기할 대상이 아니니라...
광고성 기사네요.. 타다쪽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광고성 기사를 내네요
타다에서 여론 몰이를 하는것 같습니다
일단 여론이 호의적이면 우리가 타다를 대응 하기에 더 어려위집니다
교묘한 술책이라고 봅니다
어려운 일이네요
동감입니다.
이런것을 보면 택시단체나 조합은 지금껏 뭐하고 있는지?
시대가 변하고 고객의 요구가 다양하게 많은데 우리는 변화를 주지않고 당파싸움만 하여왔다.
@이철규(서울은평) 역시 타다가 젊은 친구들이 많고 여론 몰이를 할줄 아는 팀입니다
우리는 막무가네로 주먹 구구로 대응 하니 저쪽을 못 당하네요
조합에서 대응을 잘해야 하는데
지금 조합은 조직꾼 쌈질이나 하고 있어니 답답 하네요
저는 지금 양진영에서 타다문제에 머리를 맞데고 힘을 모아서 대응 했어면 좋은돼
희망 사항이 돼겠지요
모든것이 희망사항입니다 24시사고처리도 空약인걸요
위의 조건 중에서 ''▲자동차를 6개월 이상 장기간 임차하는 경우" 에 해당하는 건가요?
다른건 타다가 해당되는게 없는 것 같은데.
타다를못막겠다면 법개정해서 11인승이상 15인 승합차부분에 (5인이상승차)라는규정두고5인미만승차시 불법으로규정해달라고하는게..
뉴스에 장애인 지원금 늘리기 서울시에서 승인 그비용은 택시 가스비 시간제한해서 줄려나보내요 더불어민주당은 정말실어 원숭이가 ㅅㅂ 형편성 꽝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