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렉스턴 견인장치 올뉴 랙스턴 뉴아레나 견인고리 전주 큐브랙 50미리 유럽식13핀 구조변경
안녕하세요!
전주 견인고리 장착 전문점
메가오토 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차량은 KG모빌리티의 렉스턴!
KG모빌리티 렉스턴 견인장치
큐브랙 히치타입
50미리 견인볼
유럽식7핀 전기장치
준대형 SUV로 넓은 공간과
준수한 성능,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중고차 시장에서
견인 차량으로 많이 운행하는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폴딩 트레일러
코쿤CC4를 견인하실 예정으로
이번에 캠핑을 처음 시작하신
다고 합니다.
작업에 앞서 차량 검수를 통해
외관 상태를 체크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렉스턴 견인장치 장착의 경우
범퍼 탈착 없이 작업이 진행되지만
스크래치, 흠집을 방지하기 위해서
보호필름을 부착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렉스턴 견인장치
차량의 테일램프는 전기장치
연결을 위해 탈착하며 탈착 시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서
마스킹 테이프를 부착하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차량의 시트에는 이염과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시트커버를
씌운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KG모빌리티 렉스턴에 장착될
견인장치는 차량의 하부 프레임에
좌우 볼트 체결로 견고하게
장착되는 큐브랙 제품입니다.
최대 견인력 1,800KG 수직하중 130KG로
높은 견인 능력을 보여주면서
코쿤CC4 트레일러를 충분히
견인할 수 있습니다.
큐브랙 히치타입 견인장치
차량에 구조물을 장착할 때 서로 맞닿는
면에 실리콘 처리로 틈 사이로 유입되는
수분을 차단하며 체결되는 볼트는
록타이트로 진동으로 인한 볼트 풀림
현상을 차단합니다.
렉스턴 견인장치 장착은
차량의 하부 프레임에 볼트
체결로 장착되며 좌우 3개의
관통볼트가 체결되어 견고하게
장착 됩니다.
장착된 볼트들은 토크렌치를 통해
규정 토크값으로 체결해 트레일러
견인 시 균일하게 힘이 분산될 수
있도록 작업합니다.
렉스턴 큐브랙 견인고리 장착 후 하부에
그대로 노출된 볼트에는 언더코팅 시공으로
녹슬고 부식이 진행되는 것을 차단합니다.
전주 견인장치
장착된 히치리시버는 렉스턴
차량의 높이에 맞춰 제작된
전용 히치리시버이며 견인하는
코쿤 CC4 트레일러 규격에
맞는 50미리 견인볼을
장착해 드렸습니다.
최대 견인력 3,000KG로 고중량
견인이 가능한 고강도 견인볼
입니다.
히치리시버는 고정을 위해 안전고리와
유격방지볼트가 장착되어 출고 됩니다.
유격방지볼트의 경우 트레일러, 카라반에
관성브레이크가 있다면 히치리시버를
완전하게 고정할 수 있으며 없는 경우
일부로 유격을 주어서 급브레이크 시 충격을
완화시켜 줍니다.
전기장치는 전면에 전용커버, 후면에
고무패킹을 사용해 마감하며 부식에 강한
전용 알루미늄 브라켓에 고정해 드립니다.
전기장치는 유럽식7핀으로 코쿤
CC4와 동일하며 혹시나 출고 후
연결을 했는데 다르게 작동된다면
트레일러와 함께 입고해 주시면
정상 작동 될 수 있도록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G4렉스턴 견인장치
전기장치는 견인하는 트레일러에 따라
미국식4핀, 미국식7핀, 유럽식7핀,
유럽식13핀 등 다양한 종류가 있기에
작업 전 상담을 통해 견인하는 트레일러에
대해서 말씀주시면 적합한 제품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G4렉스턴 견인고리 시공 후 전용 테스트기를
통해 핀 배열을 확인 후 차량이 출고 됩니다.
렉스턴 견인장치 유럽식7핀 전기장치 검수
G4렉스턴 견인장치 장착 후 차량의 후면
모습입니다,
G4렉스턴 견인고리 장착의 경우
약 1시간 반 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되며 구조변경 후 차량이
출고 됩니다!
G4렉스턴 차량에 맞춰
별도 타공없이 볼트체결로
견고하게 장착되는 전용 견인장치!
위 사진은 G4렉스턴 오토학
제품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스완넥 타입으로 히치타입과
다른 토우바를 사용하며 장점과
단점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장착 전 상담으로 견인목적,
견인할 트레일러에 적합한
타입으로 선택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견인장치 장착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렉스턴 견인장치 큐브랙 히치타입 50MM 유럽7핀 시공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