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중학교 시절 나날들을 보내고 우리학교 인문계 희망자 중 가장 적은 지원자 수를 자랑했던(7명 : 제가 들어간 학교보다 성적이 낮은데도 저희보단 많았습니다-_-)D고등학교에 입학 했습니다.
어쨌거나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3년간 잠적한다' 겠지요.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하는 관계로 컴퓨터 사용은 거의 힘들거니까요.
소원이 있다면 입학식날 수업 안 하고 입학식만 하고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_-;;;
모처럼 이지툰 한 번 놀려볼려고 했더니 이렇게 되고 마네요. 앞으로는 활동이 아~~~~~~주 뜸해질 것 같습니다.
프라모델을 몹시 좋아하는 관계로, 건담샵에 자주 들르곤 합니다.
하지만 역시 영 갈 곳이 아니더군요.
일전에 G시스템사의 1/72 뉴건담 레진 이미지가 건담샵에 올라간 적이 있었습니다.
반응이 가지각색이더군요. 그 중에서도 참 어이 없는 일은 G시스템사를 불법복제사로 매도해 버렸다는겁니다.
G시스템, 레진계에서는 알아주는 업체입니다. 레진 건담 두상도 거기서 대부분 나온것이구요. 아무튼, 그런 업체입니다.
역시 건담샵은 초등학생 다량 서식지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뭐, 초등학생들이 아직 어려서 뭘 잘 모른다지만, 남의 작품을 자기꺼라 우기는 일이 다반사고 심하면 홍보용 이미지도 자기꺼라 우기질 않나, 조금만 둘러보면 리플 싸움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가 하면 또......또......이 이상 나열하면 글이 길어질 것 같습니다.
첫댓글 힘! 힘! 고등학교 진학이라... 우선 격려를 ~~~~ 중학생과 고등학생은 조금 틀릴지도 모릅니다. 학기초가 중요하니 적응 잘하시고 즐겁고 열심히 고등학교 생활에 충실하세요 ^^
전 그래서 건담샵은 자주 안 들립니다...(어짜피 모으는 주종목은 조이드니...[...])
건담 모형 하나 살려면 보통 세종대왕 몇장으로는 어림도 없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