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월18일 토요일 비가 5mm온다고 합니다. 아니면 오지 않을듯~ 이런 비가 오지않고 꾸물거린날엔 저기압이고 습하고 고기입질도 시원찮는데 출조는 금물... 이미 정하고 수상좌대 입금한 관계로 고고싱~ ~ ~ 합니다. 수상좌대는 전기,에어컨 있는곳은 연안좌대이고 제가 선택한 수상좌대는 관리소 반대편 산밑 집터자리위에 자리잡은 수상좌대인데 전기no, TVno 화장실만 있는곳입니다. 2인기준 6만원입니다.
주인장인 청지렁이가 입질이 좋다고 한통을 무료로 주십니다. 마리수는 6마리정도 들어있더군요. 저또한 청지렁이 준비해서 갔습니다.
> 대편성 8대 맨좌측3.2칸 ~ 6.0칸까지 수심은 4 ~ 6m권 6.0칸은 입질이 없으니 되도록 연안쪽 낮은쪽위주로 대편성하시면 될듯합니다. 연안쪽으로 빠가사리 입질이 꾸준히 들어옵니다. 새우는 많은곳인데 수심깊은곳에서는 낮마리로 잡힙니다. > 낮부터 입질이 들어오니 참고하시고 원줄하나 터졌습니다. 이곳은 수질이 맑고 자원이 많은곳이기도 합니다. 일반어종외에 빠가사리,메기,장어,쏘가리까지 있습니다. 메기는 토종&손가락만한 새끼치어를 방류해서 믿은셔도됩니다. 양식메기 방류는 없는곳입니다. 메기가 힘도좋고 얼룩무늬가 선명합니다. 저녁은 청국장으로 해결했는데,,, 타 유료터보다 맛도 훨 낳더군요. 밥맛도 좋구요. 무튼 함 갈보만한곳입니다. 강추!!! 좌과 : 빠가사리 13마리 메기4마리 > 참고로 아래사진 2장은 2015년도 앙암저수지 출조했을때 "낚시사랑"기자가 앙암저수지 갤러리로 제소개 잠깐한 사진을 캡쳐해서 올립니다.
|
첫댓글 조행기 잘봤습니다^^
다음에 한번 가봐야 겠어요^^
물좋고 고기 깨끗합니다.
수상좌대 전기시설 있는곳, 아닌곳 구분해서 가시면될듯~~~
조행기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낚시가 가고 싶어지는군요...
잘 보았습니다. ^^
강추입니다.
언제나 대박이시네요 ㅋ
노력하면 조금 더 잡을뿐입니다.
저도 작년에 한번 가본적 있는 곳 이네요?
그때 저도 메기, 빠가, 자라, 붕어 등 고루 손맛을 본적 있는데 지금은 좌대시설이 개선이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앙암지 선착장주변(연안)은 전기시설등 전체적 완비되어있구요.
그외 포인트 수상좌대는 화장실(푸세식)만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크게 바뀐게없습니다.
@카페지기 네!
감사합니다.
언제 함 가봐야 겠군요.
좋습니다^^ 대박!!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가던곳인데.,
대박입니다.^^
함 또 갈예정입니다.
조행기가 깔끔하네요. 잘봤습니다.
잭님도 조행기 멋지게 올려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