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BA 범아시아 주니어 미들급 타이틀 매치 진도에서 개최
- 진도출신 곽경석 선수 출전
- 전세계 챔피언 싸인회.가수.코미디언 공연도 열려
김선태 호남취재본부장/ 진도출신 프로복싱 한국 챔피언의 세계 챔피언 도전기가 고향인 진도에서 개최한다.
진도군 체육회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향토 문화회관 야외특설링에서 PABA 미들급 한국 챔피언 곽경석 선수와 PABA 주니어 미들급 세계 1위 파린아 조키 짐(태국) 선수와의 PABA범아시아 타이틀 매치를 비롯해 한국 웰터급 타이틀 매치 황준철(2006 최우수 신인왕 김진호 복싱체육관 소속) 선수와 박환영 (전 PABA 챔피언, 유제두 체육관 소속) 선수와 10R 경기,PABA 타이틀 매치 전초전 고혁진 (2007 MBC 최우수신인왕) 선수와 프란 쑥 시싸이통 태국선수 등 프로복싱 경기를 개최한다.
한남 프로모션이 주최하고 진도군과 진도군 체육회가 주관하며 서울일보 광주전남본부, 신아일보, 진도타임스, 진도주간신문이 협찬하는 이번 대회에는 진도 출신 첫 한국 챔피언인 고군면 도평리 출신의 곽경석 선수가 링위에 올라 PABA 범아시아 주니어 미들급 타이틀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곽선수가 고향인 진도에서 이번 경기를 승리 할 경우 내년 1월에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예정인 PABA주니어 미들급 세계 타이틀 전에 도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전망이다.
이날 시합에는 곽선수의 경기외에도 2체급의 한국 타이틀 매치를 비롯해 6경기가 이어지고 특별 이벤트로 인기 코메디언 및 가수 초청쇼, 코메디언 홍기훈, 김정열, 가수 소명,(빠이빠이야, 유쾌 상쾌 통쾌), 이명주(백갈매기, 사랑타령), 구윤( 말랑말랑) 등 공연이 준비돼 있다.
또한 청장년층에 익숙한 전 WBA 세계 챔피언 홍수환씨와 유제두, 문성길, 변정일, 지인진 선수등의 팬 싸인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경기장을 찾은 군민과 관람객을 대상으로 TV와 자전거, 선풍기, 라면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으며, 경기는 KBS,N SPORTS에서 2시간 30분 동안 생중계 될 계획이다.
진도군과 진도군 체육회는 "세계 복싱기구 아시아 타이틀 매치를 곽경석 선수의 고향인 진도에서 개최함으로 인해 자긍심 고취는 물론 TV중계를 통한 진도 관광과 농수특산품 홍보에도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첫댓글 추석때 보니까 포스터붙이고 있더라구요.워낙 복싱계가 침체되있어서...좋은결과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