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위씨 천년세고선집' 독자퀴즈 정답 및 응모자 현황을 붙임과 같이 발표합니다. 금번 독자퀴즈에 응모를 해주신 분은 물론 여러사정으로 응모를 하지 못하셨지만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금번에 퀴즈응모를 해주신 분들은 대부분 정답을 주셨지만, 정답표기시 다소 혼란이 발생하여 '괴봉'을 '괘봉'이나 '궤봉' 또는 '개봉'으로 표시를 하거나 '선원'을 '성원'으로 표시한 분 등이 몇분 계섰습니다. 또한 일부 응모자께서는 종친님들의 웃음을 유도하기 위해 일부러 오답을 주신 정황도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어찌되었든 정답여부와 관계없이 이번 독자퀴즈 행사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더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8월 하순경에 있을 추첨에서도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변함없는 지도와 편달 그리고 애정어린 관심을 부탁드리면서 이만 줄입니다.
감사힙니다.(게재자 드림)
※ 좀더 빠른 속도로 정답과 응모자 현황을 발표하지 못한 점 독자분들의 넓으신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추첨은 일과시간 이후나 휴일이면 더 좋겠습니다. 아니면 준비는 게재자가 하고 추첨절차진행은 대종회 사무국에 위임을 하는 방안도 좋을 것 같습니다만 ᆢ 사실 번호나 성함이 적힌 종이와 추첨함 만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소요금원은 대종회에서 부담하는 것으로 방침이 이미 정해짐)/ 무곡
첫댓글 추첨은 일과시간 이후나 휴일이면 더 좋겠습니다.
아니면 준비는 게재자가 하고 추첨절차진행은 대종회 사무국에 위임을 하는 방안도 좋을 것 같습니다만 ᆢ
사실 번호나 성함이 적힌 종이와 추첨함 만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소요금원은 대종회에서 부담하는 것으로 방침이 이미 정해짐)/ 무곡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