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285316949
더쿠 - AI에 열받고 인간 상담사에 화풀이‥짙어진 감정노동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theqoo.net
https://youtu.be/79oya3PjkFg?si=J0t-6h9eW9fsu657
진심 챗봇 같은거로도 속시원한 답변 받은적 한번도 없음..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한일만넘친다
첫댓글 누굴 위한 AI냐ㅅㅂ 그래서 일부러 상담사랑 통화하면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꼭 함(남자한텐 안함)
고객센터 전화했다가 존나 열받아서 끌올.. ai상담사 좀 없애라ㅠ
챗봇 개속터져 진짜ㅡㅡ 근데 내가 화난다고 엉뚱한 상담원항테 화내는 이유가 뭐야
아직 ai상담사 할만한 시기가 아닌거같아....직원들 일만 더 늘어날듯
kt도 ai가 먼저응대하던데 결국 상담사한테 연결해야하고 번거롭 ㅠ
진짜 챗봇 속뒤집어져
걍 상담사 바로 연결해달라고 챗봇 존나 속터져
아 진짜 개불편하던데 ai상담사 ㅋㅋㅋㅋㅋ
신한카드 ai상담으로 열뻗쳐서 그냥 해지함 검색해야 아는게 진짜 기술?ㅋㅋㅋㅋㅋ
애초에 어플로 해결될건 전화안한다고
맞음 상담 깊이도 없고 존나 얕아 ai로 상담 가능한 수준이면 웬만하면 어플에서 알아서 해결하려고하는데 그게 안돼서 상담사 연결하는건데 ai기본 연결되서 그 간단한 수준에서만 뺑이치게함 결국 상담원 연결해야하는데 그 과정을 엄청나게 힘들게 해놨어 진짜 너무 어려워…전화해도 연결안돼고 이러니까 상당원 연결돼면 이미 빡쳐있는 상태임
ai 진짜 짜증나 그거 아닌데 자꾸 같은 대답 반복하고 지가 끊음 그럼 또 전화해서 대기 해야 돼
Ai 상담 진짜 빡쳐 전에 전화한데는 무조건 음성으로 해야하는데 작은 소리면 안 들려서 ‘예!!!!!! 아니요!!!!!’ 소리 질러야함 그런데도 인식 안되더라 ㅅㅂ 밖에서 별안간 승내는 사람됨
ㄹㅇ..ai 개빡치던데... ai 사서 쓸 돈으로 보너스나 드려 ㅆㅂ
저 ai 진짜 개빡쳐 걍 무지성으로 챗봇 연결시키고 통화는 종료시켜버림 두번째 전화걸어야 그제야 상담사통화할 수 있게 만들어놓음 그러면 세세하게 만들어놓던가 ㅅㅂ 어플수준으로 만들어놓고 뭘 하라고
개빡치는데 저게 왜 상담사탓이야 미친
개싸가지 개또라이 개멍청한 ai새끼 ㅗ버스에서 전화하는데 방송안내음성듣고잘모르겠어요 다시 전화해주세요하고 뚝끊어버림;;;시히히밣 ㅎ
진짜 개 빡침 내가 원하는건 없는데 뭘 선택하래
AI 안하면 안돼...? 인간도 아닌거에 대답하는 것도 기분 이상하고.... 일처리 잘하는 것도 아니야
ai 진짜 존나 싫음 개빡쳐
진짜 ai .. 이거 진심 뭐 원하는 답변 없어 뭘 선택하라고 이래놓고 사람 상담사 연결 안되고 이거 어제 겪고 존나 답답함
ai 개극혐이야 지네 인건비 줄이려고 상담원 자르고 ai햇겟지 ㅡ ㅡ 우리카드 상담원 아예 연결할 방법이 없던데
존나 귀찮아
상담사를 ai로 넣어서 감정노동을 ai가 하게 시켜야함
좀 자기들끼리 테스트해보고 아 이건 민원이 더 많아질것갘다.. 싶으면 넣지 말아야되는데 일단 넣고보자! 다른데도 다 ai 쓰니까 우리도 하자! 해서 들인건가? 진짜 불편함 ㅠ 어차피 상담원 연결해야되는 업무라고.. 도입하기 전에 200번 생각해보라고..
어ㅏ 이거 대출땜에 은행 전화했다가 열받았어 너무
ㅈ같은 ai좀 빼면안되나 서로 진빠지게
ai존나시러
챗봇 ㅈㄴ 짜증너
한번도 ai상담으로 해결된 적 없어; ㅈ같음 존나 답답해
첫댓글 누굴 위한 AI냐ㅅㅂ 그래서 일부러 상담사랑 통화하면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꼭 함(남자한텐 안함)
고객센터 전화했다가 존나 열받아서 끌올.. ai상담사 좀 없애라ㅠ
챗봇 개속터져 진짜ㅡㅡ 근데 내가 화난다고 엉뚱한 상담원항테 화내는 이유가 뭐야
아직 ai상담사 할만한 시기가 아닌거같아....직원들 일만 더 늘어날듯
kt도 ai가 먼저응대하던데 결국 상담사한테 연결해야하고 번거롭 ㅠ
진짜 챗봇 속뒤집어져
걍 상담사 바로 연결해달라고 챗봇 존나 속터져
아 진짜 개불편하던데 ai상담사 ㅋㅋㅋㅋㅋ
신한카드 ai상담으로 열뻗쳐서 그냥 해지함 검색해야 아는게 진짜 기술?ㅋㅋㅋㅋㅋ
애초에 어플로 해결될건 전화안한다고
맞음 상담 깊이도 없고 존나 얕아 ai로 상담 가능한 수준이면 웬만하면 어플에서 알아서 해결하려고하는데 그게 안돼서 상담사 연결하는건데 ai기본 연결되서 그 간단한 수준에서만 뺑이치게함
결국 상담원 연결해야하는데 그 과정을 엄청나게 힘들게 해놨어 진짜 너무 어려워…전화해도 연결안돼고 이러니까 상당원 연결돼면 이미 빡쳐있는 상태임
ai 진짜 짜증나 그거 아닌데 자꾸 같은 대답 반복하고 지가 끊음 그럼 또 전화해서 대기 해야 돼
Ai 상담 진짜 빡쳐 전에 전화한데는 무조건 음성으로 해야하는데 작은 소리면 안 들려서 ‘예!!!!!! 아니요!!!!!’ 소리 질러야함 그런데도 인식 안되더라 ㅅㅂ 밖에서 별안간 승내는 사람됨
ㄹㅇ..ai 개빡치던데... ai 사서 쓸 돈으로 보너스나 드려 ㅆㅂ
저 ai 진짜 개빡쳐 걍 무지성으로 챗봇 연결시키고 통화는 종료시켜버림 두번째 전화걸어야 그제야 상담사통화할 수 있게 만들어놓음 그러면 세세하게 만들어놓던가 ㅅㅂ 어플수준으로 만들어놓고 뭘 하라고
개빡치는데 저게 왜 상담사탓이야 미친
개싸가지 개또라이 개멍청한 ai새끼 ㅗ
버스에서 전화하는데 방송안내음성듣고
잘모르겠어요 다시 전화해주세요
하고 뚝끊어버림;;;
시히히밣 ㅎ
진짜 개 빡침 내가 원하는건 없는데 뭘 선택하래
AI 안하면 안돼...? 인간도 아닌거에 대답하는 것도 기분 이상하고.... 일처리 잘하는 것도 아니야
ai 진짜 존나 싫음 개빡쳐
진짜 ai .. 이거 진심 뭐 원하는 답변 없어 뭘 선택하라고 이래놓고 사람 상담사 연결 안되고 이거 어제 겪고 존나 답답함
ai 개극혐이야 지네 인건비 줄이려고 상담원 자르고 ai햇겟지 ㅡ ㅡ 우리카드 상담원 아예 연결할 방법이 없던데
존나 귀찮아
상담사를 ai로 넣어서 감정노동을 ai가 하게 시켜야함
좀 자기들끼리 테스트해보고 아 이건 민원이 더 많아질것갘다.. 싶으면 넣지 말아야되는데 일단 넣고보자! 다른데도 다 ai 쓰니까 우리도 하자! 해서 들인건가? 진짜 불편함 ㅠ 어차피 상담원 연결해야되는 업무라고.. 도입하기 전에 200번 생각해보라고..
어ㅏ 이거 대출땜에 은행 전화했다가 열받았어 너무
ㅈ같은 ai좀 빼면안되나 서로 진빠지게
ai존나시러
챗봇 ㅈㄴ 짜증너
한번도 ai상담으로 해결된 적 없어; ㅈ같음 존나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