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매바위는 북적이고
선인봉 은 조용했다
멀티등반 보다는 하드프리가 대세인가?
첫댓글 외벽이나 하드프리로 흐름이 바뀌어가는 분위기같아요~~~~^^멀티도 하고싶지만 언제부턴지 어프로치가 부담스러워서 ,,,,,,
첫댓글 외벽이나 하드프리로 흐름이 바뀌어가는 분위기같아요~~~~^^
멀티도 하고싶지만
언제부턴지 어프로치가 부담스러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