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는 제33회 파리 하계올림픽대회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개·폐회식 단복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전개하는 캐주얼웨어 자체브랜드(PB)다.
이번에 선보이는 국가대표팀의 선수단복은 청색을 활용한 '벨티드 수트 셋업'으로 구성됐다. 동쪽을 상징하고 젊음의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을 보여주는 청색 중에서도 차분한 느낌의 벽청색을 선택했는데, 다양한 국가의 선수단 사이에서 한국 대표팀이 푸르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블레이저와 슬랙스는 올림픽 기간 프랑스 파리 현지의 무더운 날씨를 감안, 여름용 울 소재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블레이저의 안감에는 청화 백자의 도안을 새겨넣어 한국의 전통미를 부각했다. 또 전통 관복에서 허리에 두르던 각대를 재해석한 벨트를 별도로 제작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셋업 외에 단복 구성품으로는 냉감 및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티셔츠와 런닝화 타입의 화이트 스니커즈가 제공된다. 아울러 선수들에게는 태극 무늬의 실버 펜던트 목걸이도 액세서리로 지급된다. 블레이저 카라 안쪽과 티셔츠, 슬랙스, 스니커즈 인솔 등에는 각각 '팀코리아(TeamKorea)' 로고를 각인했다.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한체육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에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단 중 ▲김선우(근대5종) ▲김한솔(기계체조) ▲도경동(펜싱) ▲박태준(태권도) ▲윤지수(펜싱) 등 국가대표 5인의 단복 화보도 공개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은 이날 오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대한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는 결단식에서 개·폐회식 공식 단복을 착용한다.
첫댓글 출세했네
여자 옷도 꼼꼼히 잘 만들어라
이게 되노
무탠다드라길래 전현무인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앗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ㄱ
여자꺼도 남자꺼같이 꼼꼼하게 만들었을지 의문이네
ㄷㄷ 만호 잘나가네..
엥
대박 ㄷㄷ
오우 멋진데
저번에 아시안게임때도 이쁘게 만들어서 기대됨ㅋㅋㅋ
오 이뿐데
이뿌다
힙하긴 하다
무신사 잘나가네
오 이뻐
단추 풀면 괜찮은데 안풀고 벨트까지 하니까 희한하네,,
오이쁘다!!
와 대박이다 무신사 마이 컸네
저번에도 무신사가 하지않았나? 이쁘다 다음번에도 하게되면 한복느낌 내줬으면 좋겠다
와 괜찮다
존나이상하다고 하지말라고 하면서 들어왔는데 예쁘다...
와 이쁜데?
잘햇노
이번에도 예쁘다
어?괜찮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