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죠캎쎄오
와 겁나 에리하다 그걸 왜 소비자한테 떠넘김?
호텔이 에바임 소비자는환불하면 위약금도 물어야하고 호텔비도 따로내야하고 ㅋㅋㅈ같다
매너가없다 그렇다고 그렇게 쫒아내면 어떡함
너무 순하시다;
호텔이 도라이네 ㅜ 지들 손해 안보려고 고객한테 떠넘기냐
호텔이 이상한데..??
아니 나 진짜 이해하려고해도 이해가 안된다.. 왜 자꾸 소비자한테 피해전가하는건지
뭔 정산하고 안하고 고객한테 지랄이야 지들이 티몬상대로 받아야되는 걸 왜 고객보고 나가래? 지들이 정산을 계속 못 받았으면 상품을 내리던가 왜 고객한테 나가라고 하냐고
저거 신화월드지? 참나...너무하네
오반데…. 왜 손님한테???? 정산은 회사끼리 문제지
중국호텔인데 ㅋㅋㅋ해줄리가... 썩을 ㅡㅡ
지들끼리 해결할 일을 왜 소비자가 감당해야돼? 존나어이없네
당장 당일이면 어차피 이중으로 다시 예약받을것도 아니고 연박 확정된 상태였을건데 굳이굳이 돈 더내라 아니면 퇴실해라 하는 대응이 진짜 너무하다.. 그렇다고 당장 저날 문닫고 영업 안할것도 아닌데..
근데 입실을 시키지 말던가???? 쫓아내고 난리야
와 근데 저게 돈을 어차피 못받을거 같다고 하면 투숙전에 고객한테 잘 설명을 해서 1박에 5만원이라도 받고 숙박시키지.. 예약날짜가 많이 남았으면 일방취소 이해하는데 투숙하러 갔을때면 어차피 그때 워크인 고객도 얼마 없을텐데 넘하다;;
일을 왜저렇게 해..
진짴ㅋㅋㅋㅋㅋ 미쳤네
와 겁나 에리하다 그걸 왜 소비자한테 떠넘김?
호텔이 에바임 소비자는환불하면 위약금도 물어야하고 호텔비도 따로내야하고 ㅋㅋㅈ같다
매너가없다 그렇다고 그렇게 쫒아내면 어떡함
너무 순하시다;
호텔이 도라이네 ㅜ 지들 손해 안보려고 고객한테 떠넘기냐
호텔이 이상한데..??
아니 나 진짜 이해하려고해도 이해가 안된다.. 왜 자꾸 소비자한테 피해전가하는건지
뭔 정산하고 안하고 고객한테 지랄이야 지들이 티몬상대로 받아야되는 걸 왜 고객보고 나가래? 지들이 정산을 계속 못 받았으면 상품을 내리던가 왜 고객한테 나가라고 하냐고
저거 신화월드지? 참나...너무하네
오반데…. 왜 손님한테???? 정산은 회사끼리 문제지
중국호텔인데 ㅋㅋㅋ해줄리가... 썩을 ㅡㅡ
지들끼리 해결할 일을 왜 소비자가 감당해야돼? 존나어이없네
당장 당일이면 어차피 이중으로 다시 예약받을것도 아니고 연박 확정된 상태였을건데 굳이굳이 돈 더내라 아니면 퇴실해라 하는 대응이 진짜 너무하다.. 그렇다고 당장 저날 문닫고 영업 안할것도 아닌데..
근데 입실을 시키지 말던가???? 쫓아내고 난리야
와 근데 저게 돈을 어차피 못받을거 같다고 하면 투숙전에 고객한테 잘 설명을 해서 1박에 5만원이라도 받고 숙박시키지.. 예약날짜가 많이 남았으면 일방취소 이해하는데 투숙하러 갔을때면 어차피 그때 워크인 고객도 얼마 없을텐데 넘하다;;
일을 왜저렇게 해..
진짴ㅋㅋㅋㅋㅋ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