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finch1234&logNo=223250074621&navType=by
팔레스타인 보건부... 8000명 사망.. 어린이는 3000명..사망자 명단 공개.. 이스라엘 전쟁 속보 모음
12시간 전
바이든이 팔레스타인 사망자 숫자에 대해서 못믿겠다며..
의구심을 표시했네요.
아래는 AIPAC 트윗..
이스라엘 정치 로비 단체죠..
바이든 역시.. AIPAC 꼭두각시...
팔레스타인 보건부에서 사망자 이름을 공개했습니다.
오늘자 사망자는 더 늘어나서....8000명 사망에
어린이는 3000명 입니다.
이것은 제노사이드 이다.
팔레스타인 보건부, 바이든이 의혹제기하자.. 사망한 팔레스타인인의 이름 공개
Palestinian Health Ministry Releases Names of Palestinians Killed After Biden Questions Death Toll - News From Antiwar.com
The Gaza-based Palestinian Health Ministry released the names of thousands of Palestinians killed during Israel’s onslaught since October 7 after President Biden questioned the death toll. According to the Health Ministry, at least 7,028 Palestinians have been killed, including 2,913 children. The r...
news.antiwar.com
가자지구 보건부에 따르면, 어린이 2,913명을 포함해 최소 7,028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했다.
가자지구에 본부를 둔 팔레스타인 보건부는 바이든 대통령이 사망자 수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후 10월 7일 이후 이스라엘의 공격으로 사망한 수천 명의 팔레스타인인의 이름을 공개했습니다 .
보건부에 따르면, 어린이 2,913명을 포함해 최소 7,028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했다. 발표된 보고서 에는 6,747명의 이름, 나이, 성별, ID 번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추가로 281구의 시신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가자지구에서 대규모 어린이 사상자가 발생한 것에 대해 "팔레스타인인들이 진실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고 말하면서도 "무고한 사람들이 죽임을 당했다"는 점을 인정했다. 그는 그것이 전쟁의 대가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부 대변인 아슈라프 알 쿠드라는 미국이 사망자 수에 대해 "부끄럽게" 의문을 제기한 것은 "인간의 기준, 도덕, 기본적인 인권 가치가 결여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타냐후가 침공을 선언하면서.. 성경을 인용했군요...
사무엘상 15장 3절... 아말렉 얘기...
사이코패스 미친x
네타냐후: 가자 내부 전쟁은 길어질것이다.
헐...
이스라엘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의 개들이다.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 갇혀있는 미국인도 공격했네요.
팔레스타인 엠뷸런스에 연료가 다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 연료를 금지시켰음..
헐...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85년생 38세의 인도계 비벡 라마스와미
이스라엘을 신의 나라라고 부르며.. 응원한다네요.
헐...
미국은 정치인치고..정상인은 거의 없는듯...
10월 7일... 무슨일이 일어났나?
하마스 공격으로 사망한 이스라엘은 총 683명..
이중 이스라엘 군인이 331명이며... 민간인은 339명...
민간인중에서 18세이하 어린이는 16명이며..
3세 미만 어린이는 없다..
언론이 선전하는것처럼..
하마스 아기 참수사건은 없었으며..
민간인만을 대상으로 표적으로 삼지는 않았다.
10월 7일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https://www.unz.com/article/what-really-happened-on-7th-october/
10월 7일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공격한 지 2주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즉 누가 죽고 누가 살해했는지에 대한 보다 명확한 그림이 이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스라엘이 주장하는 대규모 민간인 학살 대신, 히브리 신문 하 레츠( Haaretz) 가 게재한 불완전한 수치 에 따르면 그날 사망한 이스라엘인의 거의 절반이 실제로 군인이나 경찰 등 전투원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그 사이 하마스가 10월 7일 군사 공격으로 약 1,400명의 이스라엘 민간인을 살해했다고 주장하는 2주간의 전면 서구 언론 보도는 감정을 고조시키고 이스라엘이 가자 지구와 민간인을 무제한적으로 파괴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사망자 수에 대한 기록은 그날 아기, 어린이, 여성이 테러 공격의 주요 표적이 된 대규모 민간인 학살이 발생했음을 암시하도록 필터링 및 구성되었습니다.
이제 이스라엘 일간지 하레츠 (Haaretz) 가 발표한 사상자에 대한 상세한 통계는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10월 23일 현재, 뉴스 매체는 하마스가 주도한 공세로 인해 사망한 이스라엘인 683명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으며, 이들의 이름과 10월 7일 사망한 장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 331명(48.4%)의 사상자가 군인과 경찰로 확인됐으며, 이들 중 상당수가 여성이다. 또 13명은 구조대원으로 기재됐고, 나머지 339명은 표면적으로 민간인으로 추정된다.
이 목록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이스라엘이 밝힌 사망자 수의 대략 절반만을 차지하지만, 근접전에서 사망한 사람 중 거의 절반 이 이스라엘 전투원으로 명확하게 식별됩니다.
또한 아직까지 3세 미만 어린이의 사망 기록은 없습니다. 이는 아기들이 팔레스타인 저항군의 표적이 되었다는 이스라엘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지금까지 보고된 전체 사상자 수는 683명 중 4~7세는 7명, 10~17세는 9명이다. 나머지 667명의 사상자는 성인으로 추정된다.
팔레스타인 전사들이 10월 7일에 비무장 이스라엘 민간인을 죽이거나 해를 끼치려고 계획했거나 의도적으로 시도했다는 믿을 만한 증거는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영상에서 우리는 그들이 주로 이스라엘 무장군과 교전하여 수백 명의 점령군이 사망한 것을 목격했습니다. Qassam Brigades의 대변인 Abu Obeida는 10월 12일에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또다른 기사에 따르면...
10월 7일...
이스라엘 군이 탱크와 미사일로 이스라엘 시민들을 포격했다고 합니다.
헐....그렇다면..10월 7일..
죽은 이스라엘 민간인들은...
실제 이스라엘 군이 죽였을수도 있네요.
그레이존 기사 소개:
10월 7일 증언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탱크와 미사일로 이스라엘 시민들을 '포격'했다
October 7 testimonies reveal Israel’s military ‘shelling’ Israeli citizens with tanks, missiles - The Grayzone
Israel's military received orders to shell Israeli homes and even their own bases as they were overwhelmed by Hamas militants on October 7. How many Israeli citizens said to have been "burned alive" were actually killed by friendly fire? Several new testimonies by Israeli witnesses to the October 7 ...
thegrayzone.com
이스라엘군은 10월 7일 하마스 무장 세력에 의해 이스라엘 집과 심지어 이스라엘 기지까지 포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산 채로 불태워졌다"고 하는 이스라엘 시민들이 실제로 아군의 총격에 의해 살해된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10월 7일 하마스가 이스라엘 남부를 기습 공격한 사건에 대한 이스라엘 목격자들의 새로운 증언들은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들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싸우는 동안 자국민을 살해했다는 증거를 점점 더 많이 추가한다.
야스민 포랏(Yasmin Porat)이라는 이스라엘 여성은 이스라엘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10월 7일 하마스 무장세력과의 총격전에서 이스라엘군이 "의심할 여지 없이" 수많은 이스라엘 비전투원들을 살해했다고 확인했다.
"그들은 인질을 포함해 모든 사람을 제거했다"고 그녀는 이스라엘 특수부대를 언급했다.
David Sheen 및 Ali Abunimah 역 보고 전자 인티파다에서 포랏은 "매우, 매우 심한 십자포화"와 이스라엘의 탱크 포격으로 인해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묘사했다.
하마스 무장 괴한들에게 붙잡혀 있는 동안, 포랏은 회상 리콜"그들은 우리를 학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매우 인간적으로 대우 받았다. . . 아무도 우리를 폭력적으로 대하지 않았어요."
그녀는 "목적은 우리를 가자지구로 납치하는 것이지 살해하는 것이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에 따르면 하아레츠, 군대는 포로로 잡혀간 이스라엘인들의 집을 "포격"한 후에야 베에리에 대한 통제권을 회복할 수 있었다.
"그 대가는 끔찍했다: 적어도 112명의 베에리 주민들이 죽임을 당했다"고 그 신문은 기록했다. 납치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학살이 있은 지 11일 후인 어제, 파괴된 집 중 한 곳에서 어머니와 아들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아직도 잔해 속에 누워 있는 시신이 더 많은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이스라엘 공습으로...
팔레스타인 사망자 75.8%는 18세 이하 입니다.
사망자도 이미 이스라엘의 10배 이상인듯...
이스라엘이 가자 지구 공격한것에.. 저렇게 축하하고 있다네요..
헐.. 역겨운것들..
이란의 라이시 대통령:
이스라엘은 레드라인을 넘었다.
이스라엘 포로 가족들은
수천명의 팔레스타인 인질들을 풀어줘야 한다고 요구함..
현재...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팔레스타인에 있는 50명의 이스라엘 포로는 이미 사망했다.
이스라엘이 알 쿠드스 병원을 폭파하겠다고 위협중...
대피명령을 내렸다고 합니다.
잔인한것들..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 인터넷을 다시 복구 시켜줬다네요.
그 이유가 하마스 간에 대화를 해킹하고 정보수집을 위해서 라고...
헐...
알자지라 생중계..
이스라엘이 지상군 공습을 더욱더 강화하면서...
알쿠드스 병원 대피를 명령중이라고 합니다.
헐..
네타냐후...:
우리의 두번째 해방전쟁이다.
이스라엘은 선이고... 팔레스타인은 악이다...
선이 악을 이긴다...
헐... 윤석열 보는줄...
미친 사이코패스...
또 저런걸 지지하는 정신나간것들..
윤찍이들중에 많을듯...
벤샤피로도 그중의 하나죠..
추가:
찾아보니...트럼프도 이와 유사한 말을 했네요...
벤샤피로야...
넌 여전히 아기 참수 40명 가짜뉴스를 믿고 있지?
사우디 아라비아는 이스라엘을 비난하고 있네요.
대부분의 미국인들조차..
미국이 이스라엘 원조를 얼마나 하는지조차 모른다.
이스라엘에 대한 워싱턴의 군사 원조
가짜 평화 프로세스, 진짜 전쟁 프로세스
이스라엘에 대한 워싱턴의 군사 원조 - TomDispatch.com
Washington’s Military Aid to Israel
We Americans have funny notions about foreign aid. Recent polls show that, on average, we believe 28% of the federal budget is eaten up by it, and that, in a time of austerity,
tomdispatch.com
지난 30년 동안 미국의 대외 원조를 가장 많이 받은 나라는 굶주리는 아이들로 가득 찬 가난한 나라가 아니라,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유럽연합 평균과 비슷하고 이탈리아, 스페인, 한국보다 높은 부유한 나라라는 점을 생각해보라.
또한 2008년 이래 거의 모든 원조가 군사 원조의 수혜국이었다는 점도 생각해보라.
1940년대 후반, 우리의 수혜자 이스라엘은 약 700,000명의 원주민을 그들이 주장하는 땅에서 추방했습니다. 1967년, 저희 의뢰인은 인접 부동산을 압류하였고 그 이후로 거의 650,000명에 달하는 자국민을 식민지화하고 있습니다.
무수한 검문소와 식민지 개척자들만 접근할 수 있는 도로로 정복지를 분할하고 정복지 주변에 440마일의 장벽을 건설하고 절단하여 국제법을 위반하는 통제 지형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상 지상전 국면 전환…네타냐후 "전쟁 2번째 단계 진입" 선언
https://www.yna.co.kr/view/AKR20231029006600009?input=1195m
사실상 지상전 국면 전환…네타냐후 "전쟁 2번째 단계 진입" 선언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전쟁을 벌이고 있는 이스라엘의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전쟁이 '두 번째 단계'에 ...
www.yna.co.kr
첫댓글
아..... 그러면 자기나라 국민을 자기가 죽였다는 소리네요;;
6.25때 이승만이 한강대교 폭파시켜 자국민학살한거랑 5.18로 자국민학살, 그리고 이회창이 남한자국민에게 총질해달라 요청한거와 너무 비슷하네요...
국수주의와 자국민우선주의도 실제로는 싸이코패스 거짓말쟁이들의 속임수일뿐이라는걸 느끼게 합니다.
마치 자기딸을 자기가 윤간해놓고 타인에게 덮어씌우는걸 보는것 같다는.... 다른말로
자해공갈 자뻑이라고도 부르지요
출처: http://m.jajusibo.com/63627
이스라엘의 희생자 수가 알려진 것보다 부풀려졌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이해영 한신대 교수는 10월 27일 페이스북에서 이스라엘 언론 ‘하레츠’의 보도를 인용하며 “현재 확인된 (이스라엘의 목숨을 잃은) 피해자는 총 683명이다. 이스라엘 정권이 주장하는 1,400명의 절반도 안 되는 규모다. 그리고 이 중 48.4%에 해당되는 331명이 군인과 경찰”이라면서 “그래서 이들이 교전 중 사망한 것이라고 본다면 (희생된) 순 민간인은 339명으로 추정된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현재진행형인 전쟁이 사실상 이스라엘에 의한 일방적인 팔레스타인 학살에 가깝다는 시각이다.
위 주장에 따르면 팔레스타인이 받는 피해가 훨씬 크다는 점에서 하마스에 저항하고 있다는 이스라엘의 주장은 맞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