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들어와 있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모르는 사람이라도 vip 일수 있다고 가정하고 고객님/손님 어떻게 들어오셨는지 묻고 관계자다 하면 넘어가고 아닌 경우에는 정중히 이동 도와드려야…하는게…아닌가..???? 서비스직 아니어도…이게…상식 아녀..?? 회사 관계자외출입금지구역에 들어온 사람이라 생각해도 이렇게 해야하는게 아닌가..?????가장 서비스 정신이 투철해야한다는 호텔에서 저렇게 하는 사람 자르는 건…정당한거 같은데…???
양쪽 성별 블라인드 하고 객관적으로 상황만 보면 솔직히 갑질 맞는데 이 상황에서는 그저 사이다임! 자기가 먼저 성별이랑 나이로 선입견 갖고 무시랑 혐오성 발언했으면 책임져야지 노인인 여자가 아니고 멀끔한 중년 남자가 있었으면 아저씨 어쩌고 안했을거 아녀?저 사람이 서비스 마인드 없는 직원은 아니였을거라 생각함 가식적으로라도 비지니스 마인드 장착하고 직장다녔겠지 근데 그걸 이긴게 선입견+여혐이잖아 사회적으로 수평적 조직문화와 노동권보장(?), 남녀평등 중 뭐가 더 우위에 있어야 하는 가치관인지 모르겠지만 난 개인적으로 갑질보다 여혐이 더 싫어서 해고가 개 타당하다고 생각함 어차피 완벽한 기업은 없으니까..나도 대충 내 가치관에 더 맞는 기업 소비 하는데(예를 들어 동물복지 신경쓰는 친일기업vs동물 실험 하는 애국 기업이면 내 가치관으로는 후자 택)걍 이런 의미로 봤을 때 내 좆대로의 판단은 참해고
이미 들어와 있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모르는 사람이라도 vip 일수 있다고 가정하고 고객님/손님 어떻게 들어오셨는지 묻고 관계자다 하면 넘어가고 아닌 경우에는 정중히 이동 도와드려야…하는게…아닌가..???? 서비스직 아니어도…이게…상식 아녀..?? 회사 관계자외출입금지구역에 들어온 사람이라 생각해도 이렇게 해야하는게 아닌가..?????가장 서비스 정신이 투철해야한다는 호텔에서 저렇게 하는 사람 자르는 건…정당한거 같은데…???
고객한테 저렇게 말했던거여도 서비스 자질 부족으로 정당 해고사유라고 생각
일반 고객이라고 생각해도 언행 오바라서 시말서감이긴 한데 바로 해고는 잘 모르겠음 절차라는 게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222 절차 개무시 오짐
고객님 여기 함부로 출입하시면 안됩니다도 아니고 냅다 할머니 여기 함부로 출입하시는 데 아니에요 이건 고객 무시하는 태도지
근데 절차 없이 그냥 짤린거????????????????? 징계정도면 될 것 같은데
징계를 할 지언정 당일 해고는 아니지 아니면 절차를 밟아서 해고하거나
당일해고는 갑질 맞지.. 하지만 고객한테 할머니라는 호칭을 쓰는 직원도 무례하네..
해고는 맞는 처벌같은데 당일해고인게 갑질이라 생각함
욕설, 당일 해고 - 갑질
관계자 미숙지, 부적절한 호칭과 말투 - 업무 부실
당일 해고 갑질이 더 잘못이긴 함
나같아도 내돈주고 고용하기싫긋다 ㅋ
해고까지는 너무햇지 교육하면 될일을 소기업도 아니고 큰기업에서 그정도 관용도없는건 별로지
직원이 무례했지만 당일해고는 갑질맞음
전나무례
와 .. 근데 직원이 무례했는데
고객이었어도 컴플레인 들어와서 징계 받거나 해고 됐을거 같은데 당일해고는 갑질 맞는 듯
당일해고는 심했고 징계는 할 수 있는 사안 같음.
손님 겉모습만 보고 무시해서 회사 이미지 타격시킨거니
난 해고 가넝 제대로 된 교육도 안 받고 왜 혼자 손님을 응대해...? 하얏트면 5성급 아냐? 급이 매겨진 호텔에서는 손님들도 급에 맞는 서비스를 기대할텐데
직원이 무례하지..뭐하는 거야...
회장 가족이든 찐고객이든 함부로 할머니라고 부르는건... 나이든 사람 아니었음 아줌마라고 했으려나
나라도 해고할 듯 말투 무슨일ㅋㅋ
해고까지는 오바여도 100프로 잘못. 호텔은 서비스업이고 고객응대가 중요한 부분이잖아 저 말투는 진짜 무례함
고객님이라고 부르면 될일을 굳이 할머니라고 부르며 기분 나쁘게 응대한듯. 고객님 지금 계신곳은 출입금지라서 나와주셔야 합니다. 이렇게만 말해도 될일 아님?;
누군지도 모르는데 할머니라 하는게 더 어이없지 ㅋㅋㅋ
당일 해고는 개 에바인거 같음
해고하더라도 징계절차 밟고 해고했어야지. 당일해고 기사때문에 저 직원 잘못 축소됐잖아.
미친거아니냐 진짜...ㅋㅋㅋ 이런 서비스 교육 받은 호텔직원이....
고객님이라고만 햇엇어도 ㅎ.. 관계자외 출입금지인 곳이니깐
관게자외 출입금지구역이니까 통제할 수 있긴함
말투 문제였다면 재교육시키고 징계로 넘어갔어야지 즉시 해고는 갑질맞음
징계하고 해고했으면 고객응대 신경쓴다는 내용으로 기사 발행 가능했을텐데ㅋㅋ
솔직히 갑질 맞지
징계는 정당하나 당일해고는 에바같음..
직원이 잘못해서 해고할 수는 있는데 당일해고는 갑질이라고 봄 심지어 폭언도 했다며 ㅋㅋ
일반 고객이라도 할머니가 뭐야; 고객님이라고만 했어도 당일해고는 안당했을듯
일반 고객이어도 할머니소리 에바아닌가
양쪽 성별 블라인드 하고 객관적으로 상황만 보면 솔직히 갑질 맞는데 이 상황에서는 그저 사이다임!
자기가 먼저 성별이랑 나이로 선입견 갖고 무시랑 혐오성 발언했으면 책임져야지 노인인 여자가 아니고 멀끔한 중년 남자가 있었으면 아저씨 어쩌고 안했을거 아녀?저 사람이 서비스 마인드 없는 직원은 아니였을거라 생각함 가식적으로라도 비지니스 마인드 장착하고 직장다녔겠지 근데 그걸 이긴게 선입견+여혐이잖아
사회적으로 수평적 조직문화와 노동권보장(?), 남녀평등 중 뭐가 더 우위에 있어야 하는 가치관인지 모르겠지만 난 개인적으로 갑질보다 여혐이 더 싫어서 해고가 개 타당하다고 생각함
어차피 완벽한 기업은 없으니까..나도 대충 내 가치관에 더 맞는 기업 소비 하는데(예를 들어 동물복지 신경쓰는 친일기업vs동물 실험 하는 애국 기업이면 내 가치관으로는 후자 택)걍 이런 의미로 봤을 때 내 좆대로의 판단은 참해고
손님핱테 할마니라니 호칭은 존나존나존나잘못이지 vip일수도있잖아;
고객한테 할머니.. 함부로..?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당할만함..
할머니 때문이 아니라 뒷 말 때문에 잘린듯
잘못한거 맞는듯
잘못함 당장 잘려도 할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