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적십자봉사회, 후원물품 전달 이어져
㈜보림홀딩스 기능성신발과 인창동적십자봉사원의 글루코사민 후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는 7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구리시장,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 후원자 ㈜보림홀딩스 대표이사, 인창동적십자봉사회 봉사원이 함께 추석맞이 ‘희망풍차결연세대’ 후원물품 전달식을 했다.
이날 전달식은 ㈜보림홀딩스(대표이사 신현진)의 기능성신발과 오희석 인창동적십자봉사원의 글루코사민 후원으로 기획되었으며, 여성용 건강신발 50족과 인창동적십자봉사원 후원 건강마사지 글루코사민 200개가 각 동(洞) 적십자봉사회의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보림홀딩스 신현진 대표는 함정현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구리적십자 직전회장)과 구리시에서 사회활동을 함께한 동료로서 연관이 되어 추석을 맞이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주고자하는 찰나에 함정현 사업국장을 통하여 적십자봉사회에 후원의 손길이 이어진 것이다.
권임순 구리지구협의희 적십자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후원물품을 봉사원들의 문안인사와 함께 전달을 통해, 적십자희망풍차결연세대가 마음이 풍성하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안승남 시장은 “추석을 맞아 물품 전달식을 준비해주신 후원자분들과 구리시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과 함께 마음도 전달되기를 바라며, 시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림홀딩스는 2008년-TENEVIS : 라틴어 Tene(부드러움)과 Vis(힘)의 합성어로 “부드럽게 걸으면서 균형 잡힌 힘 있는 신체를 만든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테네비스 유통 법인 설립했다가 2013년 ㈜보림홀딩스로 법인명으로 변경, 명품형 다양한 과학적 패션슈즈, 국제적 브랜드로 진출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또한 2019년-㈜보림홀딩스에 취임한 신현진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단체에 제품(기능성신발)을 (광진구청, 강서구청, 구리시청) 기탁하여 건강한 사회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첫댓글 ㈜보림홀딩스 신현진 대표이사님 기능성신발과
글루코사민을 인창동봉사회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리지구협의회 권인순 회장님과 경기도협의회
함정현 사업국장님 봉사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