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당 출력면에서 최고봉인 페라리를 능가하는 고성능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차체는 '하이 X본 프레임'을 사용하여 뛰어난 강성을 확보하였고
경량화를 위해 본네트는 알루미늄이며 고성능 스포츠카에 어울리게 수동 6단을
달고 뒷바퀴 굴림 방식을 단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S2000입니다.
밑에는 차량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혼다 S2000은 소형, 경량화된 엔진의 프론트 미드십
탑재와 중량물의 중심배치로 50:50의 무게배분을 이룬
FR 방식 로드스터이며 차체 강성에 불리한 것이
로드스터이지만 섀시 설계에 하이브리드 모노코크 바디와
하이 X본 프레임 개념을 도입, 고강성을 갖춘 차 입니다.
서스펜션은 4륜 더블 위시본이고 타이어는 앞 205/55R 16,
뒤 225/50R 16 사이즈.
앞쪽에 16인치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뒷쪽에 15인치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S2000 전용으로 설계된 4기통 2.0 DOHC 엔진은 11.7의
고압축비와 함께 혼다의 상징인 가변밸브 타이밍의 VTEC를
적용, 250마력의 최고출력을 내므로 이는 터보차져 등의
과급장치 없이도 리터당 125마력을 뽑아내는 자연흡기
최고 수준의 출력. 최고 출력은 8300rpm에서 나오며
회전한계는 9000rpm 입니다.
------------------------제원사항----------------------------
길이*너비*높이 4135X1750X1285mm
휠베이스 2400mm
트레드 앞/뒤 1470/1510mm
총중량 1535
승차정원 2명
형식 직렬 4기통dohc4밸브
굴림방식 뒷바퀴 굴림
보어X스트로크 87.0X84.0mm
배기량 1997cc
압축비 11.0
최고출력 240마력/8300rpm
최대토크 208kg.m/7500rpm
연료공급장치 멀티인젝션
연료탱크크기 57L
최고시속 241km
0~100km/h 가속 6.2초
****저는 개인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완전 풀옵션 차량입니다,)
참고로 이차는 국내에서 드문 좌핸들입니다,,,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큰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스피드의 미학을 보여주는 포르쉐박스터
등록인:F
전화번호:011 - 822 - 6002
등록정보
제조사:수입차
사용연료:휘발유
차량명(제목):[개인]스피드의 미학을 보여주는 포르쉐박스터
분류:스포츠카
년월식:1999-07
색상:검정색
배기량:2500cc
주행거리:42000km
기어방식:자동
사고유무:무사고
할부유무:가능
옵션
에어콘, CD플레이어, 파워윈도우, 경보기, 파워핸들, ABS, 가죽시트
알루미늄휠, ECS, 듀얼에어백, 네비게이션, 광폭타이어, 사이드에어백
전동시트, 좌석난방장치, 리어스포일러, 무선도어잠금, CD체인져, 원격무선 시동기
상세설명
포르쉐 특유의 수평대향 6기통 250마력 복서엔진을 탑재한 복스터는 스피드의 미학을 보여주는 차입니다.
본차량은 신차와 동일한 차이기 때문에 차량상태에 관해서는
설명 안드리겠습니다.
구입의사가 있는 매니아분은 많은 연락바랍니다..
옵션사항
*운전석에어백*조수석에어백*RH측면에어백*LH측면에어백
*운전석파워시트*조수석파워시트*가죽시트*리어스포일러
*18인치터보락휠*리모트도아로크*ABS,앞뒤,디스크*파워윈도우
*트렉션콘트롤*오토메틱에어컨*포그램프*도난방지시스템
*뒷유리열선*파워스티어링
*핸들및 변속기레버 가죽카바*자동,수동겸용 밋션 팁트로닉
*Electronic Immobiliser시스템
*브레이크 제동압력오차 컴퓨터수정장치(ABD시스템)
*P.S.M(Porsche Stability Managent)시스템(주행안정,좌우 미끄럼방지)
*하트답*오디오캘링패키지*오디오프리엠프*네비게이션
*카폰*스텝트로닉*타이어(콘티넨탈)
*좌석난방*스포일러(120Km이상자동)
*화이트램프*헤드램프워셔등.......완전 풀옵션 차량입니다.
저는 개인이며 관심있는 카매니아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 제원사항 ★★★★★
본 제원에 오차가 있을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길이*너비*높이 4430X1765X1305mm
휠베이스 2350mm
트레드 앞/뒤 1455/1500mm
총중량 1720
승차정원 2+2명
형식 B6기통dohc4밸브
굴림방식 뒷바퀴굴림
보어X스트로크 96.0X78.0mm
배기량 3387cc
압축비 11.3
최고출력 300마력/6800rpm
최대토크 350kg.m/4600rpm
연료공급장치 멀티인젝션
연료탱크크기 64L
보디형식 2도어 쿠페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 위시본/스트럿/스태빌라이저
서스펜션 뒤 멀티링크/스트럿/스태빌라이저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205/50-225/50 ZR 17
최고시속 280km
0~100km/h 가속 5.2초
시가지 주행연비(L/100km) 11.7
공차중량(Kg) 1320kg
트렁크 용량(L) 130L
★★★★★ 차량설명 ★★★★★
포르쉐 911 카레라는 탑승자의 안전에 있어서는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50년간의 레이싱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시스템을 개발했으며 포뮬라 1 레이싱에 적용되고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표준으로 채택했습니다.
또한 POSIP(Porsche Side Impact Protection; 포르쉐 측면 충돌 보호 장치)시스템을 기본으로 장착했으며 최강도의 충격 흡수 보디 패널을 사용해 911 차체의 견고성을 높였습니다.
자동과 수동 겸용 기어인 팁트로닉(Tiptronic) S를 장착해 자동의 편리함과 수동의 스포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팁트로닉 S는 포뮬라1 경주용 자동차에 사용하는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클러치가 필요 없으며 핸들에 부착된 클러치 업(UP)과 다운(DOWN) 버튼 작동만으로 0.2초 만에 간편하고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911 카레라의 리어스포일러는 공기의 저항을 줄여주고 엔진이 많은 공기를 흡입하게 해주어 스피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시속 120km이상 되었을 때 작동되며, 시속 60km이하로 낮추어졌을 때 정상 복원됩니다. 위로 올랄갈 때 Third Brake Light가 작동함으로써 안전성 또한 높습니다.또한 포르쉐 911 카레라는 환경 친화성도 뛰어납니다. 연료효율이 높으며 극소한 양의 배기가스를 배출하며 박서엔진의 장착을 통해 소음을 크게 줄였습니다.
차체가 기존 911보다 커짐에 따라 뒷좌석을 비롯한 공간이 넓어졌으며 뒤차체 받침이 앞 헤드램프까지 일체형으로 연결되어 바람처럼 질주합니다.
독특하고 동그란 헤드램프, 우뚝 솟은 이마 같은 윈드실드, 날렵하게 깎인 뒷모양, 근육질의 우람한 뒤 펜더 등 매력적 외관이 특징입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는 이전 모델보다 넓은 차체로 넓은 차내 공간을 확보했으며 특히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충분한 좌우공간과 레그룸(leg room)을 확보해 뒷좌석과 수납공간도 훨씬 넓어졌습니다.
유선형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차체는 전보다 넓어졌어도 공기저항력은 훨씬 낮췄습니다.내장재도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되어 스포츠카 특유의 모던함과 경쾌함을 더해줍니다.
특히 인테리어의 모든 사이즈는 스타일링 작업에 앞서 다양한 남녀의 체구에 대한 인체공학적인 테스트를 거쳐 운전자의 피로를 최소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