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삼마카페에 위약금을 확인할수있게 정보란을 준비했으나..
자세한 위약금은 본사에 알아보시는게 제일 좋으세요
사용기간, 할인율, 무료적용 받은것들 등등 많은것들이 위약금에 포함이 되기때문에
어떻게 해서 위약금이 계산되었는지는 본사로 문의부탁드릴께요
그리고 마지막에 문의해주신 번호이동은요
기존 통신사 해지전에 인터넷과 전화를 신청 후 설치받으시고요 그 후에 인터넷만 해지부탁드려요
전화는 " 기존통신사 > LGU+ " 로 전산에서 이동처리가 완료가 되기때문에 해지하실 경우
기존 사용하시던 번호가 없어지게 되어 신규로 처리되게 되세요
절대 해지하지 마시고 번호이동 신청 부탁드릴께요
궁금하신 사항은 1644-7112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여쭤보고 싶은부분이.. 저 위에 내역이 KT본사 통화해서 안내 받은 위약금인데요..
까페 내의 위약금 정보란에 있는 KT위약금 계산 방식과 틀린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위약금 부당청구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저위에 있는 내역들이 다 정당한 위약금인지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