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에이요오
OTT 드라마 <넉오프>. 1997년 외환 위기(IMF 사태) 시절부터 2000년대 초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으로 가짜 명품을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 제작 예정인 드라마.
주인공은 김수현(김성준)
조보아도 출연. 역할명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며 김성준의 첫사랑이자 세관 공무원 역할로 출연할 예정.
최규리는 김수현의 여동생인 '김성희'로 출연할 예정이다.
권나라는 문유빈 역할로, 동생과 함께 짝퉁을 만들어 팔다가 김성준에게 스카우트돼 돈의 맛을 보기 시작하는 인물. 자신의 꿈과 노력을 믿으며 선한 생각과 마음가짐의 힘을 믿는 캐릭터다.
김시은 역할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김성준(김수현)의 조력자로 나온다는 추측도 있다.
그밖에도 유재명, 김의성, 이정은, 조우진, 김무열, 정만식, 김혜은, 고규필, 강말금 등 드라마나 영화 좀 본 사람들이라면 다 알법한 연기천재감초배우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다.
연출은 박현석으로, <비밀의 숲 2>가 대표작이다.
극본은 한정훈으로 대표작은 <도적:칼의 소리>와 <38사기동대>가 있다.
캐스팅과 스토리가 공개되자, '캐스팅이 영화급이다.' '믿고 보는 배우들 천지인데 안 보고 배기겠냐.' 등의 반응이 넘쳐났다.
두번째 드라마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나인퍼즐>이다. 10년 전, 미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현직 프로파일러인 ‘이나’와 그를 끝까지 용의자로 의심하는 강력팀 형사 ‘한샘’이 의문의 퍼즐 조각과 함께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주인공은 김다미와 손석구다.
김다미는 윤이나 역할로, 살인 목격자이자 용의자에서 프로파일러가 된다. 이나는 서울경찰청 과학수사과 범죄분석팀 소속 경위 6년차로, '마치 사람을 죽여본 것처럼' 현장에서 범인의 동기를 가장 빨리 파악하는 인물. 10년 전 그날 밤, 아빠이자 엄마였고, 또 친구였던 삼촌이 살해당한 뒤 유일한 목격자였던 이나가 '그날'의 비밀을 파헤쳐간다.
손석구는 김한샘 역할로, 느슨해 보이지만 집요함과 날카로움을 가진 엘리트 경찰. 한샘은 사건이 아닌 사람을 보는, 때로는 보이는 것만이 아닌 그 이면을 궁금해하는 경찰 같지 않은 경찰이다. 용의자라고 확신했던 이나를 다시 만나 의심과 혼란 속에 함께 그날의 사건 속으로 걸어들어가게 되는 인물이다.
특별출연으로는 좌측부터 황정민, 이성민, 이희준, 예원이 출연할 예정이며
박성웅도 특별출연 예정이다.
이밖에도 김성균, 박규영, 이주영, 정만식, 현봉식, 김도건이 출연 예정이다.
연출은 윤종빈으로 대표작은 <수리남>과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가 있다.
극본은 이은미로, 대표작은 <터널>과 <나빌레라>가 있다.
캐스팅과 스토리가 공개되자, '윤종빈이 연출하는 여성 주연 드라마라 기대된다.' '특별출연 라인업이 너무 사기다.' 등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왜 파산되는 거냐는지 모르겠다는 여시를 위해 설명하자면.. 둘다 캐스팅 라인업 쩔어서 제작비 많이 나올 거 같아서 파산드립친 거야
첫댓글 라인업 뭐야? 미쳤다
위는 김수현이만 몸값 겸손해지면 문제없을지도
22
333
그건그래
44
전지현 강동원 드라마도 디플이잖아ㅋㅋ
디즈니플러스만 아니면 봤을텐데
배우들 인지도 미쳤다ㅋㅋㅋ근데 디플 안땡겨
짝퉁 만들어팔면서 돈버는데 '선한'이라는 수식어라니 궁금하네
뭔가 저 정도면 제작비 배우들한테만 가고 드라마 퀄은 별로일 것 같음 ㅋㅋㅋ
윤종빈 알탕전문인데 여성주연이라 기대됨ㅋㅋ
1 조연라인 진짜 좋다 특히 이정은 조우진 너무 편안.. 근데 극본이 취향이 아님
뭔가 둘 다 기대가 안 되네....
안봤는데도 지겹냐 뭔가.. 어떻게 싸우고 연기할지 보임
둘다재밌을거같다
박규영 이주영 조합이 미쳤는데
와라인업이 제가가능한가... 주연보다도 조연대박...
난 넉오프
작감부터 출연진까지 라인업 미쳣네
캐스팅 빵빵해서 잘된거 잘 못봤는데ㅋㅋ
ㅁㅈ ㅋㅋㅋㅋㅋ 그나마 무빙
나도 그생각... 소문난잔치 먹을거 없는
ㅋㅋㅋ
캐스팅 많이 하는 것보다 적게 출연해도 캐릭터 활용을 잘해야 할것 같은데.. 순옥드 전작은 흥했는데 최근작 망한 것 보면 대본이 제일 중요할것 같은데 캐릭터들 많다고 캐릭터를 평면적으로 그렸으면 작가 대사빨이 없으면 보다가 내가 지루해서 하차하는 편이라서.. 후자쪽 대본쓴 사람꺼 터널이 평이 좋았던 것 같아서 후자가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하는데 디즈니꺼라고 하니까 흥할까 싶고 디즈니ott자체드 는 드라마 표지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없게 찍는 편이라서... 디즈니 자체드라마글 자체를 잘 안봐
손석구는 비쥬얼도 그렇고 연기도 별론데 왤케 작품을 자주해
걍 남주들이 출연료를 줄이면 파산될일 없을것 같은디...
마 디플 돈 많나
넉오프 망할 예감이 드는데 작감 둘다 ㅂㄹ지 않나
윤종빈은 항상 작품이 알탕이다
헐 이주영????
와 손석구는 관심없는데 두번째꺼 너무 궁금하다 근ㄷ 디플이 없네 싀앙
저정도 캐스팅이면 요즘은 대박이라고하는구나...
나인퍼즐 기대돼 좋아하는 여배들 다나오네
좋아하는 배우는 꽤 나오는데 엄청 화려하네 38사기동대 재밌다던데 보러가야지
오...둘다 전혀 기대가 안된다 신기하네
나인퍼플이 출연료 비싸고
넉오프는 김수현만돈많이받을듯
오 정만식은 둘 다 나오네
넉오프는 그래서 어디서 할거래? 넷플?
와 프로파일러 김다미 개같이 기대... 마녀 김다미 너무 좋았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