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효원마라톤클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 군산출장길(6.4-6.5)에 잠시 기분 좀..
김일79 추천 0 조회 96 26.06.06 03:5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08:11

    첫댓글 교수님 필 나는데요.

  • 26.06.06 12:25

    일도 하고 여행도 하고, 일석이조인 멋진 제 2의 인생을 사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 26.06.06 13:51

    교수님이 아직 현직에 계시니 맛난 맥주도 사시고 ㅋ
    워라밸 좋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