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장애사태 대리기사 비상대책회의를 제안합니다.
SKT 통신 장애로 대리기사 하루 공쳤습니다.
SKT의 보상 계획에 수긍이 되시고 수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공통의 목소리를 내시겠습니까?
<SKT 통신장애 대리기사 보상대책위원회(가칭)>를 만들어서 공통의 목소리를 내는 것은 어떻겠습니까?
구체적인 방안이 있어야 겠지요.
일을 하지 못한 근거자료를 어떻게 모을 것인가?
만약 만든다면 대책위원회는 어떻게 꾸릴 것인가?
온라인 홍보는 어떻게 할 것인가?
다음 아고라에 이슈청원이 있는데 동참할 것인가?
대리기사 별도로 아고라 이슈청원을 만들 것인가?
자유로이 의견을 주시기 바라며, 참고로 아고라 이슈청원을 첨부합니다.
SKT 텔레콤 2014년 3월 20일 18시경부터 ~ 현재시각 22:01
데이터 및 통화 서비스 불능
2014년 3월 20일 23:40분 전화 서비스 문제 해결(문자, 데이터 LTE 서비스는 불능)
2014년 3월 20일 23:50분 문자, 데이터 서비스 문제 해결(문자, 데이터 LTE 서비스까지 조치)
인터넷 댓글에는 아직까지 해결 안된분들도 있는것으로 보아 부분적인 해결뿐인걸로 사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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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SKT 사용자로서 오늘 서비스 불능 사태를 겪었습니다.
그런데 언론에서 나온 SKT의 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SK텔레콤 2시간째 '없는 번호'..가입자 '분통' [21:25:45] |
SK텔레콤, 긴급전화만 가능합니다. [21:25:57] | |
텔레콤 이동전화 장애 신고 잇따라 [21:26:10] | |
SK텔레콤 통신장애.. 누리꾼 "광고보다 품질에 신경 쓰라" 일침 [21:26:28] | |
SK텔러콤 오후 6시부터 통신장애, 네티즌들 분통 “서비스 엉망” [21:26:44] | |
SK텔레콤 또 전산장애..데이터까지 불통 [21:27:00] | |
SK텔레콤 전화불통 여전, 복구는 언제되나 '막막' [21:29:25] | |
sk레콤 전화불통 통신장애, 공식 트위터보니 '반복해명만' 분노 [21:29:37] | |
SK텔레콤 통신장애 복구 방법은 재부팅? "데이터-통화 일부 대역 차단 상... [21:29:52] | |
SK텔레콤 고객센터 불통에 누리꾼 "SK 통신장애, 번호이동할 것" 원성 [21:30:36] | |
이에 스마트폰이 현대 사회에 많은 비중을 실생활에 차지하여 불편을 격은 만큼의 합리적인 보상이 필요해보입니다. 또한, 위의 언론 플레이 처럼 완전히 조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조치가 된것처럼 거짓 언플을 하는 듯한 기사를 내보내어 혼란을 야기시킨 부분에 대한 사과가 병행되어야 할 것이며, 고장 이유가 무엇인지, 반드시 책임자가 나와 해명하고 사과하며, 보상해야 할 것입니다.
우선 500명만 모은 후 추후 추가 여부를 결정짓겠습니다.
이 인원은 모두 리스트화 하여 SK텔레콤 측에 전달할 예정이며, 제대로 이행되지 않을시 변호사와 보상철차, 그리고 타 이통사로 이동하는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계속 언론에서 나오는 기사 스크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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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통신장애가 21일 새벽 대부분 정상화됐습니다. 지난 13일 데이터 통신 장애 이후 일주일여 만의 일입니다. 하성민 SKT 대표는 21일 서울 보라매 사옥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통신 장애와 관련 "SKT 통신장애 보상에 대해 약관에 신경쓰지 않겠다"며 "약관 이상을 보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주주총회에서 이 내용이 언급되고 이번 사상 초유의 사태에 어느정도 책임을 지려는 모습을 보이고는 있지만, 확실히 공식적인 내용이 아직까진 없네요. 추후 인원을 늘릴것도 고려해보겠습니다. 2014-03-21 12:48 작성
MBCnews(문화방송뉴스) @mbcnews
미래부 "SKT 통신장애 보상 미흡하면 시정명령"..미래부는 어제 발생한 SKT의 통신장애 상황 파악하고 있으며, 손해배상 기준과 대상자 선정이 미흡하면 시정명령 내릴 수 있다는 입장, SKT는 보상방안 마련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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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목소리를 낼때 움직입니다. 그것이 소비자의 권리이고요. 서명합시다. 2014-03-21 12:54 작성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21일 전날 발생한 서비스 장애 사고에 대한 피해보상으로 피해 고객 전원에게 고객의 청구 없이도 약관에서 정하는 배상 금액(6배)보다 많은 10배를 배상키로 했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21일 전날 발생한 서비스 장애 사고에 대한 피해보상으로 피해 고객 전원에게 고객의 청구 없이도 약관에서 정하는 배상 금액(6배)보다 많은 10배를 배상키로 했다. [14:13:28]
직접적인 장애를 겪은 고객 외에도 SK텔레콤 전체 이동전화 고객에 대해 일괄적으로 월정요금(기본료 또는 월정액)의 1일분 요금을 감액해주기로 했다. 반환 및 배상 금액은 다음달 요금에서 감액된다. | |
정신 못 차리네.. 무조건 번호이동 해야겠습니다. 2014-03-21 14:16 작성
1000명으로 늘립니다 2014-03-21 14:36 작성
정신나간 skt 지금 정상서비스 받은 사람들까지 왜 피해받은 사람들이 받아야 할 배상을 서비스 하나? 2014-03-21 15:49 작성
첫댓글 어떻게 해야 좋은지 댓글 참여하시고 댓글 남주세요
달빛카페에 달린 댓글입다.
일봉 04:31 new Sk에서 대리기사인경우 화요일27일 이나 수요일에 전화걸면 추가 보상하여 준다고 통화하였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스스로 sk에 일단 피해신고 하시기 바랍니다
일봉 | 조회 194 |추천 0 |2014.03.25. 19:20
SK의 통신장애로 2014/03/21.금요일 18;00경 SK에 문의를 하였더니
대리기사의 추후보상은 화요일(25)이나 수요일(26)에 SK에 문의를 하면
해결방법이 있슬거라는 말을 듣고
2014/03/25일17:59분 전화을 걸으니 안내원 서&진양이 받아 문의를 하니
대리기사의 보상방법이 정해진것이 없다는 이야기만 듣고 전화종료.
이것은 SK가 방송과 신문에 발표한 사항과 달라도 너무다른 형태.
이러한것이 대기업의 전횡적인 횡포인가? 아니면 언론플레이 인가?
문득 아래의 글이 생각 나서 적어 봅니다.
&.법위에 낮잠자는 사람은 구제될수없다.&라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http://durl.me/6q5iq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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