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한국인 사상 처음"...미국이 제재 대상 지정한 이유 [지금이뉴스]
5시간
로드됨: 55.62%
재생
현재 시간 0:01
/
기간 1:04
품질 설정
전체 화면
YTN
"한국인 사상 처음"...미국이 제재 대상 지정한 이유 [지금이뉴스]
음소거 해제
0
Watch에서 보기
미국 정부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수행을 지원한 제3국 인사와 기업을 단속하면서 한국인을 처음 제재 대상으로 지정했습니다.
미국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은 러시아의 군수품과 기계, 장비 등의 획득을 도운 중국, 튀르키예, 아랍에미리트 등의 150개 법인 또는 개인에 새롭게 제재를 부과하면서 제재 대상자 명단에 한국 국적자 61세 이 모 씨를 포함했습니다.
재무부는 "미국이 제재대상으로 지정한 러시아 기업 AK 마이크로테크의 핵심 조달 에이전트"라고 이 씨의 신원을 소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7월 미 재무부의 블랙리스트에 오른 AK 마이크로테크가 외국의 반도체 기술 등을 러시아의 전자기기 회사들에 이전하는 데 특화된 기업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빚을 지고 있는 한국인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D
koreasurveryhelp.org
미국 정부의 제재 대상이 되면 미국인들이나 업체는 제재대상과 거래가 불허되고, 제재 대상자는 미국을 방문할 수 없으며 미국 내 자산은 동결됩니다.
외교부는 미국의 대러시아 제재 대상에 처음으로 지정된 한국인에 대해 우리 관계 당국이 이미 대러 불법 우회 수출 혐의 등을 인지하고 관련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외교부 당국자는 정부가 우크라이나 전쟁의 평화적 해결을 위해 전쟁 직후부터 대러 수출통제와 금융제재를 도입하고 이를 충실히 이행함으로써 책임 있는 국제사회 일원으로서 역할을 다해오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정부는 우회 수출 방지 등 기존 대러 제재의 실효적 이행 노력을 강화하면서 한미 간 계속해서 긴밀히 공조해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미국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은 러시아의 군수품과 기계, 장비 등의 획득을 도운 150개 법인 또는 개인에 제재를 부과했는데 60대 한국 국적자 이 모 씨도 포함됐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마지막으로 최고의 좀비 게임 2023가 무료입니다.
AD
State of Survival
YTN 방문
2030년까지 특정국 의존도 50%↓...핵심품목 공급 관리
용량 바뀌면 의무적으로 표시...단위가격 표시제도 확대
'노조탈퇴 강요 의혹' SPC 대표 소환...'뇌물 공여' 혐의도
러시아에 물자를 지원했다는 이유로 한국인이 미국의 제제를 받았다는 뉴스입니다.
그런데 미국무부가 언급한 이 한국인이 구라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이때까지 얘들에
의해 치뤄진 구라가 어디 한둘입니까?
위의 이모씨가 김정남 암살범들과 방글라데시 해킹및 소니 해킹의 배후로 fbi에의해 지목된 북한국적자들처럼 실존여부인지도 알 수 없는 지어진 가공의 인물인지 어떻게 압니까?
천안함사건과 통킹만사건, 노무현 전대통령 사망사건, 세월호사건등처럼 실재인지
허구인지도 알 수 없으며 온통 의문과 논리적허점 투성이인 사건은 지금까지 수없이 지어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