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여성시대 (마이프레셔)
오랜만에 다시 보고 싶어서 퍼옴 예전꺼라 뜬구름 잡는듯한 얘기, 팩트 아닌 얘기가 대부분..! (거의 전부)
재미로 봐줘
1. 갈릴레이는 물속에서 쉬는 방법을 알고있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이를 악용할까봐 물속에서 숨쉬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았다.
2. 어떤사람이 숨바꼭질을 하다가 옷장안으로 숨었다.
시간이 지나 밖으로 나가기위해 옷장문을 여니 기모노를 입은 사람들이 지나가고 있었다. 그러다 한 여자와 눈이 마주쳐 놀래 문을 닫고 여니 다시 집으로 돌아와 있었다.
3. 인간은 하루하루 살아가는게 아니라 죽어가고 있다. 우리는 시한부인생을 살고있다.
4. 벌은 원래 날수없는곤충이다. 날기위한 조건은 날개가 몸통보다 커야한다. 하지만 벌은 몸통이 크고 날개가 작고 얇기 때문에 상식적으로 날 수 없는 몸구조를 갖고있다.아직도 생물학계에서는 벌이 어떻게 날 수 있는지 모른다.
5. 인간이 알고있는 어류는 3%밖에 안된다.
6. 실제 천문학자들의 자살률은 높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자신들이 공부하는 넓고 넓은 우주 속에서 자신은 한톨의 먼지밖에 되지않는걸 알게되어서...
7. 달은 우리에게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과거는 달이 가까워 크게 보였지만 점점 멀어지고 있기에 작아보인다고 한다.
실제 오랜기간 후에 달은 궤도에서 사라진다고 한다.
8. 지구공동설이라고 아는가? 지구안에 또 다른 세상이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 몇몇 사람들이 실제 그 곳에 다녀왔단 얘기가 있다.
지구안에 또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곳이 북극에 있다고 한다. 인공위성으로 사진이 찍혔다는 설도 있다.
또 다른 세상으로 가는 문 같은 곳은 어떠한 시기에 한번씩만 열린다고 한다.
남극에 실종된 사람이 4시간만에 지구반대편 북극에서 발견되었다고 한다. 그 사람이 말하길, "동굴에는 깊은 구멍이 있다. 그 곳에는 사람들이 살고있다. 그들은 모두 왼손을 사용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문명을 가지고 있다."
참고로 세기의 천재들은 모두 왼손잡이이다.
9. 달에대한 가설 중 하나인데 달은 지구위성으로는 너무 크다고 한다. 그리고 어떻게 해서 조건 성립을 시키려면 달 안이 텅 비워져 있어야 한다. 달은 인공물이란 설도 있는데 달에 핵을 던졌는데 쇳소리가 났다고 한다. 달이 인공물인지 지구가 인공물인지.....
10. 911테러는 조작이다. 부시의 아빠와 빈라덴의 아빠는 예전에 같이 일해 친했다고 한다.
11. 조선의 중심지는 낙양이라 쓰고있다. 하지만 한반도에 낙양이란 지명은 존재하지 않았다. 낙양은 중국의 천년고도의 도시이다. 우리나라가 정말 옛날...고대에 중국대륙까지 지배했다는 설이 있는데, 진실일지도 모른다.
12. 아주 옛날 우리나라 말과 다른나라의 말은 전혀 다른데, 의사소통도 제대로 하기 힘든데 우리는 어떻게 그 나라 말을 배웠을까? 뜻도 모르고 의미도 모르는데....
13. 어떤 과학자가 시베리아에서 드릴로 구멍을 깊게 팠는데 갑자기 구멍 온도가 높아지면서 무언가 틱틱거렸다.
그래서 녹음기를 드릴 끝에 매달고 구멍끝까지 넣었다 꺼냈는데 그 녹음기에는 수만명의 비명소리와 헬프 미 같은 구조요청
소리가 녹음되었다고 한다. 그것을 '지옥소리'라 부르는데 ㄴㅇㅂ에 지옥소리라 검색하면 들을 수 있다.
14. 아주 먼 옛날에는 지구의 하루는 4시간이었다. 하지만 바닷물이 늘고 자전속도가 느려지면서 24시간으로 바뀌었다.
먼 훗날 미래에는 26시간으로 늘어날 수 있다고 한다.
15. 한 과학자가 우주의 끝을 연구했는데 유리로 되어있었다. 그말은, 우주 밖에서 어떠한 누군가 우리를 실험중일수도 있다는것이다.
16. 우리는 달이떠있고 별이떠있는 밤하늘을 본다. 하지만 우리는 밤하늘을 보고 있는것이 아니라 우주를 보고 있는 것이다.
17.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은 에베레스트산이아니다.
어떤 조종사가 중국지방을 관측하며 다닐 때였다. 밤이 되어 앞이 보이지 않아 어딘가에 불시착했는데, 그때 아주 높은 산을 발견했다고 한다. 그래서 계축기로 두어번 계축해보니 그 높이가 에베레스트의 4배나 되었다고 한다. 조종사는 나침반으로 위치를 기록해 두고 아침에 빠져나왔는데 다시 가보니 그 산이 없었다고 한다.
18.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 어느 한 사람의 꿈으로 이루어져 있을수도 있다.
19. 타블로의 친구가 UFO를 봤다고 한다. 하지만 타블로는 물론이고 주위사람들도 그 친구의 말을 믿어주지 않았다.
친구는 타블로에게 자신은 UFO를 찾으러 간다 하고 떠났는데 그 이후로 친구는 돌아오지 않았다.
20. 우리가 밤마다 자는것은 죽는것의 예행연습이다.
21. 서울에 핵이 날아오면 서울의 사람들은 아무 고통없이 죽지만 그 주위에 있는 지역들은 고통스럽게 죽는다.
만약 핵이 터진다면 핵이 터질곳으로 달려가라.
22. 대구 지하철참사사건당시, 그때 지하철 안에 있던 사람들 중 한명도 움직인 사람이 없었다고한다.
다들 '저 사람이 가만있으니 괜찮겠지'하는 생각에 가만히 있었다고 한다. 생존자 중에 한 사람이 말하길, '상황은 인간을 지배한다'
23. 코딱지를 먹으면 면역력이 강해지고 안 먹은 사람에 비해 건강하다. 얼굴 오른쪽 왼쪽이 완벽하다는 연구결과도 나왔다.
24. 우리나라는 사실 물부족국가가 아니다. 세계 어디에서도, UN어디에서도 우리나라가 물부족국가라는 기록은 없다.
누군가 전달을 잘못해서 우리는 물부족국가일것이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3면이 바다이고 서울 한 가운데에도 강물이 흐른다. 실제 물부족국가면 우리국민들은 매일 샤워하는 것이며 밥하는 것이 힘들것이라 한다.
25. 아인슈타인의 말 중 우리의 3차대전 무기는 핵이고, 4차대전의 무기는 돌과 나뭇가지일것이라고 했다. 이 말은 3차대전때 핵사용으로 인해 인간이 멸망하고 모든것이 파괴되어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가 새롭게 인구가 태어나는 것이다.
26. 인간은 모두 자신의 천생연분으로 통하는 자신의 짝이 있다. 다만 만나는 것이 어렵다. 그리고 자기 짝이 없으면 태어난지 100일안에 죽는다고 한다. 예를 들면 월하노인의 붉은 실이 모든 사람은 서로의 짝과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27. 공자는 사람의 인육고기를 즐겼다. 그러나 자신이 아끼는 제자로 만든 인육이 올라오자 다시는 인육에 손을 대지 않았다고한다.
28. 영국에서 한 지하철이 통째로 사라져 1주일만에 발견되었다고 한다. 기자는 거기에 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았다.
"일주일 동안 실종되셨는데 그동안 지하철은 대체 어디에 있었습니까?" 승객 모두가 "무슨 소리에요? 저희는 20분동안 지하철을 타고 출근 중이었는데요."
29. 세계 1,2차 대전이 일어나기 전 성모마리아상은 피눈물을 흘렸다.
30. 인간은 3색(빨강,녹색,청색)을 볼 수 있는데 바다거북은 4색을 볼 수 있다고 한다.
31. 인간은 갈수록 멍청해진다. 고대 유물같은것을 보면 비행기 모형, 반도체, 심지어 인도의 어느 지역에는 4천년이나 된 핵전쟁 흔적이 남아있다고 한다. 모든 역사는 순환하지만 인간의 머리는 점점 나빠지고 있다.
32. 우리나라는 고대에 엄청난 강대국이었다. 전세계 90%의 고인돌이 한반도에 남아있는 걸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일본이 일제 강점기 때 역사서를 태우지 않았다면 우리는 동양 역사의 새로운 사실과 과거를 알 수 있다. 지금 국사교과서를 정부에서 멋대로 편찬하는데 우리가 커서 꼭 역사를 되돌리도록 하자. 요즘시대는 역사가 굉장히 중요해지고있다.
33. 고조선 이전에는 다른 국가가 있었을 수도 있으며 환웅은 실존인물이다.
34. 우리나라는 중국대륙을 거의 정복했을 정도의 강대국이었다.
35. 인간은 먼 옛날 키가 3M정도 되었다.
36. 동해바다에는 번화도시만한 불빛무리들이 가끔 포착된다. 오징어잡이배도아닌 불빛무리들이 무엇일까?
아틀란티스같은 거대국가가 있는 것은 아닐까? 혹시 모른다. 지구 공동설의 대표격일지도...
37. 우리나라도 버뮤다삼각지대같은 해역이 있다고 한다. 그곳은 마라도해역인데, 나침반이 안통하고 배가 간혹 사라진다고 한다. 그거아는가? 버뮤다삼각지대맞은편이 마라도 해역이다.
38. 제일 사악한 인간은 아기이다. 자신의 물건을 절대 양보하지 않고 왕따시키는 방법을 가르쳐주지않아도 왕따시킨다.
첫댓글 나 저 갈릴레이 썰 ㄹㅇ믿엇음
3은 진짜 들을때마다 어떻게 저런생각하지 싶음ㅋ
ㅋㅋㅋㅋ 어렸을때 좋아했어
아 다시보니까 환단고기 왤케많아
+이거랑 일본 로어? 이거 좋아함
난 모든 걸 다 믿었었음.. ㅋㅋㅋㅋ 그냥 어딘가에서는 그런 일이 있을수도 저게 맞을수도 학계에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게 많을 수도 오만 끼워맞춤으로 믿었었음 ㅋㅋㅋㅋㅋ
아 지금 보니까 허무맹랑한 거 개많다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있었는데 동의보감에 투명인간 되는 약 만드는 재료 써있는데 양이 안써있어서 못만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