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부터 연체들어갔구요.. 이제 한달이 되었네요.. ㅡㅡ.
총 금액은 450만원가량 이구여. 저번달에두 한도가 주는바람에 연체를 했는데, 70만원정도 입금하게되면 연장해준다고 해서 입금해버렸거든여.. 암튼 그래서 저번달 결제일에 다시 연체가 되었구여.. 현대카드측에서 여추심녀가 계속 50만원정도 입금하라고 연락이 왔었는데여.. 제가 돈구해본다구 돈생기면 입금하겠다고 하고선 입금을 못했어여..ㅡㅡ. 어차피 그렇게 입금해서 연장된다 하더라두 담달되면 또 연체될테니.. 차라리 총 금액을 대환대출 받으려 하거든여.. 아직 삼성카드랑 현대카드 이 두가지를 처리를 못했는데, 아마두 낼부터 연락이 많이 올거같네여..
구정도 지나구... ㅡㅡ. 현대카드는 검색해봐도 자료가 많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현대카드 보증인 없이 대환해서 상환하시는분들 도움좀 주세요.. 정말 현금이 된다면 총 금액 상환해서 없애고 싶지만.. 현상황에선 대환으로 상환하다가 목돈마련되면 한번에 갚는수밖에 없거든여.. 채무변제계획 세우고 있으니까, 대환으로 돌려서 갚을수 있거든여.. 나머진 적급들어서 조금씩 모아 갚을생각이구여..
암튼 현대카드 대환하신분들 도움좀 주시기 바랍니다. 여추심녀가 울산채권팀으로 이관될거라고 하면서 계속 구정전까지 연락와서 이관은 안되고 현금조금이라도 입금하라고만 했거든여..
첫댓글추심이 말은 신경끄셔두 됩니다..그리고 개미 뒷다리 만큰 입금해도 이자로 우선 빠지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습니다..님 말대로 버티시고 금액이 안크다면 대환으로 돌려보시고 현카라고 해서 다를건 없습니다..카드사 다 똑같죠^^..첨에 보증인 요구할텐구 공증도 할테지요..입금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좋은 협의점이 나
첫댓글 추심이 말은 신경끄셔두 됩니다..그리고 개미 뒷다리 만큰 입금해도 이자로 우선 빠지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습니다..님 말대로 버티시고 금액이 안크다면 대환으로 돌려보시고 현카라고 해서 다를건 없습니다..카드사 다 똑같죠^^..첨에 보증인 요구할텐구 공증도 할테지요..입금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좋은 협의점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