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폭우 사망자 발생한 날 열린 '물놀이 개장식' 논란 : 네이트 뉴스 (nate.com)
어제(10일) 역대급 폭우가 쏟아져 사망자가 나온 대구에서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이 열려 홍준표 대구시장이 참석한 것을 두고 적절했냐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대구시는 어제(10일) 대봉교 상류 좌안 둔치에 위치한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오후 3시에 열린 개장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강은희 대구교육감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홍 시장은 "신천 물놀이장은 시민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휴식처가 될 것"이라며 "가족, 연인들과 함께 신천 물놀이장을 찾아 대구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전날인 9일부터 행사 당일 오전까지 대구에는 200mm가 넘는 기록적인 호우가 쏟아졌습니다.
어제(10일) 오전 8시 10분쯤에는 대구 북구의 한 농로에서 6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새벽 6시 30분쯤 폭우로 배수로가 막혔는지 살피러 갔다가 갑자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입니다.
금호강변 인근 대구 수성구 한 파크골프장에서도 작업자 3명이 불어난 물에 고립돼 소방대원들이 2명을 구조했고, 남은 1명은 헬기로 구조됐습니다.
대구 북구 팔거천은 금방이라도 넘칠 듯 물이 범람 직전 수위까지 들어차기도 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7월 15일 홍 시장은 수해 기간 골프를 쳐 논란이 됐고, 이로 인해 당원권 정지 10개월의 중징계 처분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당일 홍 시장은 골프에 앞서 신천 물놀이장 개장식에 참여했습니다.
첫댓글 눈치 챙기시지
진짜 왜저래
시장은 생각 없었을 것 같고 솔직히 그 밑 직원들은 생각 있었을걸.. 미루기 힘들어서 글치.. 시장이 그걸 염두에 두고 있었음 미룰 수 있었을 거임
쳐웃노
저런 놈이 시장이라니;; 하긴 물난리 났는데 보도량도 적고 다들 이번 장마 별로 중대한 일로 생각 안 하는듯
준표야 생각이란걸 해라
국힘은 기본적으로 다 소시오패스인듯
일베 그자체
준표가 죽엇어야하는데
저그는 이제 눈치도 안보니까 개 짱나 ㅠ
왜 저기도 분홍색이냐
ㅅㅂ 개텅텅 지랄났네
신천망치지마 국힘은 죄다 미친놈들만 있어아주
어휴 진짜 영감탱이 쪽팔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