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소비가적고 크기가작으며 발열이적은 디지탈앰프가 일반화되어가고있읍니다.
예전에는 써브우퍼에나 주로사용하던 디지탈앰프가 이젠 기술이 진보하여 풀레인지개념으로 여기저기서 판매되어지고있읍니다.
크기도작아지고 발열도적어지고 작은크기에 출력은 더높아지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좋은앰프로써의 기본적인 조건을 모두 같추고있는셈입니다.
대세가되어가고있는것이 현싱입니다만 제작상의 난점으로 자동차의 바디와 그라운드 아이솔레이션이 아직은 어렵다는문제때문에 스피커의 그라운드가 차체와 접지되어저서 노이즈에 취약합니다.
이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디지탈앰프들은 거의모두 바란스입력신호 구조로 만들어집니다.
일부 사제품 헤드유닛에서는 문제가안되지만 특히 노이즈가많은 순정오디오의 언바란스 신호를 그대로 입력하면 그라운드 노이즈를 피할수가없게 됩니다.
이럴때 간단하게 노이즈를 피하고 신호만 디지탈앰프에 입력할수있는 방법이 바란스하이신호에서 바란스 로우신호 변환기입니다.
아직까지 이런형태의 오디오링크가없어서 음질이나 노이즈때문에 고생하는경우가많아서 이를 해결하고자 바란스하이에서 바란스로우신호 변환기를 설계하려고합니다.
입력은 바란스입력이고 출력은 바란스와 언바란스두가지모두를 지원하는 디지탈 컨버터가 될것입니다.
고품질의 24mm 닉켈코아 매칭트랜스를 사용하여 6.5인치스피커사용시에 전자식크로스오버나 페시브네트워크를 사용안하고도 전혀 뻑뻑거리지않을정도의 베이스량으로 조정하여 하이파이작업이 가능한정도의 퀄리티가 되어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