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흠..잡솔입니다.그냥 드라마를 어려서부터 좋아해서 이렇게 심심해 글을 올립니다.제가 뭐 드라마전문 비평가도 아니고...자료가 넘쳐 흘러 확실한것도 아니니...그냥 편히 함 봐주세요.드라마방영한 날짜순서에는 상관이 없다는걸 말씀드리겠습니다.
: '아들과 딸'이라는 드라마를 아시는지...
: 아실거예염.되게 오래된 드라만데...아들만을 사랑하는 어머니가 늙어서는 딸들의 덕을 보게된다는 남존여비사상의 우리나라를 여존남비로 바꿀려고 시도했던 드라마죠.
: 여기에서 뜨게 된 배우는 당연 조금 느끼했지만 멋졌던...바로 한석규씨입니다.김희애씨의 병간호와 그녀를 사랑하던 그연기.. 깡패연기를 자주 연기했던 모습과는 정말 달랐어요.해해
: 그리고 여기서 최수종씨를 좋아하던 채시라씨가 나오죠?물론 최수종씨는 오연수씨랑 결혼하게되지만..
: 여기서 채시라씨의 훌라후프돌리기가 장안의 화제였답니다.
: 그리고 백일섭씨의 '아~글씨' 열풍... ㅋㅋ 아실거예염.
: "홍도야.....울지마라..(아~글씨) 오빠가 있다."
: 흠...기억나실련지...
: 여기서 뜬 배우가 바로...한석규씨, 채시라씨입니다.최수종씬 그전에도 인기가 있었을꺼예요.
: 한석규씨는 이담에 바로 '서울의 달'에서 주연을 맡았죠? 드뎌 최민식씨와의 첫만남입니다. 여기서 한석규씨 최민식씨 채시라씨가 열연을해 스타덤에 올랐답니다.그리고 여기서 제비의 인기가 급상승(?)했구요. 김용건씨의 춤선생도...
: 이번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였었는데요..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인가 했어요.지금 제 나이는 TTL(20살)이구요.
: 바로 유명한 '마지막 승부'입니다.16부작 미니씨리즈였는데..요즘은 16부작인 미니씨리즈가 없어졌죠? 이때는 거의 16부작 아니면 인기가 없음 10부작이였답니다.아마 M이 10부작이였을꺼예요.아닌가?
: 암튼.....여기서 최고의 배우는 역시 잘생긴 장동건.....
: 정말 멋지죠? 그리고 또 하나의 스타가 생겼죠? 바로 손지창씨입니다. 이때 정말 빼빼하고..약간 새카맣고 디게 촌스러웠어요. 암튼 정말 재밌게 봤어요. 한 3번이상은 본거같은데...그리고 당연 아름다운...지금은 은퇴하셨죠? 바로 심은하씨입니다. 이상아씨도 나오지만.....
: 심은하씨 이때..심은하씨를 볼려고 이 드라마 본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저도..ㅋㅋ
: 심은하씬 이담에 'M' 이라는 드라마에서 정말 무션연기를 보여주셨죠? 이창훈씨와 열연을 하셨습니다.
: 여기서 또 이종원씨 신응경씨의 두 터프한사람의 터프한사랑연기.....기억나시죠? 정말 스포츠드라마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이종원씨는 인기를 얻어 '젊은이의 양지'
: 흠...이 드라마도 얘기할께 많네요.
: 여기서 뜬 배우는 신인이였던 박상원씨...글고..바로 이종원씨의 친구로 나왔던 배용준씨입니다.
: 그리고 바로 전도연씨...작가로 나오죠? 배용준씨 상대역으로도 나왔고..아마 이종원씨의 여동생으로 나왔을꺼예염.
: 그리고 배용준씨의 인기로 '첫사랑'이라는 드라마에 최수종씨 동생으로 나왔죠. '첫사랑'은 거의 모든분들이 아실꺼예염.여기서 최지우씨의 약간 어설픈연기 하지만 귀여웠죠.
: 흠..자꾸 이어지다보니 KBS에 방송되었던 드라마들을 얘기해버렸네요.제가 그쪽에 종사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오해마시길...흠...
: 열분들 모레시계 아시죠? ㅋㅋ
: 정말 영화같은 드라마였습니다.
: 여기서 뜬 스타..누구일까요?
: 최민수씨,고현정씨...는아니구...
: 바로 제이역을 맡았던 이정재씨입니다. 고현정씨를 보호하던 제이..이정재...그녀를 자신의 목숨으로 보호했던...그 이때 정말 인기 짱이였어요. 정말 멋지고...친구들과 당구장에 가면 꼭 큐때들고 이리저리 휘두르면거 장난스레 말하곤 하죠.."우리 모레시계 함 할까?" ㅋㅋ
: 여기서 아역스타도 나옵니다...박상원씨 아역이였던...홍경인씨...그리고 최민수씨 아역이였던...헉...성함을 까먹었다.열분들 죄송...아실꺼예여. 영화 청춘에 나오는 배우...그리고 카이스트에도 나오는데...흠..나도 늙었나봐요.
: 흠냐...
: 자 담엔.....
: '폴리스'라는 드라마아세요? 바로 이병헌씨가 나오죠? 지금 '아름다운 날들'에서 멋지고 터프한척을 하시는데...넝담이구 멋져염...이병헌씨는 드라마를 별루 안했어요.'헤피투게더' 밖에는 생각이 나질 안네염. '해피투게더'에서는
: 송승헌씨 전지현씨 한고은씨등이 나오죠?
: 송승헌씨가 뜨게 된 드라마는 바로 '그대 그리고 나' 입니다. 남셋 여셋에서 첨으로 드라마에 출연한 그는 상당히 인기를 끌고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셨습니다. '승부사'도 있고...흠..
: 원빈씨...이름만들어도 여자분들 꺄악 하실거예여.저도 남잔데..원빈 정말 멋있어요.그렇다고 절 이상한넘으로 보시지는 마시고...
: 원빈씨는 뜨기전에 차태현씨와 연기를 하신적이 있답니다.바로 '레디 고'라는 드라마죠. 여기서 차태현씨 원빈씨뿐만 아니라 윤손하씨도 나온답니다.
: 열분들 잘 모르시겠지만...'이가사 크리스트'라는 드라마가 있었어요. 김희선씨가 첨으로 주연을 맡았던...미스테리드라마였어요. 아까 이름을 까먹은 배우와 함께 주연을 했죠. 김희선씨가 인기가 있었던 드라마는 바로 '목욕탕집 남자들'입니다. 여기서 막내딸로 새침하고 귀여운 연기로 인기가 상당히 있었죠. 그리고 김건모씨의 잘못된 만남이 정말 인기가 많던 시기입니다.이후 김희선씬 '토마토' '미스터 큐'등 주연만을 맡아오며 순정만화 주인공같은 역들만 하셨답니다.
: 흠...여러분들 이 드라마를 아시는지?
: 김지호씨와 권오중씨의 첫드라마...정말 어설픈 연기들의 극치...ㅋㅋ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 바로 '씨티'라는 드라마입니다. 한 스텐트맨의 죽음을 바탕으로 했던 실제있었던 일을 드라마로.....권오중씨와 김지호씨의 어설픈 연기...기억하실련지...여기서 죽은 스턴트맨으로는 김보성씨가 그 역을 맡았답니다. 유태웅씨도 나와요...삼감관계의 다른 주인공으로...흠...
: 거의 잡솔들에 가깝죠? 이밖에 또 많지만..열분들이 지루해 하실까봐.....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그럼...드라마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