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메타버스'로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이다.
https://fa.news/articles/this_is_what_people_are_looking_forward_to_with_the_metaverse-57536/
이것이 바로 '메타버스'로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이다.
로봇
2021년 11월 11일
21
2
Facebook Facebook 및 Microsoft MSFT 와 같은 주요 기술 업체 가 메타버스에 대한 주장을 펼치면서 주류 의식의 급격한 상승입니다 . Mrs. Kraken CEO Jesse Powell에 따르면 메타버스 플랫폼의 생성은 NFT, 게임 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Powell은 Second Life, World of Warcraft, Runescape와 같은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기존 가상 세계의 메타버스를 좋아했습니다.
사람들은 이 게임을 하고 있고 제 생각에는 이 상품, 이 가상 토큰, 이 의류 또는 이러한 다른 플랫폼 사이에서 가져갈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이 있는 메타버스의 이 새로운 단계가 사람들이 지금 정말로 흥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owell 야후 파이낸스에 말했다.
그는 메타버스의 반복이 매일 존재하고 있고 계속 존재하며 계속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Powell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메타버스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Fortnite를 메타버스로, Roblox RBLX Minecraft, Second Life를 이것의 첫 번째 반복 중 하나로 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다른 목적과 다른 틈새 청중을 위해 성공하기 때문에 그것을 있는 그대로 그 이상으로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있는 것 이상의 것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owell은 Yahoo Finance Decrypt: Crypto Goes Mainstream Summit인 Decrypt 편집장 Jeff Roberts와의 인터뷰에서 Yahoo Finance에 합류했습니다. Summit은 투자, 대량 채택, NFT 수집 및 시작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가장 큰 이름의 암호화폐와 실시간 토론을 했습니다.
NFT 분야에 대해 Powell은 지난 1년 동안 NFT의 성공이 얼마나 예상치 못한 일인지 언급했습니다. 그는 NBA Topshots 및 CryptoPunks와 같은 프로젝트의 빠른 주류 채택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Powell에 따르면 NFT의 인기 상승은 가상 의상 및 온라인 아바타용 장비와 같은 가치 있는 디지털 상점에 대한 젊은 세대의 친숙함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그는 네트워크 기능을 활용하여 서로 다른 플랫폼 간에 디지털 자산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이 메타버스의 도래와 많은 분산형 메타버스의 가능성과 함께 NFT 공간이 다음에 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단일 메타버스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Powell은 말했습니다. Facebook도 마찬가지입니다 . 다른 종류의 독점 플랫폼인 Facebook 에서는 이러한 자산과 해당 자산의 일부 표현을 지원하고 모두 다른 규칙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