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월드에 손님이 많이 찾는 이유중에 으뜸은 단골손님과 단체손님이 찾아주기 때문일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린월드를 찾아주는 단골손님과 단체손님의 이야기를 들려주려합니다.
첫번째 소개하는 그린월드 단골손님은 일성여행사를 통해 금년 10월10일 출발하는 "임마누엘" 팀입니다.
"들어오시면 한마디" 에 게시한 내용을 보시면 그린월드 가는길이 얼마나 긴 여정이 알 수 있을겁니다.
<대한민국 최남단인 전남 여수시에서 지상낙원인 그린월드로 2013.10.10~10.24 (15일간) 부부4팀(8명)이 5회째 여수에서 인천공항까지 6시간, 인천공항에서 방콕까지 5시간30분, 방콕에서 칸차나부리 그린월드 골프장까지 3시간 30분 총15시간 동안 고속버스,뱅기,승합차를 타고 들어갑니다. 비록 힘이 들고 고생이 되어도 그린월드에 가면 좋은사람들이 있고 맛난 음식이 있고 또한 기쁨과 즐거움이 있어 찾아갑니다>
한 때는 그린월드 들어가는 새벽길에 가스충전소가 문을 열지 않아서 길거리에서 두시간을 지체한 적도 있습니다.
그 때는 그린월드 가는길이 20시간이나 걸렸던 것 같습니다.
새로운 손님을 모시고 가는 임마누엘님이 엄청 당황하셨으나 슬기롭게 설득하셔서 마무리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 팀은 매년 10월 그린월드 골프대회와는 인연이 많은것 같습니다.
골프대회를 목표로 오시는 것은 아니지만 오는 일정에 항상 골프대회가 열리는것 같습니다.
3회 골프대회때 인가요? 그 때는 함께 오신 동반자 대부분이 시상을 하셔서 다른팀으로 부터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금년에 열리는 제5회 골프대회에도 참석하시는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도 먼길 오신 만큼 좋은 상품 많이 타가시기 바랍니다.
임마누엘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함께 하신 임마누엘님 동반자~~~좌측 두번째가 임마누엘님,세번째가 사모님>
<임마누엘님의 완벽한 퍼팅 자세>
<그린월드 골프대회 참석만찬에서 오붓한 한때>
첫댓글 임마누엘님과 같이 같이는 분들 모두 즐겁게 라운딩하시고 오십시요..
대회에서 1등하시고 많은 상들을 수상하시기 빕니다.....
요번에도 상 많이 타세요.제가 들어 가면 나오시네요...하 늘 하늘 사랑 그린월드
임마뉴엘니임. 부러버유 담에가실뗀 저두꼭좀끼워주셔유 그리고 사모님과함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