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이동욱과 일반인 스타 김충재가 가을감성의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포멀한 수트부터 캐주얼한 남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가을을 앞둔 남자의 패션욕망을 자극한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slist.kr%2Fnews%2Fphoto%2F201808%2F43234_108930_330.jpg) |
사진=세정웰메이드 제공 |
세정 웰메이드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와 브랜드 모델 이동욱이 함께한 2018 F/W 화보는 모던한 도시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내세웠다.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맨즈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이동욱은 깊은 눈빛과 감성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포멀한 수트 패션부터 올 블랙의 셋업수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블랙 가죽재킷이나 블루종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 웨어로 ‘남친룩’을 멋스럽게 스타일링했다. 이번 아이템은 전국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세정몰,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slist.kr%2Fnews%2Fphoto%2F201808%2F43234_108929_330.jpg) |
사진=프로젝트엠 제공 |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는 전속모델인 디자이너 김충재와 함께한 새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프로젝트엠은 ‘LIVE DIRECT’라는 테마로 정제되고 미니멀한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김충재는 카츠온 코트와 셔츠, 슬랙스를 활용해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한 동시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하루를 제안한다. 가을 시즌 맥코트, 셔츠, 슬랙스, 셋업수트, 롱다운 등의 키 아이템을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김충재가 착장한 아이템은 전국 엠폴햄 매장과 프로젝트엠 단독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