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때문에 시간이 부족하여 업데이트를 못했네요.
나고야 세 개 업장의 주요기종 10월 추이입니다.
키쿠야 카스가이점은 가장 댓수가 많은 꼭두각시 서커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VVV, 카구야는 주력에서 살짝 밀려난 느낌이네요.
대수가 적은 기종에서는 토라부루와 갓이터를 밀고 있습니다.
코스모재판 오후점입니다.
코스모재팬의 문제는 메인기종 조차도 설정이 완전히 빠지는 경우가 있다는 점입니다.
그만큼 설정 투입되는 기종들은 강도가 높게 들어가는 장점이 있기는 합니다만, 단골 아니고는 그 흐름을 잡기가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젠트 나고야북점입니다.
등가점이라서 잔잔하게 가기는 하지만 34대짜리 기계를 일평균 4,680장 나올 정도로 몰아서 설정을 넣는 모습이 보입니다. 주기로 보면 한 달에 한 번 정도인 듯 합니다.
잔잔하게 가서 설정이 안 들어가는 것 같아 보이는데도 카구야같은 경우 100%가 넘는 출율이 유지되는 모습으로 오히려 키쿠야 보다도 나은 숫자를 보입니다.
젠트 나고야 북점은 리제로2를 무려 64대나 투입합니다....미쳤...
21일 12시 조기투입하여 기선을 확실하게 잡으려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업장 관계자들은 리제로가 나오는 순간 카구야 가동율이 크게 떨어질 거라고 예측들을 하던데 두고봐야 하겠습니다.
나고야 계신분들의 컴플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랜드캐슬 텐파쿠점입니다.
최근에 살짝 빼는 느낌이 강해서 마지막 주에 좀 풀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22날 리제로 해보고 귀국할수 있겟어요
20일 가동시작은 착각이었네요. 모두 21일 시차개방이더군요.
젠트 64대 신다이 입점시 과거 6호기 리제로 슬롯 팬들이 설정 없어도 돌려줄것 이고, 각종 파치 유튜버 사전 경험담이 재미있다 라고 입소문이 나고 있는데
과연 젠트는 64대중에 몇대를 설정을 넣어줄지 신신신님의 고견이 궁금합니다 ㅎㅎ
64명 모두를 엿을 맥일지 그중 5명 ? 10명에만 만매를 선사할지 궁금하군요 ㅎㅎ
우량점의 설정6 투입율은 평균 5~8%, 초우량점 소리를 들으려면 이벤트일 등에는 15%정도는 설정6을 투입합니다. 따라서 평일에는 4~5대, 월1회 큰 이벤트는 10대 정도는 투입해주는 날이 있어야 하겠지요. 리셋 은혜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안 되기는 하지만 코인단가 4엔대 기계들의 경우 그정도 투입을 하면 출율은 가게가 1~2%가량 지는 정도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손님 열명에 대해 한 명 대승 또는 1~2명 중승, 2~3명 똔똔, 5명 패 정도 비율이 됩니다.
고견 감사합니다 액셀로 다이 댓수 분모 넣어서 앞으로 계산해서 다녀야 할꺼 같습니다 ㅎㅎ 신다이 첫날 64대는 어떻게 비율을 조정할지 감히 안잡히네요 ㅎㅎ
21일이
코스모재팬 이벤트랑
캐슬그룹 57주년일이 맞물리네여
저는 코재를 갈까합니다
자료올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