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가수 지코가 故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의 범인이 자신이라는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한 가운데 과거 배우 최태준과 함께 출연했던 예능이 재조명됐다.
이날 두 사람은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의 뮤직비디오를 같이 시청했다. 이를 보던 최태준이 “나는 왜 초크(목걸이) 한 사람이 좋지?”라며 말하자 지코는 “(최태준) 형이 약간 옥죄는 거 좋아하니까”라고 장난을 건넸다. 이에 최태준도 “너는 묶는 거 좋아하잖아”라며 맞받아쳤다.
또한 최태준이 지코에게 “너는 대기시간에 뭐해?”라고 묻자 지코는 “음악 듣고 인스타그램, 그리고 검색한다. 나 찾아보는 거 좋아 한다”라며 답했다.
아울러 지코가 “형은 컴퓨터로”라고 꼬집자 최태준은 “난 컴퓨터 안하잖아 집에 컴퓨터 없잖아”라며 발끈했다. 지코는 “그러면 저번에 야X 보여 달라고 했던 게 휴대전화로 보려고”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에 최태준은 “네가 보내준 사이트가 폐쇄됐던데 넌 거기서 글도 쓰고 그러잖아”라며 폭로했다. 이를 들은 지코는 웃음을 터뜨린 뒤 “별점 주고”라고 동조했다.
또 두 사람은 자신의 폰에 저장된 서로의 엽기 사진을 공개하며 폭로를 이어갔다. 최태준은 지코에게 “나에 대한 폭로는 방송에 나갈 수 있는데 내가 너를 공격하면 너는 앞으로 방송을 못하니까 얘기를 못하겠다. 방송 그만하고 싶어? 열심히 살아야지”라며 강조했다.
첫댓글
둘이 정말 잘어울려요
이렇게 스스로 말하고 다녔는데 저모습이 좋다고..?
저런게방송에나와? 와..
역겹네 진짜
역겨운데 난 저게 한국 남성 평균이라 생각~ㅎㅎ!
방송에서도 저 정도인데 방송 아니면 얼마나 더 심하겠어
🤢
얼마나 대중을 만만하게 봤으면 방송에서 저걸 재밌다고 떠들고 있누
.............
토나와...
맞아 근데 밧태둔 기독교아님? 박신혜 기독교라고 봣는데 ㅋㅋ 교회남들은 똑같나봄 회개하면 끝
진짜 수준 낮다 수준 낮아
진짜 미쳤다... 지코 대체 뭐하는애길래 다들 저래
참...한국남자 살기 편하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뭐길래,;
저딴걸 장난이라고 방송에서 시시덕거렸는데 이슈도 안됐다니....
저걸 ㅋ 당당하게ㅜㅋ
저래도 빨아주네ㅎㅎㅎㅎㅎㅎㅎ
꼭 진실이 밝혀졌으면
저런놈이 나보다 돈을 잘벌어
더러워
꼭 진실이 밝혀졌으면
진짜 개웃기지 사건 전에는 못노는애들 찌질하다고 욕하는 힙한애 컨셉 하더니 터지고 나선 여자 어려운 찌질이로 컨셉잡음
지들도 서로 약점잡고 있는 사람처럼 행동하네 ㅋㅋ 근데 저게 친목임?
미친새끼들
./?
얼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