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너 서울로 올라와야겠다
ㅋㅋㅋㅋ
파쿠리범
파쿠리범으로 모는 댓글들이 쭈욱 쭈욱 게시판에 써지는것을 꿈속에서 봤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주어없이 네티즌들이 제가 다른작가들을 파쿠리했다하는 느낌이 들어서 몇년동안 시달렸는데요. 그래서 짧게라도 이렇게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 겹친다는 작품 이름 뭐냐고? 게시물이 많아서 삭제했는지 기억안나고 찾기 힘듭니다. 확실한것은 작성했으나 몇달동안 그 누구도 댓글을 달아주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로 경찰에 연락한적이 있습니다.
그럼 그 해당작품의 이름을 알아야한다. 그 말이 오니까 작품이름 알려달라 한것이였는데요.
첫번째 작품할때도 어딘가에 소속된적없이 그냥 혼자서 그리는데 표절 알고리즘에 그때당시 트위터에 있었는데 주어없이 다른작가꺼 따라했다고 웅성웅성 거리는게 보여서(외국작가꺼 따라한거 같다고) 픽시브 탈퇴하니 더 힘들어졌어요.
오늘 이 동영상을 연달아 받았어요. 트위터의 한 계정에서 보이는 영화추천에 아 뭔지 알겠다 싶더라고요.
더테러 라이브 내용을 보니 아 알겠네 싶었습니다.
확실한것은 제가 무언가를 받은적이 없다는거에요. 저렇게 악의적인 동영상을 받고, 컴퓨터에 쓰인게 백도어수법이다 대답받은 사람이 이렇게 이야기해도 짜 맞추면 그만이죠.
저는 안나 드라마의 안나가 아닙니다. 안나는 부유한거 같은데 저는 부유하지 않습니다. 그럼 이렇게 하시겠죠. 숨겨진 재산 돈이 있는데 말을 안들어서 못 받는다는 식으로나 어디다 숨겼는데 쓸려고하니 문제생긴거다.
그리고 차명계좌로 씌우실려면 무리이신게 저 그렇게 좋은 이미지 아니였어요. 코로나백신 반대해서 음모론자, 사이비종교자 이미지 있었어요. 게다가 트위터에서 나간뒤에 네이버 블로그에 박혀있었는데.
누가 저에게 다가와 계좌빌려달라고해요? 넷상에서 일어났다? 전 프로그램 설치 제대로 못해 상담원에게 원격조종으로 설치해달라 한적도 있고. 공인인증서 한번 깔려면 검색하며해야하는데.
2개의 동영상 오늘 추천받은거에요.
생일 축하뜻 타겟에 대한 공작이 성공했다는 암호로 추측해요.
https://youtu.be/_VwRICY61dg
채널명: 채널 A
용도 : 참고
북한 간첩뿐만 아니라 민간인,중국인, 외국인 골고루 이런 비슷한 방식으로 정보주고받지 않았나해요. 이 동영상을 저에게 추천한 의미는 간첩으로만 탓을 돌리려는것.
나보고 주작한다하면 작품말고도 내가 겪은 일들 다 물어보면 다 대답해줘야해.
저 세상행 버스 타고 안녕.이라는곡
첫댓글 이 만화를 아는 사람은 뭔지 알음.
악의가 느껴지는 추천
https://youtu.be/QXzcXlhvRHU
첫번째,두번째 작품이나 계속 베꼈다. 따라했다 하더라고 나는 심리적으로 힘들어서 트위터 다시 들어간게 최근인데.그전에 소셜 네트워크는 한정되게 다님.핵을 만든다고? 날짜수정?
그 작품을 구매한적이 있는지 보면될거 아니야. 그리고 난 한국작품 안본다고. 한국작품 싫어한다고. 나는 일본 작품 외에는 잘 안본다고.한국작품이야 외국작품이냐고.
독감백신도 코로나 백신 라벨갈이임. 좀만 조사하면 나옴.