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너 다중지능이론과 스턴버그 성공지능이론 중 차이점이
가드너는 약점지능영역의 내용을 가르칠 때 강점지능영역을 활용하는 것이고,
스턴버그는 강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해서 강점과 약점 둘 다 향상위한 것이라고 하셨는데
2009 중등 기출에서는 두 이론의 공통점으로 '학교수업과 평가는 학생의 강점지능을 활용하고 약점지능을 교정보완하는데 초점'이 답이여서
두 이론의 차이점이 헷갈립니다..ㅠ 어떻게 이해해야 좋을까요?
첫댓글 설명이 약간 오류가 있었던 것 같은데, 둘다 강점지능의 활용과 약점지능의 보완이 맞습니다.쌤, 열공하세요~!!!
첫댓글 설명이 약간 오류가 있었던 것 같은데, 둘다 강점지능의 활용과 약점지능의 보완이 맞습니다.
쌤, 열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