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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 아티스트를 어떻게 쓸까 차이나타운 북경 본부 공간 개방 아트페어 개관 첫 전시
唐人北京总部空间开放 同期推出开馆首展
2022년 07월 31일 시나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큐레이터와 관련 있다.
1992년에 태어나 당대의 전시 아트 센터에서 후베이부 감독이다. 차이나 타운전시회를 포함해 방향을 연구, 예술가 집단, 성별 세대 간의 연구 등 패션과 예술 가상은 중국이 특히 신흥 예술가 예술 현상의 연구 역량 발굴에 주력해야 한다. 젊은 예술“:리 개인전과 치아 아름다운 구슬의 하나 극장” 기획한 “무예는 개인전 마음 일기 원본” 전시회에는 “주:뜻밖의 개인전과 미학” ( 2022 ) 、 “개인전:당신은 아내의 눈치가 빠르다 웃음 꽃을 따다・ 꺾다” “간에 있는 흐린 구름이 끼어 한가한 때” ( 2022 ) 、장 풀 ( 2022 ) 、 봄 친선 예술 축전 ( 2022 ) 、 시즌 “의식의 흐름과 기억, 농담하다.” “전 세계의 노래” “미열의 회화” ( 2022 ) 、 ( 2022 ) 、 “이 컨트롤은 붕 尓” “개인전 영원하다 쿼 우” ( 2022 ) 、 등 ( 2021 ) 、 ( 2021 ) 、에 ( 2020 ) 상하이. 당대 예술가 미술관 “계획을 청” ( 2018 )陆向怡,1992年出生于湖北,当代唐人艺术中心展览部总监。策展方向包括艺术家群体代际研究、性别研究、时尚与虚拟艺术等,尤其关注于中国90后、00后艺术家所带来新兴艺术现象的研究;致力于挖掘年轻艺术力量。策划的展览包括:“李珺个展:牙齿与剧场”(2022)、“武艺个展:心源日记”(2022)、“朱金石个展:意外美学”(2022)、“岳敏君个展:拈花一笑”(2022)、“间有闲时多云到阴”草场地春季艺术季(2022)、“记忆、戏谑与意识流”(2022)、“全球之歌”(2022)、“低烧的绘画”(2021)、“李尓鹏:控制”(2021)、“郭宇恒个展”(2020)等,曾入围上海当代艺术博物馆“青策计划”(2018)。
예술가와 관련 있다.
亚历桑德罗‧吉安尼 Alessandro Giannì
알레산드로1989년에 태어난 이탈리아의 , 2011년 로마 이탈리아 로마를 졸업한다.기안이 있는 작품들에 대한 알레산드로에서 회화하고 비구니가 되다 실천과 새로운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 문화와 융합시켜, 우주 탐구와 숫자 인간의 평행 우주 안에 세계 판타지 사이의 연계성이다.그의 연구 중에 있고 다른 유형의 작품, 전통적인(기존 회화와 조각 데생 기술도 있고, 성격)(인공 지능 애니메이션 동영상과 인쇄 、 VR 、. 、 3D2019년에는 ‘Vasari’라는 이름의 인공 지능, 그것은 그의 창작과 모방할 수 있도록 과정을 개념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창작의 밑그림그는 2020년이 되고, 이는 창업자 Spaziomensa이 운영하는 공간을 예술가들이 로마 예술의 촉진을 위한 발효.
그는 이탈리아다.전시된 여러 기관 및 국외 미국 대학을 포함해 카드를 미국 워싱턴 아트 센터에서 솟은 봉우리, 이탈리아 대사관저 “Villa Firenze” 워싱턴 dc 주재 미국 이탈리아, 로마, 박물관 ; MAXXI 뮤지엄, 로마, 이탈리아 ; MACRO 이탈리아 로마. ; the House of Arms엔리코 게지(Enrico Ghezzi)와 에밀리아노 몬타나리(Miliano Montanari)가 공동 주최하는 제73회 베니스 비엔날레 EGH의 예술감독이다.
그의 최근 전람회'글로벌 송', 현대 차이나 아트센터, 홍콩, 2022, '변형: 현실을 뒤로하고', 포스트마스터즈 갤러리, 뉴욕, 미국, 'II', 스파지오멘사, 로마, 이탈리아, '살롱 팔레르모', 리즈주토 갤러리, 팔레르모, 이탈리아, 아지무트 리베라 임프레사 엑스포, 밀라노 국제전람센터, 로진, 이탈리아, 메신세나, 누메로 크로마티코, 로마, 이탈리아, 퀘스타 라자돈 돌레지온!,AlbumArte,로마,이탈리아.
亚历桑德罗‧吉安尼,1989年生于意大利罗马,2011年毕业于意大利罗马艺术学院。在亚历桑德罗‧吉安尼的作品中,绘画实践与新媒体、互联网和数字文化相融合,探索数字宇宙、平行宇宙和人类梦幻的内省世界之间的联系。在他的研究中,有不同类型的作品,既有传统性质(绘画、素描和雕塑),也有技术性质(人工智能、VR、视频、动画、3D打印)。2019年,他创造了一个名为‘Vasari’的人工智能,它能够模仿他的创作和概念过程,并可以帮助他创作草图。2020年,他成为Spaziomensa的创始人之一,这是一个由艺术家运营的空间,旨在促进罗马艺术的发酵。
他曾在意大利及国外的多个机构展出,包括美国大学卡岑艺术中心,华盛顿,美国;意大利驻美国大使官邸“Villa Firenze”,华盛顿特区,美国;MAXXI博物馆,罗马,意大利;MACRO博物馆,罗马,意大利; the House of Arms,罗马,意大利。他是第73届威尼斯电影双年展EGH的艺术总监,该项目由Enrico Ghezzi和Emiliano Montanari共同举办。
他最近的展览包括:“全球之歌”,当代唐人艺术中心,香港,2022;“变形:把现实抛在身后”,Postmasters画廊,纽约,美国;“II”,Spaziomensa,罗马,意大利;“Salon Palermo”,Rizzuto画廊,巴勒莫,意大利; Azimut Libera Impresa世博会, 米兰国际展览中心,罗镇,意大利;“Messinscèna”,Numero Cromatico,罗马,意大利;“Questa razza di diavoli non conosce regole!”, Maker Faire – The European Edition,罗马,意大利;“L’apocalisse dell’ora”,AlbumArte,罗马,意大利。
진영걸 Chen Yingjie陈英杰 Chen Yingjie
진영걸)은 1991년 중국 광둥(廣東)성 출생으로 2010년 싱가포르 래플스 디자인스쿨을 거쳐 현재 포산순덕에서 거주 및 창작 중이다.
진영걸은 힘을 쏟았다.선반 위의 회화, 대형 벽화, 현장 행위 창작과 공간 장치는 거리 낙서 예술 행위의 실천 속에서 서로 다른 매체를 통해 중국 전통 수묵화와 서양 거리 낙서 예술의 결합을 탐구하며, 두 가지 모순과 대항하는 문화 형태 사이에서 균형을 찾고, 문화의 속박에서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개인 예술 언어를 건설한다.천잉걸은 실험적인 방식으로 전통과 거리 정신 사이의 언어를 탐구하여 중국 전통 문화의 이 시대의 변화를 전달하였다. 그의 자유 창작 실천은 전통과 현재 환경의 재생 잠재력을 자극하고, 일종의 복고적이고 혁신적인 자세로 전통적인 시각 기호를 대중의 시야에 가져오고, 강하고 친숙한 시각 경험을 가져왔다.역사, 시간, 조류의 관계를 탐구하면서, 천잉걸은 중국 산수의경계가 층층적으로 다른 시공간을 뚫고 도시, 매체, 담화계와 공생의 체계적 관계를 형성하고, 중국 전통 철학의 허실, 혼돈 속에서 도시 공간에서의 시각의 장력의 행위 경험을 캔버스 위에 바꾸어 놓았다.시각과 정신의 함축이자연히 태어나다.
그는 일찍이 미국에 의해 앞섰다.“꼭 알게 된 스물 다섯명 중국 현대 미술 작가” 잡지가 선정한 가장자리의 하나로 《 Complex 》에 30세 이하 2020년 포브스 차트. 엘리트 ( 30 Under 30 )그는 또 예술 창작과 브랜드도 있는 스펙트럼이 협업 협력으로 루이 비통 브랜드 볼보가 아디다스 ( 2012 ) 、 BMW 까르띠에 ( 2013 ) 、 호랑이 ( 2015 ) 、 카드 맥주 ( 2016 ) 、 카드 ( 2017 ) 、 서구 까르띠에 ( 2018 ) 、. ( 2020 ) ( 2019 ) 、
그는 최근의 개인전이다.(“꼭”에는, 타이페이, 백석, 화랑 “회복”을 통해 니콜 2021 ) 시 중국 상하이로 갤러리(“임계점”,(화이트 스톤 갤러리 2020 ) ;, “자연의 균형”, 타이베이, 브뤼셀 2020 )고, 벨기에 ( Mazel Galerie, “윈룽 은퇴”, 미술관 동구 2020 ), “극히”, 타이베이, 홍콩, 2020 )고, ( AISHONANZUKA 동아 당대 “사자 춤 공연 문화 기호:” 2019 ) 예술 화랑으로, 시카고, “ 하지 않는 것이 보이지 않는 코끼리 모양”, 니 돈 2019 ) 시, 상하이, 갤러리, “호랑이가 포효하고 Tx2”(WWF 2018 ) 홍콩에 원주 지회 홍콩, 자연 환경 보전 연구소 자, 상하이 센터 “예술품 전시회 작품을 감상하고 진술하다의 영웅 호걸” 2017 ), 상하이, ( BMW, “대지의”, 시카고 2016 ) 등 ( Galerie F. 2015 )그의 작품도 있다. 현대 미술 전시회 상하이에서 출발한 것이다.상하이 미술관 박물관, 상하이, 명주, 아트 센터 미술관, 탱크가 북. 중앙 미술 학원화랑, 경부의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의 파크뷰 그린 예술 과학 박물관 타이베이, 런던 시드니 화이트 스톤 갤러리 GraffitiStreet 、 등이다. Penrith Regional Gallery 、
그의 작품이 새롭다.호랑이를 넣어 중국 맥주 회사들이 언덕(중국)bmw, 자동차 그룹이 싱가포르 무역 유한 공사 미국 호놀룰루 카이더 땅을 사다에 그룹 베이징 미술 박물관들을 세계 자연 보호 기금은 산수 문원에 홍콩 등 중국 상하이 지사에서 소장하고 있다. 까르띠에
陈英杰(亦称画图男),1991年出生于中国广东,2010年就读于新加坡莱佛士设计学院,目前在佛山顺德居住及创作。
陈英杰致力于架上绘画、大型壁画、现场行为创作和空间装置,在街头涂鸦艺术行为的实践中,通过不同的媒介,探索中国传统水墨画与西方街头涂鸦艺术的结合,力求在两种矛盾且对抗的文化形态间找到平衡,挣脱文化束缚,建立全新的个人艺术语言。陈英杰实验性的方式探索了传统与街头精神之间的跨越语言,传递中国传统文化在这个时代的变化,他的在自由创作实践激发了传统与当下环境的再生潜能,以一种复古创新的姿态将传统的视觉符号带入大众视野,带来了强烈熟悉的视觉体验。在探索历史、时间、潮流之间的关系中,陈英杰中国山水意境层层穿透另外一个时空,与城市、媒介、话语系形成共生的体系关系,在中国传统哲学虚实、混沌中,将城市空间中的视觉的张力的行为经验转换在画布之上,传统的视觉与精神内涵自然而生。
他曾被美国前沿杂志《Complex》评选为“二十五位一定要认识的中国当代艺术家”之一,并入选福布斯2020年度30岁以下精英榜(30 Under 30)。此外,他亦涉足艺术创作与品牌的跨界合作,合作品牌如沃尔沃(2012)、路易威登(2013)、阿迪达斯 (2015)、 宝马(2016)、卡地亚(2017)、虎牌啤酒(2018)、卡西欧(2019)、卡地亚(2020)等。
他最近的个展包括:“定然”(白石画廊,台北,2021),“复苏”,唐妮诗画廊(上海,中国,2020);“临界点”(白石画廊,台北,2020),“自然平衡”(Mazel Galerie,布鲁塞尔,比利时,2020),“隐云龙”,东区艺廊,台北,2020),“极”(AISHONANZUKA,香港,2019),“文化符号:醒狮”,东亚当代艺术画廊,芝加哥,2019),“无形之象,无所不形”,唐妮诗画廊,上海,2018),“Tx2 虎啸”(世界自然基金会香港分会元洲仔自然环境保护研究中心,香港,2017),“艺术品鉴会陈英杰作品展”(BMW上海体验中心,上海,2016),“大地之灵”(Galerie F,芝加哥,2015)等。他的作品也展出于上海当代艺术博物馆、上海明珠美术馆、上海油罐艺术中心、中央美术学院美术馆、北京芳草地画廊、新加坡滨海湾金沙艺术科学博物馆、伦敦GraffitiStreet、悉尼Penrith Regional Gallery、台北白石画廊等。
他的作品被新加坡虎牌啤酒公司,中国宝马(中国)汽车贸易有限公司,新加坡凯德置地集团,美国檀香山艺术博物馆,北京山水文园集团,世界自然基金会香港分会,中国上海卡地亚等收藏。
李黛伦 Diren Lee
1983년 졸업하고 한국에서 태어나 홍익대 예술 학부 전공했다. 섬유이 작품을 통해 그녀의 짙은 푸른빛의 인륜을 만들었고, 독특한 세계관으로 할 수 없는 단순하게 설명했다. 단일 시리즈로새 시리즈를 통해 기존 시리즈와 재건을, 그녀는 혼합 1개를 세웠다. 자신의 예술 세계그녀의 내면 세계를 창조했던 그녀의 컴포트 푸드를 통해 고통을 이제는 신화와 고전적 오리엔탈리즘에 경의를 표하다. 그녀는 독특한 성격 묘사와 상징적 의미가 있다. 그모든 작품이 붓 한 자루로 완성됐고, 캐릭터의 실존적 존재와 호흡을 갈망하는 생명력을 표현했다.
나를 초월함으로써의식의 꿈에서 이 씨는 무의식적인 이야기를 분석하고 의식의 본질을 캔버스에 호소한다.그녀가 꿈꾸는 모든 캐릭터는 정신적인 에너지의 구성 요소이다.이들 캐릭터는 서로 연결된 생물로 동일성의 구현으로 활용된다.이후 그의 작품은 편안한 시선으로 부드러운 색채를 드러내기 시작했고, 우리가 오랜 아픔을 견뎌낸 후 달콤하고 아름다운 열매를 통해 우리 자신을 이겨내는 이야기를 담았다.포옹과 눈빛 교환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바람을 표현하자는 취지다.
그녀의 개인 전시는 다음과 같다.전환점(Doo갤러리, 한국, 2021), 우리와 함께(Humax Elease and Open갤러리, 한국, 2020), 열매(L갤러리, 한국, 2019), 사라진 사람들(MIEL갤러리, 한국, 2018), 사라진 것들, 연우갤러리, 한국, 백일몽(ARTION갤러리, 한국, 2017) 등이다.
李黛伦,1983年生于韩国,本科毕业于弘益大学纺织艺术专业。李黛伦通过她的作品创造了一种独特的世界观,并且无法简单地以单一的系列作为解释。通过将新系列与之前的系列进行混合和重建,她建立了一个自己的艺术世界。她创造的内心世界曾疗愈了她的痛苦,如今通过致敬古典神话和东方主义,描绘了她独特的性格和及其象征意义。她所有的作品都是仅仅使用一把画笔完成的,而也表现了她渴望给予角色真实的存在与呼吸的生命力。
通过超越自我意识的梦境,李分析着无意识的故事,并将意识的本质诉诸于画布。她梦中所有的角色都是精神能量的组成部分。这些角色是彼此相互联系的生物,以此作为同一性的体现。此后,她的作品开始以舒适的目光呈现出柔和的色彩,讲述着我们忍受了漫长痛苦后,通过甜蜜美丽的果实战胜自我的故事。她旨在以拥抱和眼神交流来表达舒适和温暖的愿望。
她的个展包括:“转折点”(Doo画廊,韩国,2021);“和我们在一起”(Humax艺室与Open画廊,韩国,2020);“果实”( L画廊,韩国,2019); “那些消失的人”(MIEL画廊,韩国,2018);“消失的事物”,Yeonwoo画廊,韩国;“白日梦”(ARTION画廊,韩国,2017)等。
에카미 에쓰 Etsu Egami 江上越 Etsu Egami
강에츠구미 (Etsu Egami) 1994년 일본에서 태어나 도쿄와 뉴욕에서 일하고 있으며, 전후 일본에서 부상한 3세대 현대 예술가 중 가장 눈에 띄는 예술가 중 한 명이다.독일 칼스루에 예술·디자인학원, 중국 중앙미술학원 등에서 유학했다.풍부한 해외 경력과 개인 체험으로 언어와 교류 학과에 관심이 많았다.에에쓰의 작품은 소리, 동영상, 그림 등 다양한 매개체를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간의 본능과 교류의 진정성을 탐색해 보다 인간적이고 국제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걸출한 강 위로 올라갈수록.여러번의 창의력과 2020년을 연속 수상 입선 : 2021 30세 이하가 2021년에 엘리트로 평가 받고 차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제 Artsy 예술가 중의 하나로, 국문, 성, 여단 본부 한국 문화 홀에서 문부인 한·중·일 동 아시아 문화 도시상 2022년에는 2등 걸출한 예술가들은 문화청 ; 2020에 상을 수상하며 일본 현대 미술 재단으로 뽑히기도 했고, 걸출한 뉴욕 예술가를 파견해 문화청에서 걸출한 아시아 예술가 색상 재단 포린트, 제6년 지바 시 ( Sovereign Asian Art Prize 문화 예술 2019 ) ; 신인상, 제17회 동방 ( 2018 ) 비엔날레 등이다. 외무상 ( 2017 )
강 위는 많다. 더개최 도시를 포함해 개인전 전시회(“하나의 순간, 모든 오해는 모두 떨어졌다 마스크”, 베이징, 차이나 타운 아트 센터에서 당대를 “무지개” 우물(라이트 2021 ) 있고, 우물, 신 미술관, “Facebook” 택(전 파 2021 ), 뉴욕, 화랑, 갤러리 “무지개”(백석 2021 ), 타이페이,, “거리는 소셜”, 화랑 2021 ) 파리 ( A2Z, “시간이 별로”(긴자 2021 ) 도쿄로, GSIX(지바 시 미술관 “강 위 할수록 Entrance gallery Vol.1” 2021 )고, “4000년 대화”, 지바 지바 시 문화 센터(2020 )고, 지바(긴자, “ 가려진 진실”, 2018 ) 도쿄, “이는 잘못 곧이듣다”(덕 피자 2017 ), 베이징, 갤러리 등이 있다. 2016 )
이 밖에도 그녀의 작품이다.전시품도 미술관에서 뉴욕 파리 고대, 뿌리, 가임의 왕궁 미술관 모리 우에노, 시카고 아시안 연구소 문화관 、 UNESCO, 베이징, 일본 현대 미술 재단 아트 홀, 당대보다도 우리 여기서 치러질 때, 미술관, 문화재청 일본 일본 미술관에 도미오카 시, 난청, 중국에 우호적인 미술관 도쿄 경유 제2회 베이징 국제 미술관, 한림 도화원 예술 비엔날레와 언론이 제3회 비엔날레 옛, 톈진 CAFAM 해안, 나무, 베이징 미술관 문학관 미술관 미술관, 원을 중화 민족의 선조, 한국, 경전 중의 금일 미술관 미술관, 홍콩 예술을 보리 등이 있다. 공간 Para Site
그녀의 작품이 공개됐다.공공 기관과 많은 미술관을 포함해 소장:일본 가볍고 신 미술관 히로시마 빛 우물 미술관 미술관 일본, 난청 wood one, 미술관 미술관, 모스크바 중앙 미술 학원, 차고원 미술관, 독일과 사스 Galerie99 、, 나무, 미술관 미술관, 미술관은 한국, 미·순천시 문화 센터 등 이랜드다.
江上越(Etsu Egami) 1994年生于日本,目前工作于东京和纽约,是日本战后崛起的第三代当代艺术家中最引人注目的艺术家之一。她在德国卡尔斯鲁厄艺术与设计学院,中国中央美术学院留学。丰富的海外经历和个人体验,让她对语言和交流的学科非常感兴趣。江上越的作品包含了声音、视频和绘画等多种媒介形式,她通过这些探索人类的本能和交流的真实性,提供了更人性和更国际的视点。
江上越因杰出的创造力屡获殊荣:2021年和2020连续入选福布斯30岁以下精英榜,2021年被评为Artsy最受欢迎的国际的艺术家之一,获中国文旅部、日本文部省、韩国文化厅举办的中日韩东亚文化都市2022二等奖;2020年获日本文化厅杰出艺术家,入围日本当代艺术基金会奖,并被选为日本文化厅杰出艺术家派遣纽约;获索福林基金会亚洲杰出艺术家奖(Sovereign Asian Art Prize,2019);第十六届千叶市艺术文化新人奖(2018),第17届东方国际美术展日本外务大臣奖(2017)等。
江上越曾于多个城市举办展览,个展包括“一个误解的时刻,所有的面具都掉下来了”(当代唐人艺术中心,北京,2021),“彩虹 ”(轻井泽新美术馆,轻井泽,2021),“Facebook”(前波画廊,纽约,2021),“彩虹”(白石画廊,台北,2021),“社交距离”(A2Z画廊,巴黎,2021),“星球时间”(银座GSIX,东京,2021),“Entrance gallery Vol.1江上越”(千叶市美术馆,千叶,2020),“对话4000年”(千叶市文化中心,千叶,2018),“被掩盖的真相”(银座,东京,2017),“这不是误听 ”(德萨画廊,北京,2016)等。
此外,她的作品也展出于纽约古根海姆美术馆、巴黎大皇宫、上野之森美术馆、UNESCO文化馆、芝加哥亚洲艺术研究所、日本当代艺术基金会、北京尤伦斯当代艺术中心、韩国文化厅、日本富冈市美术馆、日本南城美术馆、东京日中友好美术馆、中国油画院美术馆、第二届北京国际媒体艺术双年展、第三届 CAFAM双年展、天津古海岸文化馆、北京树美术馆、炎黄美术馆、元典美术馆、今日美术馆、韩国麦粒美术馆、香港Para Site艺术空间等。
她的作品被众多美术馆和公共机构收藏,包括:轻井泽新美术馆、日本广岛wood one美术馆、日本南城美术馆、中央美术学院美术馆、莫斯科车库美术馆、德国Galerie99、元典美术馆、和美术馆、 树美术馆、达美美术馆、依恋集团、韩国顺天市文化中心等。
贡坎 Gongkan
2007년에 태어나 태국 학부 대학 학원 케이, 실험 세트 2011년 대학을 졸업한 힐 차관보는 석사 학위를 취득한 파커 지금 은혜 직장 생활 예술 대학은 태국이다.
파커는 은혜. 힐대학 졸업 후 뉴욕으로 이사 온 3년 종사하는 창의 작업을 하고 있다.그는 여가 시간을 근무하는 예술과 창작의 거리, “시공을 초월”는 삽화의 개념으로 와서 ( Teleport Art ) 자신의 고향으로 명명하게 자신의 작품은 “예술 감각”이다., “한 사람이 하나로 또 다른 시공간”의 시각적으로 조공하다 세계의 문턱으로 타향의 수출을 대체하고 자아를 가로지르는 예술과 표현을 부여하는 마음을 위로하고 뉴욕에서 시작했던 스타일의 벽에 벽화 창작과 비슷하다.블랙홀 여행자 스티커를 만들어 뉴욕 거리에 붙여 현지 거리예술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과도기적 순간이동 빼고는시공간적, 시간적 요소도 곤칸 회화에 지배적이다: 그는 초현실주의 캔버스에 평면적인 도형 터치로 상호작용 혹은 고독한 자태의 인간상을 그려내고, 부드러운 색조와 유려한 도형으로 고요한 질감을 암시하지만, 그의 캔버스에 흐르는 평화는 종종 눈에 띄는 검은 형태에 희미하고, 각의에 가까운 대비가 담담한 시적 의미를 부여한다.
2019년 그 사람방콕으로 돌아와 대표적인 신예 아티스트로 급부상했다.그의 작품은 자신의 경험도 주변의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는 데서 비롯됐다.이러한 매핑 능력은 어떤 세속적인 도전에 직면하더라도 언제나 감화감각의 감동적인 관찰자는 귀여움과 차원에 대한 시각뿐만 아니라 자유와 아름다움에 대한 표현에 있어서도 한순간의 평화와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그는 최근에 전시용 가방을 하나 가지고 있다."내성: 곤칸 전시" 당대 차이나타운, 방콕, 태국, 2021; "빙산의 일각", 오버더 인플루언스 갤러리, 로스앤젤레스, 미국, 2021; "어제-내일", 태국 방콕 시, 2019; "대만으로 전송", 타이베이, 대만, 2019; "검은 지역", 재미의 도시, 베이징, 중국, "거리 예술과 1번지 그린 아트 파크", 뉴욕, 미국, "또 하나의 차원", 시리의 집, 싱가포르, 2018; 군전에는 "보그"잡지의 "보그 홉", 시암 아트 센터, 시암웨이 센터, 태국, 태국, 2020"이 있다.
贡坎1989年生于泰国,2007年毕业于凯塞特大学实验学院本科,2011年毕业于希尔帕克恩大学艺术学院硕士,现工作生活于泰国。
从希尔帕克恩大学毕业后,搬到纽约市从事了3年的创意工作。他用工作的业余时间来进行街头艺术和插图的创作,以“穿越时空”(Teleport Art)的概念来呈现与自身千丝万缕的家乡,并命名自己的作品为“感官艺术”。“一个人从一个时空穿梭到另一个时空”, 贡坎以异乡的视觉世界作为自我替代的出口,将穿梭的释怀与慰藉赋予艺术表达,开始了在纽约的墙壁上创作相似风格的壁画。此外,他还制作了一些黑洞旅行者贴纸,张贴于纽约街头,并因此在当地的街头艺术界赢得了关注。
除了穿越瞬移的时空,时间元素也在贡坎的绘画中占据着主导地位:他在超现实主义的画布上,用平面化的图形笔触描绘出互动抑或孤独姿态的人类形象,以柔和的色调和流畅的图形暗示一种宁静的质感,但从他画布上流露的平和却时常被醒目的黑色形态所模糊,近乎刻意的对比被赋予坦然的诗意。
2019年他回到曼谷,迅速成为最具代表性的新锐艺术家。他的作品来源于自身的经历也反映着周围的现实世界。这种映射能力,无论是面对何种世俗的挑战,总能潜移默化的触动观者,不仅在于可爱与次元的视觉,更在于对自由和美好的表达,一个得以穿梭的任意门中找寻一刻的平静与宁息。
他近期个展包括:“内省:贡坎个展”当代唐人艺术中心,曼谷,泰国,2021;“冰山一角”, Over the Influence画廊, 洛杉矶,美国,2021;“昨日-明天”,泰国曼谷河畔城,2019;《传送到台湾》,台北,台湾,2019; “黑色区域”,趣味之城,北京,中国;“街道艺术与第一街绿色艺术公园”,纽约,美国;“另一个维度”,Siri之屋,新加坡,2018; 群展包括:《Vogue》杂志的“Vogue HOPE”,暹罗中心,泰国曼谷,2020; “神奇森林:亚洲插画展”,动力艺术中心,厦门,中国,2019; “亚洲插画展”,龙美术馆,上海,中国,2019; “清醒展”,韩国首尔,2016;“最温暖的冬天”,纽约,美国,2016。
하오쩌청 Hao Zecheng 郝泽成 Hao Zecheng
하오쩌청(作为澤成)은 사진과 기억을 참고문헌으로 일상생활에서 간과되는 광경을 화면 속 불확실성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시간, 공간, 사건이 중첩되는 이미지를 만들고, 예술가는 시간의 흔적을 다시 포착해 이미지 처리와 동시에 자아와 이미지의 미묘한 관계를 표현하며, '순서회화-순서 흐트러짐-다시 그리기 연결'이라는 행동패턴으로 현실, 꿈, 상상과 감성을 뒤섞어 현대적 경관을 넘나드는 황홀감을 표현한다.
1993년 중국 베이징에서 태어나 2018년 런던대(UCL) 슬레이드미술학원을 졸업하고 예술학 석사를 거쳐 현재 베이징 런던에서 살고 있다.하오쩌청(泽澤成)의 최근 전시는 '눈의 깊은 곳'(당대 당인예술센터, 베이징, 2022), '글로벌 송'(당대 당인예술센터, 홍콩, 2022), '리버티상'(런던, 2019), '슬라이드 아카데미전'(슬라이드 아카데미, 런던, 2).018), '아름다운 세계'(베이징 시대 미술관, 2018), '선전 독립 애니메이션 비엔날레'(선전, 2017), '아이콘 갤러리 예술상'(아이콘 갤러리, 버밍엄, 2016), '뉴 아트 미드랜드'(워터홀 갤러리, 버밍엄, 2016), '친화력'(버밍엄 예술과 역사박물관, 버밍엄, 2015) 등이다.
郝泽成以照片和记忆作为参照文本来描绘那些日常生活中被忽视的景象,通过画面中对不确定性的细致描绘,来营造时间,空间,事件相互重叠的意象,艺术家将时间的痕迹重新捕捉,在对图像处理的同时将自我与图像的微妙关系加以呈现,以“顺序绘画-打乱顺序-重新绘画连接”行为模式,杂糅现实、梦境、想象与感知于画面中,描述艺术家置身当代景观穿梭流逝的恍惚感。
郝泽成,1993年生于中国北京,2018年毕业于伦敦大学学院(UCL)斯莱德美术学院,获艺术学硕士,现工作生活于北京,伦敦。郝泽成最近的展览包括:“目光的深处”(当代唐人艺术中心,北京,2022);“全球之歌”(当代唐人艺术中心,香港,2022);“Liberty艺术奖”(伦敦,2019);“斯莱德学院展”(斯莱德美术学院,伦敦,2018);“美妙世界”(北京时代美术馆,2018);“深圳独立动画双年展”(深圳,2017);“Ikon Gallery艺术奖项”(Ikon画廊,伯明翰,2016);“New Art Midland”(Waterhall 画廊,伯明翰,2016);“亲和力”(伯明翰艺术和历史博物馆,伯明翰,2015)等。
후자남 Hou Jianan 侯佳男 Hou Jianan
1992년 지린(吉林)성 옌볜에서 태어나 2014년 쓰촨미술학원 유화과, 2018년 쓰촨미술학원 유화과 대학원생을 졸업했다.
허구적 스토리를 주요 맥락으로 다루는 허우샤오(佳男男)의 작품은 팝(pop) 형태로 패스트푸드, 소비성, 오락성의 충돌감을 표현하는 예술가의 예리한 직감에서 비롯된다.그는 인터넷 가상 먹방의 향연이 젊은 세대에게 주는 시각적 과잉 경험을 민감하게 포착했고, 가상성의 시대적 특징이 예술가들이 그리는 중요한 주제가 됐다.허구의 화면 환경 속에서 팽창하는 화려한 가상 비주얼, 재특시공간 전달 네트워크 그래픽은 화려해 보이지만 연약한 체험감으로 젊은 세대의 현대사회 및 대중문화에 대한 관찰과 사고를 표현한다.
후자남의 최근 전시는 ▲숲, 아트디포아트창고, 베이징, 2022 ▲태엽환상, 아트디포아트창고, 베이징, 2021 ▲맥도날드 프로젝트-권리그래피극, 아트디포아트창고, 베이징, 2019 ▲대부자 프로젝트-가상기회, 아트디포아트창고, 충칭, 2019 등이다.
2014 사천미술학원 졸업전 최고학원상 우수 졸업작품, 2015 사천미술학원 대학원 연차전 아카데미 우수작품, 2017 8대 미술학원 정신대학원생 우수작품전 2등상, 2018 사천미술학원 대학원 졸업전 최고학원상 우수작품 등을 수상했다.
1992年生于吉林延边,2014 毕业于四川美术学院油画系本科,2018 毕业于四川美术学院油画系研究生。
侯佳男擅长以虚构故事为主要脉络来进行创作,他的作品多以波普的形式,表现出快餐性、消费性、娱乐性的冲撞感,来自于艺术家敏锐的直觉“这种具有拉伸感的画面,就像如今不断扩大的欲望。”他敏感地捕捉了网络虚拟的饕餮盛宴带给年轻一代的视觉过剩体验,虚拟性的时代特征成为艺术家刻画的重要主题。在虚构的画面环境中,充斥了膨胀的华丽的虚拟视觉场景,在特定的时空传达网络图示看似华丽却脆弱的体验感,呈现了年轻一代对现代社会及大众文化的观察与思考。
侯佳男近期的个展包括:不要温顺地走进那片森林,ArtDepot艺术仓库,北京,2022;发条幻象,ArtDepot艺术仓库,北京,2021;麦当劳计划——权利涂鸦剧,ArtDepot艺术仓库,北京,2019;大富翁计划——虚拟机遇,ArtDepot艺术仓库,重庆,2019等。
他曾获得2014 四川美术学院毕业展最高学院奖优秀毕业作品、2015 四川美术学院研究生年展学院优秀作品、2017 八大美术学院学院的精神研究生优秀作品展二等奖、2018 四川美术学院研究生毕业展最高学院奖优秀作品等奖项。
황빙결 Huang 黄冰洁 Huang Bingjie
황빙결은 1994년 후난성 샹탄에서 태어나 2016년 후베이성 미술학원 유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베이징에서 생활하며 문예 블로그 및 대중호 ART RED MOON의 설립자로 활동하고 있다.
"내 세계에서 회화는 사물과 정신으로 구성돼 있고 예술은 운명처럼 운명 속의 태양이다.지금 단계의 나는 마치 잎사귀처럼 태양의 빛, 쫓는 갈망을 거절합니다.나는 “햇빛”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노력하고 따라 온 것이라고 말하였다. ⾜ ⼰ ⾃자신에 대해 황에서 얼음을 창작한 정신과 내재의 상징으로 서로 서로 외적인 연결돼 쫓긴다. 또한그녀의 작품 속의 “나는 그 소유물, ⾥"유화하다 ⻦” 중에서 세계의 신체 구조 ⻦ 시점에서., 그리고 ⾃환경 분야로 이적한 감지 “⻦” ⼊을 불러 ⽤를 상징적인 인종 ⼦, 특정 ⼀ 초청 메시지가 갈 수 있어 비상하고 있다 이런 ⼊, 하늘가 ⻦한 이유는 갈망 ⽽물을 열어 ⾃의 정신 세계 ⽣ 중이다." 하고 있다.
그녀의 그림은 주로 청년, 전시 케이스 공간을 선전 심천의 봄을 습득한 착상 ( 2022 ) ; 공간에는 베이징군 만원 “PDF_2021”, 연예인전 ( 2022 ) ; 개선, 베이징·그림이 복도의 얼음이 노랗게 클렌징 월든 ( 2021 ) ; 개인 종목 —— 현대 미술 박람회 광저우 광주와 야수의 꿈을 황 ( 2021 ) ; 아이스 쇼의 클렌징 —— 베이징 새 연예인 산소를 극장에서 시야 O2art 임 대 ( 2021 ) ; 베이징 아트 센터. ( 2021 ) ; 아트 센터로, 한 OHMYDOG 베이징 OHMYCAT 봄맞이 전시회를 통해 중국 플랫폼 ( 2021 ) ;으로 온라인 군 “장하” 베이징 모터쇼 ( 2021 ) ; 산소 “2020” 겨울 연예인전을 떼 O2art ( 2020 ) ; 산소, 새로운 여름 연예인 베이징 O2art 황 빙 클렌징 ( 2020 ) ; 작품 살롱 —— 새 아저씨, 산소를 싹 연예인 베이징 O2art +군 “이후,, 기뻐서 껑충껑충 뛰다 쉬다를 키우길 바라노니”, 묘쇼 ( 2019 ) ;이 베이징 예술을 새로운 산소 “광야의 길” 합동 전람회 ( 2019 ) ; 스타다. 베이징 O2art ( 2018 )
黄冰洁1994年生于湖南湘潭,2016年毕业于湖北美术学院油画系,现生活工作于北京,为文艺术博客及公众号ART RED MOON的创办人。
“我的世界中,绘画由物与精神构成,艺术就像⽣命⼀样,它是⽣命中的太阳。现阶段的我如同⼀只 ⻦⼀⽚叶,⽆法拒绝太阳的光芒、追逐的渴望。对于“阳光”的需要使我孜孜不倦地跟随,并努力满⾜⾃⼰。”黄冰洁对自己创作中, 内在的精神与外在的象征,彼此相互联结,亦追逐。在她的作品中的“在这⾥,我将所有物“⻦类化”,从⻦的身体中构造世界;视点从⾃然环境转⼊感知领域,⽤“⻦”作为引⼦给出⼀种象征性的、特定的提示,去邀请进⼊由⻦这种能够翱翔天际、执着⽽渴望于⾃由的⽣物打开的精神世界中。”
她的主要展览包括:青年绘画,深圳盒子空间,深圳(2022); 奇想之春,拾萬空间,北京(2022);群展“PDF_2021”,艺·凯旋画廊,北京(2021); 瓦尔登湖——黄冰洁个人项目,广州当代艺术博览会,广州(2021); 梦与野兽——黄冰洁个展,新氧艺O2art,北京(2021); 视域剧场,林大艺术中心,北京(2021); OHMYDOG, OHMYCAT,瀚艺术中心,北京(2021); 迎春画展,站台中国,北京(2021); “长夏”线上群展,新氧艺O2art(2020); “2020”冬季群展,新氧艺O2art,北京(2020); 夏天——黄冰洁作品沙龙,新氧艺O2art+苗师傅,北京(2019); “欢腾、嘶叫、哺育后休憩”群展,妙有艺术,北京(2019); “旷野之途”联展,新氧艺O2art,北京(2018)。
오. 정 옥 Jade Ching-yuk Ng 吴晶玉 Jade Ching-yuk Ng
1992년 태어나 중국 홍콩 런던에 있다. 현 직장 생활옥 생활을 참고해 오 수정을 주요 소재로 한 경험을 다른 시각을 결합하면서 상징적인 용어로 현실과 가상에서 가운데의 격차가 있다.그녀는 그림을 매개로 이용해 다른 도전을 제외한 가능성. 도란 회화그녀와 꾸준히 접촉을 분리해 간 사람과 사람 간의 민감성에 끌리고 있기 때문에 남과 자신 사이에 항상 몸이 그려 다정한 관계의 취약성이다.전통의 재해석을 통해 기호를 상징하는 작품을 만들어 냈다 그녀는 일종이다.,, 새로운 이야기. 까다로운 애매오 씨의 작품 우리 옥 수정 눈길을 끌고 있는 현실 세계에서는 오늘날 초외로움과 공허함, 친밀하다.그녀는 그녀의 극적인 작품은 자아와 외부의 끊임 없는 내적 대화를 상상해 현실과 체감 사이의 마찰.
오 씨의 부드럽고 섬세한 옥 수정을 구현해 다른 사람과 작품 사이에 그녀는 몸의 취약성 친밀한 관계다.그는 캐릭터의 순간적인 터치와 그에 따른 거리감을 포착해 외로움과 친밀함, 공허함을 드러내고자 했다.그림 형식의 가능성을 탐색하면서 그는 퍼즐을 이용해 자신과 타인의 몸을 결합시켰다.여행력, 고전신화, 마법, 종교의식, 해부학을 자주 인용하며 자신의 해석으로 기존의 상징적 의미를 해체하는 오정옥의 상징은 이미지 자체가 대표하는 어휘에서 벗어난다.애매하고 애매한 허구라는 뜻이다.액자의 역할은 현실과 이미지의 초현실적인 공간 사이의 포옹으로 바뀐다.모더니즘 건축은 그녀의 구성 방식에 영향을 미쳤고,그녀의 구도에 가능성을 더해주었다.그녀는 그것들을 판화, 회화, 조각 회화 그리고 최근의 오려낸 종이와 나무 부조로 발전시켰다.그의 작품 속 드라마틱함은 관객이 자신이 그리는 인물과 대화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현실과 상상이 부딪치는 경계에 주목하게 한다.
오정옥은 2016년 런던대학교 슬레이드미술대학(Slade School of Fine Art) 회화전공 본과학위를, 같은 해 Cass Art Painting Prize를 수상했다.2018년 로열컬리지 오브 아트(Royal College of Art) 판화학과 석사, 같은 해 Abbey Major Painting Scholars힙합은 유일하게 신진 아티스트로 로마에 있는 영국 아카데미와 트래버스 스미스 아트 어워드를 수상했다.그는 2014년 예루살렘 비살레 예술디자인 아카데미(Bezalel Academy of Arts and Design)에서 교류로 일했다.그녀의 작품은 여러 국제 플랫폼에 전시 및 소장된 적이 있는데, 런던 아루샤 갤러리, 매트 갤러리, 산 메이 갤러리, 코누코피아 갤러리, 화이트채플 46, Siegfried Contemporary, Assembly Point, Horse Hospital, CGP갤러리, 리즈 캐널 밀스 암리, 예루살렘 비디오 Pub, 로마.로마 주재 니아 칼리지, 당대 차이나 아트센터 등.그녀의 작품은 미술사학자 케이티 헤셀과 케이트 모테스에게도 쓰였다.
吴晶玉,1992年生于中国香港,现工作生活于伦敦。吴晶玉借鉴了生活经验作为主要素材,结合了不同的象征性视觉词汇,从而在当中找到现实和虚拟之间的落差。她利用不同媒介作画,以挑战油彩之外绘画的可能性。她为人际间不断接触和分离当中的敏感性所吸引,因此常常描绘自己与他人之间身体亲密关系的脆弱性。通过重新诠释传统的象征符号,她的作品创造了一种新的、暧昧、晦涩的故事。吴晶玉的作品希望我们关注当今超现实世界中的孤独、亲密和空虚。她富有戏剧性的作品是她的内在自我与外界不断的对话,并从中感受现实与想象之间的摩擦。
吴晶玉柔软、细致的作品体现了她与他人之间身体亲密关系的脆弱性。她希望捕捉人物瞬间的触碰和与此同时的距离感,从而展现孤独、亲密和空虚的概念。通过探索绘画形式的可能性,她利用拼图的方式将自身和他人身体相结合。吴晶玉经常引用旅行经历、古典神话、魔法、宗教仪式和解剖学,并以她自己的解释来拆解已有的象徵意义,她的象征脱离了图像本身所代表词彙的意思,变成了一个晦涩、暧昧的虚构故事。画框的作用变成现实与图像超现实空间之间的拥抱。现代主义建筑影响了她的建构方式,并为她的构图增添了可能性。她将它们发展成版画、绘画、雕塑绘画以及近期的剪纸和木浮雕。她作品中的戏剧性为观者与她所描绘人物进行对话搭建了舞台,并使其注意到现实与想像摩擦出的边界。
吴晶玉2016年获得伦敦大学斯莱德美术学院 (Slade School of Fine Art) 绘画专业本科学位和同年荣获Cass Art Painting Prize。2018年获得皇家艺术学院 (Royal College of Art) 版画专业的硕士学位, 同年荣获Abbey Major Painting Scholarship以唯一一位新晋艺术家的身分驻地罗马的英国学院及获Travers Smith Art Award。她2014年以交流方式工作于耶路撒冷比撒列艺术与设计学院 (Bezalel Academy of Arts and Design)。她的作品曾于多个国际平台上展出及被企鹅兰登书屋收藏,包括伦敦Arusha Gallery、Matt’s Gallery、San Mei Gallery、Cornucopia Gallery、Whitechapel 46、Siegfried Contemporary、 Assembly Point、Horse Hospital、CGP画廊、利兹Canal Mills Armley、耶路撒冷Video Pub、罗马尼亚驻罗马学院、当代唐人艺术中心等。她的作品亦曾被艺术史学家Katy Hessel 和 Kate Mothes撰文。
자이루이 지아 이루이 贾一瑞 Jia Yirui
가일서는 1997년에 태어났다.2015년 중국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뒤 펜실베이니아 주 게티스버그 칼리지에서 학사 학위를, 뉴욕 시각예술 아카데미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현재 뉴욕에서 일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뉴욕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서울 베를린 베이징 상하이 등 전 세계 여러 곳에서 전시됐다.가일서는 그림 속 캐릭터와 의인화된 일상물들을 영세한 서사와 표현력 있는 그림으로 조명해 평범한 물건의 묘한 생명성을 표현했고, 안대를 한 외눈의 신부, 발레를 추는 상어, 양복을 입은 보드 킬러, 번호판을 거꾸로 쓴 뉴욕 택시, 제프 쿤스의 풍선 개 등 끊임없이 변화된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를 가일리의 캔버스로 만들었다.생생한 주역, 반복되는 캐릭터들은 예술가들이 일상적으로 보는 거리의 행인이나 삶의 추억, 영화, 소설, 그리고 자신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얻는다.
가일서의 회화는 우화와 소비문화의 그래픽과 언어를 융합해 기능성을 재인식하고 일상물품의 시각적 형식을 바꿔 캐릭터의 특성을 만든다." 기상천외한 시각에서 바라볼 때, 나는 익숙한 상황에서 인물의 잠재적 정체성과 개성을 구축하려고 노력했다.욕망, 외로움, 사랑, 한, 초조, 권력, 그 모든 것이 인간의 핵심이며 인물의 몸과 관련 물건의 관계를 시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믿는다."그녀는 인간이 상호작용하는 일상의 잔재와소비 심볼이 결합해 예술가는 이 두 가지 관념 속의 모순된 틈새를 우리 현대 생활의 혼합적 정신의 반사로 여긴다.
팝 문화에 대한 암시와 도전을 통해 가일서의 작품은 당대의 생활상과 사물의 무분별한 유통성을 탐색하고, 현대의 반영웅적 인물들의 내면충돌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내며, 그들의 기이한 욕망과 얕은 애정, 그들의 부드러운 외로움을 캔버스를 통해 영원히 볼 수 있는 소소한 일상에 투영한다.
贾一瑞生于1997年。于 2015 年从中国移居美国,随后在宾夕法尼亚州葛底斯堡学院获得学士学位,并在纽约视觉艺术学院获得硕士学位。目前工作生活于纽约。
她的作品曾在纽约、洛杉矶、迈阿密、首尔、柏林、北京、上海等全球多地展出。贾一瑞将画中的角色和拟人化的日常物品通过零散的叙事和富有表现力的绘画方式审视,表现其平凡之物奇妙的生命性,一个戴着眼罩的独眼新娘,跳芭蕾舞的鲨鱼,穿西装的插线板杀手,一辆牌照倒写的纽约出租车,杰夫·昆斯的气球狗等等,这些不断变换的意象场景绘画形象成为了贾一瑞画布上鲜活的主角,这些反复出现的角色灵感来自于艺术家的日常所见街上路人或是生活回忆,电影,小说以及自己的想象。
贾一瑞的绘画融合了寓言和消费文化的图像和语言,通过重新识别功能性和转换日常物品的视觉形式来建立角色的特性。“ 当我从一个异想天开的角度观察时,我试图在熟悉的情况下构建人物的潜在身份和个性。欲望、孤独、爱、恨、焦虑、权力,我相信它们都是人性的核心,可以通过人物的身体和相关物品之间的关系来诗意地表现出来。”她选择将人类互动的日常残余物与消费符号结合,艺术家认为在这两种观念中的矛盾间隙,是我们当代生活混合性精神的反射。
通过暗示和挑战流行文化,贾一瑞的作品探索了当代生活图像和物品之间无差别的流通性,幽默地描绘了现代反英雄人物的内心冲突,揭示了他们对奇观的渴望,对肤浅的热爱,他们温柔的孤独情绪需求,通过画布映射到他们永远需要被看到的琐碎日常中。
치티 나로드 키티 나로드 奇蒂·纳罗德 Kitti Narod
키티 나로드(Kitti Narod)는 1976년 태국에서 태어나 태국 왕립 공과대학 포창 예술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파탄타니 주에서 생활하고 있다.런던 뉴페스티벌, 몬트리올, 싱가포르, 방콕 컨템포러리 차이나 아트센터, 방콕 풀만호텔, 타이베이 올로지 아트센터에서 개인전을 열었고 방콕 멜버른 더블린 에든버러에서 군전에 참여했다.그의 작품은 영국 에든버러 페스티벌(2007)에 있었다.영국 맨체스터 페스티벌(2005), 방콕 문화예술센터(2019)에서 전시돼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공공기관과 개인이 소장하고 있다.
많은 동남아 예술가들과 마찬가지로 치티의 작품에는 열대섬에서 온 싱그러운 자연이 배어 있다.그는 화면 배경을 완전 평면의 단순한 색상으로 단순화해 화면 전체의 정서적 기조를 다졌다.사람·식물·동물·일상용품을 하나씩 집어넣고, 물론 이들 물체의 형식과 색조도 가장 솔직하고 직접적인 방법인 순색(純色)과 평화(平和)를 택했다.푸른 나뭇가지와 붉은 의자, 선명한 옷차림 등 강렬한 색채에서 매티스와 남미 예술에 대한 그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치티도 외형 조성에 있어 가장 간소화된 형태의 조화를 추구한다.이 모든 것이 그가 주목하는 장면에 들어갈 때 편안하고 유쾌하게 다가온다.
奇蒂·纳罗德(Kitti Narod),1976年出生于泰国,毕业于泰国皇家理工大学 Pohchang 艺术学院,现生活工作于巴吞他尼府。他曾先后在伦敦新生艺术节、蒙特利尔、新加坡、曼谷当代唐人艺术中心、曼谷铂尔曼酒店、台北O‘logy艺术中心举办个展,并在曼谷、墨尔本、都柏林、爱丁堡参与群展。他的作品曾在英国爱丁堡艺术节(2007)、英国曼彻斯特艺术节(2005)、曼谷文化艺术中心(2019)展出并广受欢迎,被诸多公共机构和个人收藏。
与很多东南亚艺术家相似,奇蒂的作品浸透着来自热带海岛的清新自然。他将画面背景简化至完全平面的单纯色块,奠定整幅画面的情绪基调。再把人、植物、动物和日常物品一一放入其中,当然这些物体的形式和色调也采取了最为坦率直接的方法——纯色和平涂。在翠绿的枝叶、大红的椅子、鲜艳的衣着等浓烈的色彩中,我们能够看出他对马蒂斯和南美艺术的喜爱。对于外形的塑造,奇蒂也寻求着最简化形式的和谐。这些都让他切入关注的场景时显得轻松、愉快。
리오만 리아오 맨 廖曼 Liao Man
2001년 쓰촨미술학원 부중(附中)을 졸업한 랴오만은 2005년 쓰촨미술학원 유화과 제1작업실을 졸업하고 베이징에서 일하고 있다.
랴오만은 초현실적인 작화 기법을 활용해 맑은 시각에서 혼돈의 세계를 그려낸다.창작에서 그녀는 웅대한 서사의 장면 재현을 추구하지 않고 의사표현에 더 중점을 두었다. 그녀는 특정한 시각 영역에 시선을 두거나 풍경에서 한 구석을 꺼내 묘사하였다. 예술가의 목적은 '재현'이 아니라 독특한 경영의 색조와 정서에 두었다.그녀가 보는 현실 세계와 생활 상태에 녹아든 초현실적인 회화 풍격을 통해 우리 시대의 꿈 같은 실화를 그려낸다.
후쿠오카 아시아현대미술관, 상하이미술관, 상하이현대미술관, 마카오예술박물관, 파울리미술관, 난징국제전시센터, 창장현대미술관, 닝보미술관, 청두현대미술관, 충칭현대미술관, 충칭미술관, 선전고창현대예술공간, 마카오백예술공간, 예술개선예술공간 등에 전시된다.그의 작품은 파울리미술관, 닝보미술관, 상하이미술관, 청두현대미술관 등에 소장돼 있다.
廖曼,2001年毕业于四川美术学院附中,2005年毕业于四川美术学院油画系第一工作室,现工作生活与北京。
廖曼活用超现实的作画手法,在画中呈现清澈视角中的混沌世界。在创作中,她并不追求宏大叙事的场景再现,而是更注重意向的表达,她将目光驻足在某一个特定的视觉场域,或者从风景中抽出一隅来加以描绘,艺术家的目的不在于“再现”,而是将其置于一种独特经营的色调与情绪之中。她眼中的现实世界,与融入生活状态的超现实绘画风格,绘出我们这时代一段段梦般的真实故事。
她的作品展出于福冈亚洲当代美术馆,上海美术馆,上海当代美术馆,澳门艺术博物馆,保利艺术博物馆,南京国际会展中心,长江当代美术馆,宁波美术馆,成都当代美术馆,重庆当代艺术中心,重庆美术馆,深圳古仓当代艺术空间,澳门白艺术空间,艺凯旋艺术空间等。她的作品被保利艺术博物馆、宁波美术馆、上海美术馆、成都当代美术馆等收藏。
올리비에 수프란트 奥利维尔·苏芙兰 Olivier Souffrant
1994년 아이티 포르토프랭스에서 태어나 2014~2017년 일리노이대 시카고캠퍼스에서 예술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현재 시카고에서 일하고 있다.
올리비에 수프란은 2004년 동란과 2010년 대지진을 목격했다.소프란은 빌든, 제이콥 로렌스, 바스키아 등 아프리카계 예술가들과 보티첼리, 반 고흐, 피카소 등 유럽 예술가들을 두루 섭렵했다.민족 역사와 자원 부족의 영향으로 소프란은 잡지, 인터넷 출판물, 컴퓨터, 휴대전화 등 일상 생활용품으로 예술 창작에 능하다.
소프란은 포토샵 등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해 추상 콜라주를 하고, 온라인 잡지나 무료 이미지를 잘라 붙이고, 스캔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2D 오브젝트로 변환한다.예술가는 이 그림들을 캔버스에 인쇄해 바탕색으로 만들고, 프로필렌과 유화로 위층에 그렸다.이를 통해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다층적인 색상과 이미지에서 잠재적인 물질적 공간과 정서적 깊이를 찾아내는 현대 사회의 인스턴트 이미지의 횡포와 남용에 대해 논평했다.
그의 최근 전시는 "우리는 기적: 흑인 매니저에 대한 일종의 해석"(칼 컨템포러리 센터, 디트로이트, 2022), "팀 팀?마른나무"(Kravets Wehby 갤러리, 뉴욕, 2021)
1994年生于海地太子港,2014 – 2017年就读于伊利诺伊大学芝加哥分校并获艺术学学士学位。现工作生活于芝加哥。
奥利维尔·苏芙兰曾见证2004年的动乱和2010年的大地震。苏芙兰在创作期间借鉴比尔登、雅各布·劳伦斯、巴斯奎特等非洲裔艺术家,也参考波提切利、梵高、毕加索等欧洲艺术家。受民族历史和资源缺失的影响,苏芙兰善于巧用日常生活用品进行艺术创作,如杂志、网上出版物、电脑和手机等。
苏芙兰运用Photoshop等编辑软件进行抽象拼贴,剪切、粘贴、扫描网上杂志及免费图片以创建新图像,并将其转成二维对象。艺术家将这些图像印在画布上作为底色,再用丙烯和油画在上层绘制。使用这些技术,苏芙兰对现代社会即时图像的充斥与滥用作出评论,他从社交媒体平台多层次的色彩与图像中挖掘出潜在的物质空间与情感深度。
他最近的个展包括“我们是奇迹:一种对黑人经理的解读“(卡尔当代中心,底特律,2022);“提姆提姆?干木头“(Kravets Wehby画廊,纽约,2021)
산투르 선투르 桑图尔 Suntur
1989년 태국 방콕에서 태어난 산투르는 2011년 태국 실파콘대 장식예술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태국 방콕에서 생활하며 일하고 있다.광고회사의 크리에이티브 부서에서 경력을 시작한 산투르는 수많은 예술작품과 삽화도 만들었다.더 많은 예술적 포부를 추구하기 위해,그는 전업 예술가가 되기로 결정했다.순수하고 공감 가는 그의 그림 풍격은 캐릭터마다 번잡한 심경을 광각의 풍경과 잘 어울린다.매 캔버스마다 그가 머릿속으로 상상했던 장면들이 그려졌고, 그 장면들 속에 남겨진 공간들은 관객들로 하여금 내가 상상했던 것을 채워주게 만들었다는 의미도 전달하고 있다.
그의 최근 전시는 JWD아트스페이스 방콕(2020) 제로데시벨 옐로하우스 방콕(2018) 썬터 피크닉 타임스퀘어 홍콩(2014) 군전시는 미의 메아리 아이콘시암 방콕 현대 차이나타운 방콕(2021)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티드 보롱미술관 상하이(2019) 등이다.
桑图尔1989年出生于泰国曼谷,2011 年从泰国的Silpakorn 大学装饰艺术学院毕业,目前在泰国曼谷生活和工作。桑图尔的职业生涯始于广告公司的创意部门,他还创作了许多艺术作品和插图。为了追求更多的艺术抱负,他决定成为一名全职艺术家。他的绘画风格纯粹且能引起共鸣,每个角色的繁杂心境都与广角的风景相映成趣。每幅画布都由他脑海中想象的场景描绘,场景中的留出的一些空间,也在传达让观众填充自我想象的意味。
他最近的个展包括:来自某处某人的一封小信,JWD 艺术空间,曼谷(2020);零分贝,Yelo house,曼谷,(2018);与Suntur野餐,时代广场,香港,(2014);群展包括:美的回声,Iconsiam,曼谷当代唐人艺术中心,曼谷,(2021);亚洲插画展,宝龙美术馆,上海,(2019)。
왕시야오 왕시야오 王茜瑶 Wang Xiyao
왕시야오, 1992년 충칭에서 태어났다.2010-2014 쓰촨미술대학(학부), 2015-2018 독일 함부르크 미원(학부), 2018-2019 뉴욕주립대학(석사), 2019-2020 독일 함부르크 미원(석사)을 거쳐 베를린에서 생활하고 있다.
그의 추상회화는 캔버스에 고정된 움직임을 그려내 한계 없는 느낌, 그리고 구속 없는 생명력을 전달한다.그의 창작에는 유화, 아크릴, 분필, 연필, 유화봉 등 다양한 재질 기법이 융합돼 있다.그의 표현력 있는 선은 아시아 회화 대가들의 전통을 답습하는 한편, 그의 작품은 고향에서 온 어떤 고전 재료도 사용하지 않는다.
왕시야오의 최근 개인전으로는 왕시야오 개인전(베이징 현대예술박람회, 베이징, 2022), '달의 크리스탈 팰리스', 베호덴, 파리, 신기루, 거버&스타우퍼 파인아츠, 취리히, 2021), 나무 사이를 날아다니는 춤(천고원예술공간, 청두, 2021), 도화원기(소이 캐피탄 갤러리, 베를린, 2019) 등이 있으며, 그의 작품은 뉴욕현대미술관 PS1 '프린티드 매터스 뉴욕예'에도 전시돼 있다.독일 라이프치히 스피네, 독일 라이프치히 스핀'rei아트박물관, 함부르크 모던살롱아트스페이스, 함부르크 맘아트스페이스, 파리 리우사왕 갤러리, 뉴욕리처드&도리마스 그림갤러리, 뉴욕 챔버 101 예술공간, 함부르크 벤젠 예술공간, 뒤셀도르프 스프링 예술공간, 파리 국제행동예술제, 함부르크 하이콕스 예술상 후보전, 함부르크 슈위스 예술상 후보전, 중국미술학원 예술박물관, 충칭미술관, 청두 천고원 예술공간, 베이징 허니소 현대예술센터, 상하이 바칸시 갤러리, 충칭 탱크쿠 현대예술센터, 충칭 자상안선미술관 등이 있다.
왕시야오는 2018 함부르크 스타일링 예술 아카데미 칼 H를 수상한 바 있다. 디체재단 장학금, DAAD 장학금, 2017 함부르크조형예술대학 히스코스 예술상, 슐츠 예술상 후보, 2011 쓰촨미술대학 저우춘야 장학금 등을 수상했다.
王茜瑶,1992年生于重庆。2010-2014 就读于四川美术学院(本科);2015-2018 就读于德国汉堡美院(本科) ;2018-2019 就读于纽约州立大学(硕士) ;2019-2020 就读于德国汉堡美院(硕士),现生活工作于柏林。
她的抽象绘画描绘的是定格在画布上的运动,传递出无边际的感觉,还有无拘束的生命力。她的创作融合了多种材质技法,比如油画、丙烯、粉笔、铅笔、油画棒。一方面,她富有表现力的线条沿袭了亚洲绘画大家的传统;另一方面,她的作品没有使用任何来自故乡的经典材料。
王茜瑶最近的个展包括:王茜瑶个人项目(北京当代艺术博览会, 北京,2022);“月亮水晶宫“,贝浩登, 巴黎,2022),海市蜃楼, Gerber & Stauffer Fine Arts, 苏黎世,2021),一种在树间飞行的舞蹈(千高原艺术空间,成都,2021 ),桃花源记(Soy Capitán画廊, 柏林,2019 )等,她的作品还展出于纽约现代艺术博物馆PS1“Printed Matter’s纽约艺术书展”,德国莱比锡Spinnerei艺术博物馆,汉堡当代沙龙艺术空间,汉堡Mom艺术空间,巴黎Liusa Wang画廊, 纽约里查德&多莉马斯画廊,纽约Chamber 101艺术空间,汉堡Benzene艺术空间,杜塞尔多夫Sprink艺术空间,巴黎国际行为艺术节,汉堡Hicox艺术奖提名展,汉堡Schües艺术奖提名展,中国美术学院艺术博物馆,重庆美术馆,成都千高原艺术空间,北京蜂巢当代艺术中心,上海Vacancy画廊,重庆坦克库当代艺术中心,重庆佳想安善美术馆等。
王茜瑶曾获得2018汉堡造型艺术学院Karl H。 Ditze基金会奖学金、DAAD奖学金, 2017获得汉堡造型艺术学院Hiscox艺术奖、Schües艺术奖提名, 2011 四川美术学院周春芽奖学金等。
웬디마고른 벨레트 웬디마게른 벨레트 温迪玛格恩‧贝莱特 Wendimagegn Belete
웬디마고 벨렛은 1986년 에티오피아에서 태어났다.2006-2008년 에티오피아 Mekelle 대학교에서 마케팅경영학을, 2009-2012년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대학교 미술 및 디자인대학에서 미술학사를, 2015-2017년 노르웨이 트롬셀 현대미술 및 창의글쓰기대학에서 현대미술 석사를, 현재 에티오피아와 노르웨이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웬디 마고 벨레트의 예술 창작은 그의 조국 에티오피아의 역사와 정체성과 긴밀하게 결합돼 있다.그의 창작 기법은 역사 기록물의 유용과 재해석도 다루고 있다.그의 작품은 아카이브 사진과 편지, 지도, 녹음 대화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해 대물림이 낳은 문화적 정체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표현했다.벨렛도 이미지와 역사의 정치화 문제에 주목해 에티오피아의 이야기를 식민주의 서사관에서 되살렸다.예술가는 일련의 매체를 매 작품마다 융합시켰다: 스프레이 페인트, 손으로 바느질한 직물, 디지털 처리 사진, 유화봉, 아크릴과 숯은 함께 하나의 무게를 전달하였다.중첩되고 얽힌 서사가 주는 다양성.벨렛은 겉모습의 유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기억은 대대로 전해질 수 있다는 관념은 우리가 우리의 문화와 개인의 정체성을 과거의 경험, 사건, 결정의 축적으로 인식하도록 격려했다.실험, 사건, 결정은 현재를 계속 침투하고 정의한다.
벨렛은 2020년과 2021년 에티오피아 국립박물관과 오슬로 텐트하우스 예술공간에서 개인전을 개최한 바 있다.미래세대예술상 후보에 올랐고 핀추크아트센터에서 열린 수상작전에 참가했다.그의 작품도 2022년 베니스 비엔날레에 상륙한다.
温迪玛格恩·贝莱特1986年出生于埃塞俄比亚。2006-2008学习于埃塞俄比亚Mekelle 大学,本科营销管理;2009-2012年学习于埃塞俄比亚亚的斯亚贝巴大学美术与设计学院并获美术学士,2015-2017 年学习于挪威特罗姆瑟当代艺术与创意写作学院获当代艺术硕士,现生活工作于埃塞俄比亚和挪威。
温迪玛格恩·贝莱特的艺术创作与其祖国埃塞俄比亚的历史和身份紧密结合。他创作技法亦涉及对历史档案的挪用和重新解释。他的作品利用了多种材料,包括档案照片、信件、地图和录音对话,表达了他对代代相传所产生的文化认同感的持续兴趣。贝莱特也关注图像和历史的政治化问题,将埃塞俄比亚的故事从殖民主义叙事观中重获新生。艺术家将一系列媒介融入到每件作品中:喷漆、手工缝制的纺织品、数字处理的照片、油画棒、丙烯和木炭共同传达出一种重叠和交织的叙事所带来的多样性。贝莱特深受表观遗传的启发,记忆可以代代相传的观念鼓励我们将我们的文化和个人身份视为过去经验、事件和决定的积累,这些经验、事件和决定将继续渗透和定义当下。
贝莱特曾于2020和2021年在埃塞俄比亚国家博物馆和奥斯陆帐篷屋艺术空间举办个展。他曾入围未来世代艺术奖,并参加其在平丘克艺术中心举办获奖作品展。他的作品也将登陆2022年威尼斯双年展。
양보두 양보두 杨伯都 Yang Bodu
영백도는 2008년에 .톈진미술학원 순예학사, 2012년 펜실베이니아미술학원 순예학사 학위를 받았다.
양백도의 작품은 정신층에 있다고 묘사되었다표면에 유리된 '예술 경관'.그녀가 쓴 현대 예술은 자극적이면서도 문제가 많다: 그림을 감상하는 것은 프라이버시의 과정인데, 예술가는 오히려 그 경험을 옮긴다.완전히 공유된 공간으로 옮겨져 관객을 쓸쓸한 환경으로 옮긴다.그의 창작에서 많은 작품은 박물관이나 화랑의 공간에 초점을 맞춰 추상적이고, 넓고, 어떤 이상화된 공간을 인간 활동의 무대로 삼기도 하고, 그 부재를 축하하기도 한다.양은 지난 몇 년 동안 빛을 균일하게 띄우고 극적으로 구조화된 이런 '건축의 순간'을 관찰해 왔으며, 이를 개인의 관찰 방식과 궁극적인 회화적 요소의 기반으로 삼았다.그의 창작은 이 신비로운 공간에서 사적과 공적, 창조와 시선, 그리고 관람과 피관람 사이를 헤매며 일어난다.
2011년, 양백은 모두 Ju를 받았다.스타인 크레텔라 기념 장학금.2012년, PAFA 기념 전시회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펠로우시 수상ip Trust Prize。2021년에는 '아트시 2021 글로벌 아트 파이오니어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방콕 컨템포러리 차이나 아트센터, 홍콩 마인프로젝트 갤러리, 필라델피아 PAFA Alumni Gallery, 베이징 Wan Wan Lei Projects 등의 갤러리에서 전시와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그의 작품도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미술학원미술관, 베이징 목목미술관, 베이징X미술관, 베이징 벌소현대예술센터, 베이징 스퍼스갤러리, 톈진미술학원미술관 군전에 잇따라 전시됐다.그 작품은 펜실베이니아 미술 아카데미 미술관, 나무 미술관, X 미술관 등에 속속 소장되고 있다.
杨伯都于2008年获得年获得天津美术学院纯艺学士学位,2012年获得宾夕法尼亚美术学院纯艺硕士学位。
杨伯都的作品被形容为在精神层面上游离的“艺术景观”。她笔下的当代艺术在充满刺激的同时却问题重重:观赏画作是个隐私的过程,艺术家却将此经验挪移到全然公共的空间,将观众传送到孤寂的环境中。在她的创作中,许多作品都聚焦在博物馆或画廊的空间,将这个抽象的、空旷的、有些理想化的空间既 作为人类活动的舞台,又是对其缺失的庆祝。在过去的几年里,杨伯都一直在观察这些有着均匀光线,被戏剧化构造而成的“建筑瞬间”,并以此作为其个人的观察方式和最终的绘画元素基础。她的创作就发生 在这神秘空间之中,在私人与公共,创造与凝视,以及观看与被观看之间游走。
2011 年,杨伯都获得Justine Cretella纪念奖学金。2012年,凭借在PAFA周年展览上出众的表现,赢得 Fellowship Trust Prize。2021年,她入选“Artsy 2021全球艺术先锋榜单”之一。她先后在曼谷当代唐人艺术中心、香港MINE PROJECT画廊、费城PAFA Alumni Gallery、北京Wan Wan Lei Projects等画廊举办过个展与个人项目。她的作品也先后展出于费城宾夕法尼亚美术学院美术馆、北京木木美术馆、北京X美术馆、北京蜂巢当代艺术中心、北京马刺画廊、天津美术学院美术馆的群展中。其作品陆续被宾夕法尼亚美术学院美术馆、木木美术馆、X美术馆等机构收藏。
장점 Zhang Zhanzhan 张占占 Zhang Zhanzhan
장점점, 1982년 하북에서 출생난징예술학원을 졸업했다.여러 차례 예술 전시 및 예술 박람회에 참여했으며, 작품은 여러 명의 유명 수집가 및 영화배우들이 소장하고 있다.장점점의 작품은 대부분 고독하다테마로 세련되고 부드러운 라인, 깔끔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레드블랙 배색, 귀엽고 조용한 동물 캐릭터로 전달된다.고독감과 그 상황에 대한 묘사와 함께 당대 사회생활에서 공통의 처지를 느끼며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 등에 대한 관심과 사색을 이끌어내는 작품이다.
그의 개인전에는 환상의 친구들이 포함되어 있다.장점점개전, 아트디포아트창고,베이징,2021;토끼!토끼! 장점점전, 바오룽미술관, 상하이, 2021; 토끼토끼! 장점점전, 보룡아트센터, 샤먼, 2021; 토끼!토끼! 장점점전, 보룡아트센터, 항저우 2021; 환상의 친구-장점점전, M-ART아트공간, 주하이; 사랑하는 아이-장점전, 아트디포아트창고, 충칭, 2020; 한여름밤, 융·공간, 베이징; 천사, 예센치리생활관, 난징, 2019; 아트디포아트창고×SOHO중국|공공예술프로젝트 "A BEAR", 2019; 시크릿가든, 현대예술프로젝트, 푸장교야공원, 상하이, 2018;PUPU그레고리 갤러리, 상하이, 2017; 작은 짐승 육성기, 예집 공간, 베이징, 2016 등.
张占占,1982 年生于河北,毕业于南京艺术学院。多次参与艺术展览及艺术博览会,作品被多名知名收藏家及影视明星收藏。张占占的作品大都以孤独作为主题,以简练柔和的线条、简洁而标志性的红黑配色、可爱而沉默的动物形象进行传达。他的作品既是对孤独感及其情境的描绘,也令人感受到当代社会生活中人们的共同处境,以此引动人们对于自身及与他人的关系等问题的关注与思考。
他的个展包括:幻想的朋友——张占占个展,ArtDepot艺术仓库,北京,2021;兔子!兔子!张占占个展,宝龙美术馆,上海,2021;兔子!兔子!张占占个展,宝龙艺术中心,厦门,2021;兔子!兔子!张占占个展,宝龙艺术中心,杭州,2021;幻想的朋友——张占占个展,M-ART艺象空间,珠海;亲爱的小孩——张占占个展,ArtDepot艺术仓库,重庆,2020;仲夏夜,融·空间,北京;遇见天使,艺厘米生活馆,南京,2019;ArtDepot 艺术仓库×SOHO中国|公共艺术项目“A BEAR”,2019;秘密花园The Secret Garden 当代艺术家-公共艺术项目,浦江郊野公园,上海,2018;PUPU的奇妙旅程,情绪美术馆,北京;记忆出走——张占占/杜溪双个展,格蕊莉画廊,上海,2017;小野兽养成记,艺集空间,北京,2016 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