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음악 선생님이 본성을 드러내는군..
이게 고등학교학생이 할일이냐...
음악텔레토비가 드디어 미쳤군..맨날쉽게쉽게 낸다면서..
방학이라 애들 얼굴 안본다구...이따위로 과제를 만들다니..아~~이걸 어케하냐...T.T 빌어머글...나쁜 텔레토비!!
: 2000학년도 하계방학 음악과제
:
: 1. 창작 : 16마디 두도막 형식의 가곡 쓰기
: 조성 : 장,단조 모두 가능
: 시작음 : 해당 조성의 으뜸음, 제 3음, 제 5음으로 시작할것(단조도 마찬가지)
: 4마디 끝음과 12마디 끝음은 해당조성의 5도화음의 구성음으로 만들것
: 8마디의 끝음과 16마디의 끝음은 해당조성의 으뜸으로 끝날 것
: 끝나는 음 : 해당조성의 으뜸음으로 끝날 것
: 사용음표 : 4분음표, 8분음표, 16분음표 등의 일반적으로 사용하여 선율적으로 구성할 것.
: 가사 : 기존의 시 혹은 가사를 창작하여 가사를 붙인다
: * 가사와 선율의 느낌이 일치하도록 노력해주기를 바람.
:
: 2. 음악감상문 : 후기 낭만파, 국민악파, 현대음악 사조의 작곡가들 중에서 한사람의 작품을 선택하여
: 듣고 지난 1학기 음악감상문 형식대로 음악감상문을 제출한다.
: * 반드시 음악을 감상하고 느낌을 적는다. 주제 선율를 반드시 표기한다.
:
: 3. 라디오 프로그램 듣고 보고서 제출
: KBS 제 1 FM 93.1MHZ의 국악 방송 프로그램을 5일동안 듣고 방송 프로그램내용을 작성하고 느낀 점
: 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 * 방송프로그램 편성표, 진행자의 문제점 및 장단점, 음악의 선정 등 기타 모니터내용 등
: * 국악 방송프로그램 시간표
: 오전 5시 - 6시 동창이 밝았느냐 오전 11시 - 12시 FM 풍류마을
: 오후 5시 - 5시 오후 11시 - 12시
:
: 이상의 3가지 과제를 작성하여 8월 28일 개학일에 전부 제출할 것.
:
: 끝으로 방학중 열심을 내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