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잘때 불끄고 자는것을 잊었다.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지금 작성한다.
https://m.cafe.daum.net/mindcontrolti/NlNw/49398?svc=cafeapp
출처 : 나
용도 : 참고
타임머신, 불로불사, 행성 관련 음모론, 외계인, SF,로봇 들은 영화사에서 자주 쓰이는 소재이다.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1994010800971
이것은 아는 사람은 아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한국도 이거와 비슷한 사례가 있을까? 존재할수도 있나? 나는 거기까지는 모르겠다.
내가 인터넷상에서 본 종교계열의 사람들중 저 위에 열거한 판타지 요소를 자신들의 교리에 최대한 판타지는 빼되 성경이라서 허용되는 표현력에 그 판타지를 조금 섞으며 전도를 하고 내가 그 전도를 받으니.(일방적, 간접적 전도)
한국내에서 미디어전문 지식인들이 존재를 하고 나라를. 좌지우지하려는 사람들이 미디어 지식인 들을 보고
'올 ㅋ 좋은데?'
이러면서
저 판타지와 종교를 섞어서 전도를 하게 시키고.하나의 종교를 만들기전에 혼란을 겪는 종교들 간의 신경전이 지금 벌어지는것이 아닐까 가정하고 상상한다.
https://youtu.be/K1uWdKkh2G4
6분 정도의 영상인데
이것을 보면서 생각하는것은 이런일은 인류가 존재하는한은 큰 주기를 지나면서 반복되는것일지도 모르겠다 싶더라.
종교, 오컬트의 이야기도 일반인이 알수없는것들이 많고 검증하기 힘든것들이 많지 않은가 그래서 다른 목사나 종교인의 말씀에 따르면 잘 풀리거나 좋은 사람을 만나면
정서치료도 되고
친구도 생기고
나 어릴때는 교회에서 간식도 챙겨주고
교리로 인해 나름 부지런히 산다
이런 장점이 생기지만 잘못 만나면
https://youtu.be/D6o_Q7Tslfk
채널명: 그것이 알고싶다.
용도 : 참고
이런일이 생길수도 있다는것이다. 이것은 물론 극단적인 예이니 잘 다니던 교회나 절의 발길 끊으라고는 말 하나 안했으니 그러지말라 하고 싶다. 내 지인중 몇명이 전화상 나에게 전도를 해도 가끔씩 성이나서 그만 전도하라 할때가 있지만 개인 믿는것을 건들지 않는 이유는 나도 사람이라서 나이가 들고, 다치고 죽는 육체가 있어서 정신을 맡길수 있는 존재가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는것을 알기 때문이다.
국정원으로는 이렇게 여론조작 검색어가 뜬다.
차이나 게이트는 크게 터진적이 있는데 연관 검색어가 없는것이 오히려더 이상하다
검색하니 주르륵 나온다. 지금 현재 중국인 , 중국계들로 인하여 나라가 공산화된다하지만 빌더버그에서 킹메이커를 한다는 소문의 그룹은 동양계보다 서양계가 더 많이 보인다. 지금현 시점에서는 중국계를 많이 신경을 써야하지만 한 부분에만 신경을 써야하는것이 아니라는 느낌.
이 상황에서 노래수집 개인은 어떻게 해야할까하다
외계인, 렙틸리언, 지구 평평론, 행성, 예수, 부처, 오컬트,타임머신, 시공간 이동
이런 이야기는 항상 정치적,종교, 예술적으로 서로 간접적으로나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고받고. 여러곳에서 정신 피해를 받은 (주로 넷상)나는 저 이론을 들고 오는 자들이 정론을 들고오든, 역정보를 들고오든. 그 사람들의 의도나 속한 상황 때에 따라 그 변화에 평범하거나 공격받거나 아무일도 없거나 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세상에는 도저히 이걸 왜 믿어라는 것을 믿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거기에는 진실과. 믿게된 원인이 있다는것이다.
그 진실을 보호하거나 숨기기위해 퍼뜨린 거짓정보에 둘러싸인 그 자체를 음모론이라는 개념으로 본다.
https://youtu.be/zQNQ6s6NzwM
채널명: 엠뚜루 마뚜루
용도 : 참고
무언가에대해 함부로 믿지말고
그들은 일반인보다 정보가 많고
정보나, 소문도 조작할수 있다.
그것을 이용하여 조사하는 사람에게 역정보를 퍼뜨리게 할수도 있다.
종교로도 이끌수있고
정치적으로도 활용할수 있고
자신들 집단을 빛내보이게하기위해 우스운 꼴로 만들수 있다.
그러니 나는 함부로 믿지 않는다.
내가 집적 눈으로 보고 만지고 경험할때까지.
지금 경험한것은 중국이 한국에 많이 침투하고 문화에 까지 있다는 정황과
인구감축이나 병원 노예로 만들려고 백신 강제하는 환경 조성이나.
디지털 화폐나 개인 신용점수로 시민을 통제하는 나라가있고 거의 전세계를 그렇게 가려하는 정황
이 세가지를 믿고 나머지는 상상력으로 믿고 집적 볼때까지 열어 놓기로 했다. 진실을 알수없는 부분은 상상으로 임시로 메꾸고 제 할일을 하는것.
https://youtu.be/lhnvtvrUPKo
채널명: 청정구역
용도 : 참고
이게 내가 할 행동이다. 그리고 알고리즘으로 추측하는것은 자제해야겠다. 역정보로 유도하기 시작했으니 .
첫댓글 저 위의 카테고리가 안되면 또 이상한 요괴나 요정도 들고와서 일반인이 검증하기 어려운것 위주로 여러분야에 활용할것이다.
무언가를 믿는것은 함부로 할수없으면 상상력과 나름대로의 검증과 그에관한 노력이 도움이될거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