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에 투자해 보세요☆♡
성경에 머무르십시오.
머무르지 않으면 읽지 않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을 읽고 내게 선포하고 삶으로 살아 내십시요 .
마음에 와 닫는 말씀을 댓글로 달아 주세 요.
♡☆성경을 읽기 전에☆♡
말씀은 너희에게 가까이 있다
너희 입과 마음에 있다ㅡ로마서10.8ㅡ
주님
성령의 빛으로
저희 눈을 여시어 주님의 길을 보게 하시고
저희의 귀를여시어 생명의 말씀을 듣게하소서
♡☆
본기도(2020.12.16.미사)
전능하신 하느님,
다가오는 성자의 성탄 축제로
저희가 현세 생활을 바로잡아 영원한 상급을 받게 하소서.
성부와 성령과 …….
☆♡
♡☆이사야서 16장
유다에게 한 모압의 호소
모압에 대한 애도
☆♡
♡☆ [ 이사야서 16장]
유다에게 한 모압의 호소
1
이 땅을 다스리는 이의 어린 양을 보내어라. 셀라에서 광야를 거쳐 딸 시온의 산으로.
2
퍼덕이며 달아나는 새들처럼 둥지에서 쫓겨난 어린 새들처럼 모압의 딸들이 아르논 강의 건널목에서 헤매리라.
3
“고견을 들려주십시오. 결정을 내려 주십시오. 한낮에 그대의 그늘을 밤처럼 펼쳐 주십시오. 쫓기는 이들을 숨겨 주고 도망치는 이들이 들키지 않게 해 주십시오.
4
모압에서 쫓겨난 이들을 그대 곁에 머물게 하여 파괴자 앞에서 그들에게 피난처가 되어 주십시오. 억압이 그치고 파괴가 끝나 압제자가 이 땅에서 사라지면
5
다윗의 천막 안에는 신의로 왕좌가 굳게 세워져 공정을 추구하며 정의에 밝은 이가 그 위에 진실과 함께 좌정하리이다.”
모압에 대한 애도
6
우리는 너무나 도도한 모압의 교만에 대하여 들었다. 그의 거만과 교만과 방자함 그의 허풍에 대하여 들었다.
7
그리하여 모압이 그 자신 때문에 슬피 우는구나. 모두가 슬피 우는구나. 그들은 키르 하레셋의 건포도 과자 생각에 더없이 상심하며 탄식하는구나.
8
정녕 헤스본의 포도밭들과 시브마의 포도 줄기들이 황폐하게 되었구나. 그 고급 포도들은 여러 민족의 군주들을 도취시켰었건만. 그것들은 야제르까지 뻗어 나가고 사막까지 퍼져 나갔으며 그 덩굴들은 무성하게 자라 바다 건너까지 다다랐었건만.
9
나 이제 야제르가 통곡하듯 시브마의 포도 줄기 때문에 통곡하리라. 헤스본과 엘알레야 나의 눈물로 너를 적시리라. 네 과일과 곡식의 수확 위로 적군의 함성이 덮쳤다.
10
과수원에서는 기쁨과 즐거움이 사라지고 포도밭에서는 환호도 환성도 울리지 않는다. 포도 확에는 포도 밟는 사람이 없고 흥겨운 소리가 그쳐 버렸다.
11
그래서 나의 내장은 모압 때문에, 나의 속은 키르 헤레스 때문에 비파처럼 떨린다.
12
모압이 산당으로 올라가 애를 쓰더라도 자기 성소로 가 기도를 드리더라도 아무 소용이 없으리라.
13
이것은 예전에 주님께서 모압에 대하여 하신 말씀이다.
14
그러나 지금은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날품팔이 햇수 같은 삼 년이 지나면, 그 수많은 무리 전체와 함께 모압의 영광은 땅에 떨어지고, 남은 자라야 아주 조금밖에 되지 않아 보잘 것이 없을 것이다.
☆성경을 읽고 나서☆♡
당신 말씀은 제발에 등불
저의 길에 빛입니다...시편109.105
주님 저희가 주님의 말씀으로 믿고 기도하며 살고 선포하게 하시어,
언제나 성령안에서
평화와 기쁨을 누리게하소서 듣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