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쿵더러러나 노풍사람은 아닌데 이중결제하기싫음 그냥 취소해야지 ... 여행사 입장에선 이 방법 외에 더 있을까? 여행사도 정산 못받은 피해자 입장에 티몬에서 할인 때려버린거를 마이너스 쳐서 할인해줄순 없잖아 최대한 여행 진행시켜주려하는건데 노풍이 양아치 취급 당할 일은 아닌것같음
그렇긴한데 지금 현상황은 서로서로 다 안좋은 상태에서 어찌되었건 소비자들에게 이중결제를 유도하면서 추가금까지 본인들은 손해안보겠다는 모습을 보이는게 안좋다는거 지금 공영방송들에서도 뉴스탈정도로 난리인데 결제취소가 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고객들은 환불을 맘졸이면서 결제금액 한번 더내고 거기에 추가금까지 내야하는 상황이니까 ㅜ 그거도 여행 하루 앞두고 휴가계획 다 세워놓은 상황에서 저렇게 이야기하면 다들 휴가 안망치려고 돈 내는 사람이 대부분이겠지 ㅜ 최소한 서로서로 양보가 필요한 시점이었다고 생각함
첫댓글 왜 30을더받아가? 그대로 돈주는것만해도 감사한거지
와 진짜 손해 하나도 안보겠다는거네 취소할거여도 돈 줘야한다는거보면
저래도 돼???
미친거아나ㅡ?
노랑풍선 진짜 별로임. 한 번 이용해보고 그 뒤로 절대 이용 안 함
취소할때도 돈달라는건 아니고 예약 유지할꺼면 이중 결제에 +30만원 더 달라는거임 환불받는건 사용자가 알아서 하라는거
22222222
헐
노랑풍선 나도 한번 썼다가 다신 안써 양아치업체가 따로없음
항공교통, 숙박 등 예약이 줄줄이 엮여서 하나만 취소가 어려운 여행 관련 상품이라는 점 믿고 배째라 하는 걸로 보이네..?ㅋㅋ 진짜 별로다 노랑풍선은
노랑풍선 삭제해야겠네
단체소송가야겠다... 이런식 대응이면...
헐...? 한번 이용한적있는데,, 다신 안한다
아니 안타까운 상황이긴한데 진짜 1도 손해 안보려는건 에바다 여행사하고 티몬이 해결해야할일을 왜 소비자가 손해보는지
근데 맘카페 보니까 노랑풍선만 저러는거 아니더라 그냥 다 저런식임 숙박업소도
소기업들도 10만원씩 받는거 봤는데 사람들사이에서 잘 알려진 업체에서 이러는건 첨봐서
나도 노랑풍선 애용하던 소비자임
@냥냥쿵더러러 진자 ㅈㄴ양아치같다 ㅋㅋㅋ 지금 당장 구매한거 불안해하는 소비자 등쳐먹기 레전드..
와 여기가양아치네
노랑풍선 원래 개레전드야
아니 추가금은 왜 입금하라는거야?? 양아치새끼들
믿거.. 이래서 여행 패키지로 안감 다 양아치야
뭐야 ..
헐 대박
여행 상품 다 빠졌어
미쳤나
추가금내라는건 티몬자체추가할인들(쿠폰 등)받았던거 빠지니까 그거 그대로 달라는거라고봤음
ㅇㅇ 나도 그말 달려고 하다가 그냥 넘어가긴했는데 업체는 저 할인받은 내역들도 정산받아서 별 말없다가 돈 못받으니까 더 달라고 하는거라고 듣긴함
저거 원래 여행은 마진이 그닥 없는데 티몬이 최저가 만들려고 자기 할인 예산으로 한다고 해서 싸게 판 거일거야. 그래서 저 업체도 공문이랑 인보이스 발행해서 저 할인 비용 받아야하는데 티몬 백퍼 안 줄거고…저거 못받으면 판 게 오히려 손해임…여행업계에서 일했었음…
고객이 결제 당시에 티몬제휴 카드사할인 쿠폰 다먹여서 결제를 한거라 정상결제가에선 금액차이나니깐... 노풍이 양아치는 아니지,,,,여행사는 지금 오히려 취소가 덜손해임
티몬이나 위메프쪽은 결제취소될지 모르는 이중결제 상황에서 너는 알아서 취소하고 나는 할인된 돈까지 다가져가겠다가 문제라는거지. 휴가 계획 다 세우고 코앞에서 돈 더 안내면 취소임.하고 있으니까 당장 요 몇일사이에 성수기라서 여행가는 사람 많으니까
@냥냥쿵더러러 나 노풍사람은 아닌데 이중결제하기싫음 그냥 취소해야지 ... 여행사 입장에선 이 방법 외에 더 있을까? 여행사도 정산 못받은 피해자 입장에 티몬에서 할인 때려버린거를 마이너스 쳐서 할인해줄순 없잖아 최대한 여행 진행시켜주려하는건데 노풍이 양아치 취급 당할 일은 아닌것같음
고객이 노랑풍선 상황까지 봐줘야하나? 왜 추가금 내야하는거 ㅋㅋㅋㅋ 당장 여행이 코앞인데 숙소같은거 환불도 어렵고 ㅋㅋㅋ
티몬에 입점한 노랑풍선이 알아서해야지 왜 그 책임을 고객한테 전가함
나는 오늘 노랑 풍선 전화하니까
자기네들문의 많은데 발권까지 문제 없게 진행하겠다고 했어 문제생기면 자기네들이 다 책임지겠다는 식으로 말해서 그냥 환불 보류했는데... 어떡하지... 9월 여행임 ㅜ
저 노랑 풍선 연락언제했는데 한 오후 4시부터 스텐스 바뀐거같던뎅...
엥 나도 9월여행 예약했는데.. 내일 전화해봐야겠노
나 여행업계 사람인데 (노랑은 아님) 티몬이 노랑에 200억정도 정산안해줌... 티몬이 본인들 할인 비용태워서 최저가로 손님끌어모아둔 상황이고 여행사나 항공사에서 티몬측 할인비 다 마이너스보며 안고 가긴 힘들겨ㅠ....에효 이걸 어찌해결할거람...이미지나락가갰네ㅠㅠ
그렇긴한데 지금 현상황은 서로서로 다 안좋은 상태에서 어찌되었건 소비자들에게 이중결제를 유도하면서 추가금까지 본인들은 손해안보겠다는 모습을 보이는게 안좋다는거 지금 공영방송들에서도 뉴스탈정도로 난리인데 결제취소가 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고객들은 환불을 맘졸이면서 결제금액 한번 더내고 거기에 추가금까지 내야하는 상황이니까 ㅜ 그거도 여행 하루 앞두고 휴가계획 다 세워놓은 상황에서 저렇게 이야기하면 다들 휴가 안망치려고 돈 내는 사람이 대부분이겠지 ㅜ 최소한 서로서로 양보가 필요한 시점이었다고 생각함
궁금한게 여행은 그(항공권호텔등 소비자가 가는) 날짜기준으로 (한달뒤라든지 몇달뒤)정산된다는거맞아?...
@NewJean 나도 업계사람은 아니라서 정확히 모름 ㅠㅠ
@NewJean 웅 대부분 그래! 나는 패키지쪽은 아니고 ota이긴한데 보통 월정산이야! 6월거는 7월정산 이러케 ㅋㅋㅋ
나는 그냥 노랑풍선으로 2월에 결제해서 발권완룐데... 9월 말에 여행 갈 수 있는 거 맞나 ..... 부도나믄 어째
나 관련업계인데 여행사들 자금 많은 여행사 별로 없음 저런사태까지 다감당할 여행사 없을듯 솔직히 그리고 이런사태 누가 손해보면서 떠안을라하겠어...
할인해서 고객 유치할땐 언제고 소비자한테 떠넘기냐…
소비자입장에서 걍 어이없음.. 대행사에 대금 못받고 이런것도 다 사업리스크 아냐? 장사 잘될때 잘된다고 소비자들한테 돈 나눠주는것도 아니면서 리스크는 나눠가지자는게 양아치 아니면 머란말임
미친 티몬이 돈 안돌려줘도 피해는 너네거 져라 이거냐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다고 노랑풍선이 고객이 환불 못받을지 모르는 부정확 상황에서 이중결제 유도하는거도 그거도 부도덕한데 어쩔수 없는 상황이니까 한다고 해도 추가금은 하나도 손해안보겠다는거니까
노풍잘못은 아닌듯 그렇다고 이미손해인 점에서 소비자 위해서 더 깎아주는 건 말 안될듯..
22 나도 일케 생각..
소비자도 잘못은 아니지 ㅜㅜㅜ 차라리 기업측에서 노랑기업에서 티몬측에 수수료 손해배상 청구를 하는게 나음..개인에게 수수료 물으면 개인은 어떻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