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치외법권
1.
양아버지가 운동은 좋아하는 딸에 스포츠 가방을 선물합니다. 그 가방 안에는 여자를 지켜줄 보호대와 스포츠 양말이 들어 있고요.
마지막으로 서류 한 장이 들어 있습니다.
<입양 신고서>
2.
2살 때부터 그녀를 키워 준 아버지지만요. 그녀를 온전히 딸로서 지켜주고 싶다는 양아버지의 사랑의 표현이었습니다.
합법적 보호자의 힘은 상당한데요. 다급한 치료가 필요할 때 보호자로서 치료를 받게 해줄 수 있습니다.
3.
또 자녀가 미성숙할 때 그 법적 책임을 온전히 자신에게 돌릴 수도 있습니다. 오늘 말씀에 보아스는 룻의 기업 물을 자가 되기 위해 많은 증인들을 대동하여 권리를 선포합니다.
이 하나의 사건으로 이방 여인이자, 비참한 삶을 살아갈 룻의 인생은 180도 바뀝니다.
4.
곡식의 떨어진 부스러기를 엊는 것에 만족해야 하는 신분에서요. 그 곡식 전체의 안주인이 된 것입니다.
마치 사사시대 그렇게 죄지은 이스라엘 백성이더라도요.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서면 죄인에서 자신의 양자로 삼으시겠다는 하나님 마음과 같습니다.
5.
우리의 삶의 아직도 해결되지 못한 죄와 아픔이 나에게 권리가 없다고 말하고 있나요??
권리는 나의 어떠함이 아닌 예수님의 보혈로 이미 완전히 법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그 사랑을 온전히 누리길 소망해 봅니다!!
보아스가 장로들과 모든 백성에게 이르되 내가 엘리멜렉과 기룐과 말론에게 있던 모든 것을 나오미의 손에서 산 일에 너희가 오늘 증인이 되었고
롯4:9
카페 게시글
김창환 전도사님 글방
<오늘, 묵상> 치외법권
김창환
추천 0
조회 32
24.04.11 12:36
댓글 11
다음검색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저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완성하신 일들을 나를 위한 일들로 온전히 믿고 의지합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셔요.
샬롬입니다^^♧
항상 따듯하게 사랑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목사님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좀 더 피부로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항상 사랑으로 섬겨주시는 것 잊지 않고 저도 전하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존경합니다. 목사님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다시 오실때까지 십자가의 은혜로 죄에서 자유함을 얻게 하시고 날마다 은혜의 보좌 앞에 나아가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부어주심에 그저 감사해집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을 잊지 않고 감사함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게 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고요!!
샬롬 전도사님 ^^
보아스의 돌봄안으로 들어온 룻처럼요^^
예수님 보혈의 능력으로
완전한 하나님 돌보심 안에 들어오게 된 은혜를 다시 묵상하며 감사드려요^^
룻기의 은혜가 감사하고
달콤하네요♡♡♡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