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같이 일하는 사람들한테도 적용되는거 같어. 20대초반의 친구가 딱 말을 수동공격? 저런식으로해 ㅋㅋㅋㅋㅋㅋㅋ
이러이렇게 안하면 제가 너무 고생해요 힘들어요 < 이런식으로 ㅋㅋㅋ 근데 문제는 나랑 같은 시간대에 일하는 사람들은 그업무는 난생 첨 듣는거임... 그럼 그냥 요청을 하면 되는데 꼭 저렇게 니가 이거 안해서 내가 힘들다 이렇게 말을 깔고 감 ㅋㅋㅋ 깔끔하게 요청하면 되는데 저러니까 우리입장에선 짜증나더라고... 우리는 뭐 할말 없는 줄 아나 싶기도 하고
사과 환불도 필요없고 동일한 새 제품도 필요없대 사장님께 말씀 드리고 다시 연락드리겠다니까 됐대 그럼 뭘 해줘야 하는지 모르겠어 근데 더 할말 없냐고 버티고서있음 뭘 바라는건지 진짜 모르겠어 50대 이상은 정말 죄송하다고 꾸벅거리면서 뭐든 해드리면 용서해주는데 젊은 층은 진짜 어려워...
저런 일 너무 많음...ㅎ 직원, 알바가 규정상 안된다하면 감히 내 의견을 반대해? 이거에만 꽂혀서 일부러 되는데 안된다 하는거 아니냐, 다른 곳은 되는데 여긴 왜 안되냐, 저번엔 됐다 등 눈에 보이는 거짓말 줄줄 늘어놓으면서 이름이 뭐냐, 본사에 찌른다 협박하고 컴플레인 내용보면 가관도 아님ㅋㅋㅋㅋ
첫댓글 젊은인간들이 제일 짜증남 제일 매너 없고 제일 싸가지없음
하ㅅㅍ 며칠전에 환불하러와선 영수증도 안가지고와놓고 ‘영수증이 집문서에요? 제가 모셔놔야해요?’ ㅇㅈㄹ시전한 진상생각나네^^.....교환/환불하려면 영수증있어야하는건 기본아닌가
와…….. 여샤 고생해ㅛ다ㅜㅜㅜ
단어 선택도 기가 막히다 ^^...
기가막혀서 말문이 막히네
딴말인데... 영수증 없으면 카드전표 이런거 출력해가도 인정해줘?? 걍 궁금
@트림국민 노노 안해줌ㅜㅜ
@모스짜장토 오 왜안되는거야? 질문임
카드어플들어가면 카드전표 영수증출력물처럼생긴거있잖아
그걸로는안돼?
어플카드전표가안돼도 거기 찍힌 결제시간으로 찾아서 포스기에서 영수증 재출렫은 안돼?
어휴 여시 진짜 고생했다 ㅜㅜ
@모스짜장토 날짜랑 시간이랑 금액 정확하면 다시 뽑을 수 있진않아?? 보통 뽑을수는 있던데
가능은한데 귀찮아서 안해주는건줄알았는데.. 또 시간이 들어가서 하나하나 응대할수가없으니까 안해준다생각했음..
여튼 이거랑 별개로 여시고생했다
무슨 말을 저따구로한담 ㅜ
@부대찌개먹고싶군22 다른브랜드는 모르겠는데 내가 일하는브랜드는 원래영수증있어야해ㅇㅇ 물론 찾아서 재출력할수잇지 근데 회사규정이랑 어긋나서 안해줌ㅜ 한명해줘서 예외를만들면 안되기때문에..ㅠ
@후레시민트 노노 귀찮은건 둘째치고 우리같은경우는 체인이기때문에 a매장은 해줬는데 왜 여긴안돼요? 이런식으로 나오는 사람들많아서 예외를 만들면안되기때문에 무조건 회사규정대로만 해줌ㅜㅜ
@모스짜장토 아 내말은 영수증을 다시 뽑는건 가능하지않냐는 말이었음!
아 하긴 글켓다
난 개인사업자고 손님도 많지않아서 걍 뽑아주고 그게되거든
하긴 체인은 더 그렇겠다 친절한 설명 고마워!!
저런 인간들보면 정신이 아직 덜 큰 거 같음. 아니면 결핍이 많나 싶기도하고. 건강한 갈등해소가 안되자너
ㄹㅇ… ‘논리적인 나’에 심취한 인간들 개 많음… 정작 다 개소리인데 본인만 모름.
약관가져와라 어디로보내라 신고한다염병떨더라
나 이거 같이 일하는 사람들한테도 적용되는거 같어. 20대초반의 친구가 딱 말을 수동공격? 저런식으로해 ㅋㅋㅋㅋㅋㅋㅋ
이러이렇게 안하면 제가 너무 고생해요 힘들어요 < 이런식으로 ㅋㅋㅋ 근데 문제는 나랑 같은 시간대에 일하는 사람들은 그업무는 난생 첨 듣는거임... 그럼 그냥 요청을 하면 되는데 꼭 저렇게 니가 이거 안해서 내가 힘들다 이렇게 말을 깔고 감 ㅋㅋㅋ 깔끔하게 요청하면 되는데 저러니까 우리입장에선 짜증나더라고... 우리는 뭐 할말 없는 줄 아나 싶기도 하고
집에서든 어디서 대우받아본적이 없나보다.. 불쌍한 사람들
남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그 사람 인생이 보이는 듯
저놈의 가르치는 말투 진짜
ㅇㅇ 상황 안가리고 자기 권리찾는 유형들 극혐. 그러고 자기는 똑부러진다고 생각하겠지
아오 진짜 안된다면 안되는 줄 알지 어디 약관에 명시되었녜 아니 어딨는지 알면 어쩔건데...? 진짜 따박따박 장난아냐 ㅠㅠ 차라리 어르신들이 그냥 화내시는 게 나을 지경...
논리적인 나 ㄹㅇ
조곤조곤 논리로 너에게 정당한 민원을 제기하고 있다 이게 기본스탠스인듯ㅋㅋㅋㅋ그 논리가 틀렸다고 하면 버튼 삐빅 눌리면서 가르치려들지말라함
사과 환불도 필요없고 동일한 새 제품도 필요없대 사장님께 말씀 드리고 다시 연락드리겠다니까 됐대
그럼 뭘 해줘야 하는지 모르겠어 근데 더 할말 없냐고 버티고서있음 뭘 바라는건지 진짜 모르겠어
50대 이상은 정말 죄송하다고 꾸벅거리면서 뭐든 해드리면 용서해주는데 젊은 층은 진짜 어려워...
저런 일 너무 많음...ㅎ 직원, 알바가 규정상 안된다하면 감히 내 의견을 반대해? 이거에만 꽂혀서 일부러 되는데 안된다 하는거 아니냐, 다른 곳은 되는데 여긴 왜 안되냐, 저번엔 됐다 등 눈에 보이는 거짓말 줄줄 늘어놓으면서 이름이 뭐냐, 본사에 찌른다 협박하고 컴플레인 내용보면 가관도 아님ㅋㅋㅋㅋ
저새끼들은 지들이 원하는게 뭔지도 모름 ㅋㅋㅋ 그냥 할복해버렸으면
레알임ㅋㅋ 노인분들이 나아
젊은 진상은 지가 틀리거나 이해못한다는 걸 안 받아들임 ㅋㅋㅋㅋ
가르치는 말투로 ㅈㄹ하는거 리얼임ㅋㅋㅋㅋㅋ
우리 회사 프로세스가 이러이러하다 말해도
그게 맞아요? 저같으면 그렇게 안할것같은데요? 그럼 그거를 고쳐야죠~ 이럼서 가르치려들어 님 뭐 되시는지 ㅠ
진짜 존나싫어......
수동공격돌아버려 걍 자결해야돼
와 ㄹㅇ이야 존나 멍청한말을 똑똑한척 논리적인척하면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