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서비스직하다가 인류애 상실.jpg
민트쵸파 추천 0 조회 6,173 24.07.19 11:05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19 11:06

    첫댓글 그냥 주면 안되지.. 개지랄떨면 그냥 주니까 그게 반복되는 거임 ㅠ

  • 24.07.19 11:11

    그걸 주니까 다음에 또 개지랄함..

  • 24.07.19 11:11

    오죽하면 줬을까 싶어......

  • 24.07.19 11:12

    저거 부촌도 심하더라

  • 24.07.19 11:13

    서비스직 탓 안했으면 좋겠음
    그런 사람이 한둘이 아님 ㅜ 부촌이어도 주차등록 몇백원 몇천원 가지고도 목숨거는데 뭐

  • 24.07.19 11:22

    나도 서비스직이지만 현타와
    진상요구는 피곤하니까 다 들어주는거보고
    착한사람은 손해보고 살겠구나 싶
    다가도 똥이 드러워서 피하다보니 또 들어주게 되고.. 어쩔 수가 없음..
    안 그럼 할때까지 괴롭히니까 일찐들처럼ㅋㅋㅋㅋ 어쩌라고야 정말.. 회사가 보호해주냐? 아님 ㅋㅋ그냥 윗 직급만 죽어나는겨
    한번 응대해보면 치가떨림 ㅗ

  • 24.07.19 11:21

    나 서비스직인데 자기가 카드 두고가놓고(테이블위에) 우리가 일부러 그거 안챙겨줬다고 찾으러와서 교통비 내놓으라고 소리지르고 난리치는 사람봄.... 만원쥐어줌 전나ㅜ부자되세요~

  • 24.07.19 11:22

    안주면 진짜 개좃지랄조팔떨고 난리남 진심 ㅋㅋㅋㅋ 개씹그지새끼들

  • 24.07.19 11:23

    안주고 싶어도 로비에 오물 뿌려지는 거 겪어보면 주게 될 걸... 나도 알고싶지 않았음

  • 24.07.19 11:25

    2년전에 산 회장품 유통기한 지났다고 환불해달란사람도 잇음

  • 24.07.19 11:25

    미친...

  • 24.07.19 11:30

    향수가 지가 생각한향이랑 다르다고 너무 취향에 안맞으니 반품해달란 사람도 있었음..사용한거라 당연히 반품 안된다니까 백화점 이름값을 해달라함(?)

  • 24.07.19 13:57

    이거는 너무 비일비재해서 아무렇지도 않음^^ㅎ
    한번만 뿌려본거니까 다른 고객한테 다시 팔면 되지않냐(ㅋㅋ)해서 그럼 고객님도 다른 사람이 딱 한번만 뿌려본거니까 사시라고 하면 사겠냐 하니까 입꾹닫고 암말도 안함
    ㄹㅇ 지능딸림

  • 24.07.19 11:33

    저거 들어주면 진짜 현타오는게 원칙 지키고 사는 사람들이 ㅂㅅ인건가...? 싶어져서 현타옴
    이런식이면 진상이 늘어나면 늘어나지 절대 줄지는 않을듯

  • 나 급식업체서 일하는데ㅋㅋㅋ우린 영양사들도 다른업체 해줬는데 왜 우린 안되냐고 함ㅋㅋㅋㅋㅋ다른 업체는 다 단가 낮춰줬다고 우리도 낮춰서 달래. 계약한 금액이 있는데 왜??그럴거면 계약금액 왜정함???진짜 진상들은 자기들이 진상인지 모름ㅋㅋㅋㅋㅋㅋ우기면 다 된다고 생각해

  • 세상에 병신이 이렇게많다고? 를 매일 갱신함 ㅋㅋㅋㅋㅋ

  • 24.07.19 12:01

    나 일하는데도 자주오는 진상있거든 그 손님대응 메뉴얼도 따로 있어서 신입들어오면 교육도함 내용은 대체적으로 뭔짓하면 냅둬라 뭐 해달라고 하면 해줘라 이런거임😩

  • 24.07.19 12:09

    도둑존나마나

  • 난 백화점 알바 할때 어떤 할배가 지갑 보러 와서는 시장에서는 지갑 1~2만원이면 사는데 여긴 왜이렇게 비싸냐고 화낸 할아버지 있었음.. 나 진짜 어이가 없어서 벙쪄서 암말도 못함 ㅋㅋㅋㅋ...할아버지 백화점이 왜 백화점이겠어요 만원 이만원 짜리 하는 지갑이 사고 싶으신거면 시장엘 가셨어야죠

  • 24.07.19 13:58

    한두명아님 ㅋㅋㅋ자기가 정상인줄 아는데 개병신이라 말도 섞기 싫음 저런인간 못돌아다니게 해여해

  • 24.07.19 16:01

    결국 진상은 사측이 키우는 거지 뭐. 외국처럼 진상짓 안 받아주면 될 일을 아래 직원들만 갈려나가게 아 해줘~ 이러고 있으니.

  • 24.07.19 16:02

    자기 바쁜사람인데 이런거로 클레임 걸러 방문해야겠냐->소보원감->고객과실로나옴->환불불가하고 고객부담으로 수선안내->바쁘다던 사람이 쫌쫌따리 시간내서 게시판,인터넷에 글 올려서 테러, 수시로 전화해서 영업방해

  • 24.07.19 19:33

    개많아 솔직히 이런거 위에서 나서서 차단해야하는데 오히려 나 이상하게 만들고 손님 모시는 상사때매 나만 병신될 때 많음 ㅋㅋㅋㅋ 기상천외하다 진심으로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