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강남 식당 '실내 흡연' 중국인들…'안 된다' 말해도 무시하고 '뻑뻑'[영상] : 네이트 뉴스 (nate.com)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한국에 방문한 중국인들이 제주 길거리에서 대변을 누고 무단횡단하는 데 이어 서울 강남의 한 식당 안에서 담배를 피워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 여성'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A 씨는 "조금 전 논현동 식당에서 발생한 일"이라며 "중국인 남녀 넷이 와서 시끄럽게 떠들어 쳐다봤더니 여자 한 명이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눈 마주쳐서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피우더라. 식당 종업원도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피웠다"며 "식당 중국인 아줌마도 피우면 안 된다고 했는데 피웠다"고 설명했다.
A 씨는 여성이 담배 피우는 영상을 게재하며 "일부러 동영상도 티 나게 찍는데 담배 피운다. 얼굴 모자이크는 안 하겠다. 신고해 봐라. 반한 감정 심하다면서 왜 남의 나라에 와서 민폐냐"고 분노했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진짜 왜저럼
물총 쏴야해
경찰 안 부르나
저러는 심리가 뭐여?
중국인들 흡연 진짜 심하게해… 금연객실에서도 그냥 뻑뻑 피움 ㅇㅇ
착짱죽짱
니네나라가서 펴 졸라 피지 말라는데도 피는건 뭐여
하 존나무식해 짱깨새끼들 극혐임
벌금때리자
미쳔나
걍 얼굴에 물 부어야지 뭐
쟤네 노답이야
중국 갔을때 호텔로비에 금연 적혀있는데 로비테이블에 재떨이있음(존나 무엇..?!)그리고 중남들 실내 로비에서 애가 있어도 뻑뻑피워대.
호텔방에도 금연 적혀있는데 재떨이 있고 같은층 다른 방에서 누가 하도 피워대가지고 대가리 존나 어지러웠어.
아예 우리랑 생각하는 개념이 다름
짜증나 무개념들
꺼져라
물뿌려도되나
물뿌려야됨 미개한새끼들
어디 남의 나라에서 저지랄이야 뒤질라고
역시짱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