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우석의 팬 일부가 다른 연예인의 게시물에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에 대한 항의글을 달아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이 불거진 후 지난 16일부터 18일 사이에는 변우석의 일부 팬들이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항의성 댓글을 다수 남겨 눈길을 끌었다.변우석 팬들은 "경호업체가 승객들 표 검사는 왜 함?", "업체 탓하는 소속사 태도 잘 봤다. 공항 게이트 차단은 방탄 블핑 손흥민 김연아도 안 한다", "사과문을 넘 늦게 올렸어. 이번에 소속사 대처가 너무 아쉽다. 안 먹어도 될 욕을 배우가 다 먹고 있다",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어쩌면 이런 대처로 배우만 욕받이로 만드시는지 안타깝다" 등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나 해당 댓글들은 바로엔터테인먼트 소속 다른 배우인 공승연을 다룬 게시물에 달려 눈길을 끌었다. 바로엔터 인스타그램의 가장 최근 게시물이란 이유에서다. 애꿎은 타 배우의 게시물이 피해를 보는 상황이 생긴 것.
이에 또 다른 팬들은 자정적인 움직임도 보였다. 일부 다른 팬들은 "왜 공승연 배우님 피드에서 다들 난리냐", "여기서 이러지 말아 달라", "다른 배우 피드에 항의 댓글 달지 말라. 메일을 보내라", "다른 배우에게 폐를 끼치지 말라", "팬클럽에서 성명을 내든 소속사를 찾아가서 항의를 하든 하라"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해당 계정에 변우석 팬들의 항의가 많아졌단 소문에 또 다른 네티즌들마저 찾아와 변우석과 소속사를 향한 비판, 악플까지 달기 시작한 상황. 공승연의 게시물은 현재 진흙탕 싸움장이 돼버렸다.
첫댓글 징글징글하다...
진짜 변기통들 문제가 많다
아 왜저래 소리 저절로 나오게 하네
시발 왜 공승연 게시물에서 지랄이야
배우욕은 즈그가 다 맥이네
헐 심하다
기통이들 왜저래...
어우 팬들이 욕먹이네...
변기통들아정신차려라ㅡㅡ
와 진짜 무서워;; 예전 김선호팬들이랑 비슷한 분위기같아.. 뭐지 그사람들 다 저기갔나..?
변기통들 수준보여 적당히좀 해~
변기통들아 쫌
제정신이 아니네
왜저래??
변기통들 닉값 오진다
변기통답다
근데 왜 변기통이라고하는거야??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957193?svc=cafeapi
@내 부츠에 뱀이 들어있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변기통이었군..ㅋㅋㅋㅋ
수준 머여..
변기통 수준
와.... 여자가 만만해? 왜저러는거임?
으이구 변기통들아
왜저래진짜
왜 승연언니한테 지랄이야 변기통들아
아들맘들아 제발
역시 남연팬수준
남자에 미친새끼들 으 역겹
하여간 남미새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