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2022 06 15 17:00~18:21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빗디펜더의 삭제로 인한 .PC클라이언트 플레이 불가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윈도우 10이긴한데 운영체제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충돌 같은데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제보해 주신 현상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것땜에 지금 비트디팬더 지능형 위협 탐지(ATD)를 꺼버렸습니다.
감지된 상태에서 재설치도 안되고,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도 설치경로를 못찾기에 윈도우를 재시작하시고, ATD를 끄신다음에 재설치하시면 됩니다.
클라리언트에서 설치된 파일은 그대로 유지되있습니다.
저도 이거때문에 PC버전 그냥 접어야 할 수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